>>214
그리고 나는 스키타이 문화를 신라가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왕족의 고분 양식과 dna가 스키타이에 가깝다고 말한것이다.>>215
当該年代に於ける古代日本に君の言うような王冠は存在しなかったのではないかと思う。明確にそれと判るような出土品もないと思う。
日本の『新撰姓氏録』には新羅の王統・昔氏が神武天皇の兄を祖とする伝承がのせられている。『三国史記』の記述に通じるものがあるため、一考に値する。캐나다 토론토대학 남아시아연구센터 소장인 셀바카나간따캄교수, 토론토의 타밀인협회 산무감 코한 사무총장, 남아시아 여성센터 자얀티 레이놀드 상담관, 타밀어 교사 칼란티 쿨라나한, 그리고 힌두교 성직자 등 수많은 인도인을 직접 만나 취재했고 토론토대학 등 여러 도서관의 자료들을 추적한 결과다.
석탈해는 자신이 “숯과 숯돌을 사용하는 대장장이 집안”이라고 밝혔는데 석탈해의 성(姓)인 ‘석(Sok)’은 당시 타밀어로 ‘대장장이’를 뜻하는 ‘석갈린감(Sokalingam)’의 줄인 말로 성과 집안 직업이 그대로 일치한다. ‘석갈린감’ ‘석’ ‘석가(Soka)’등은 영어의 Blacksmith, Goldsmith나 Smith처럼 대장장이 집안의 이름으로 통용됐으며 지금도 타밀인의 남자이름에 남아 있다.
또 ‘탈해(Talhe)’는 타밀어로 ‘머리, 우두머리, 꼭대기’를 의미하는 ‘탈에(Tale)’나 ‘탈아이(Talai)’와 거의 일치한다. 따라서 ‘석탈해’라는 이름은 타밀어로 ‘대장장이 우두머리’를 가리켜 그가 바다 건너 한반도에 함께 들어온 대장장이의 지도자임을 이름에서 암시하고 있다.
아울러 석탈해의 다른 이름 토해(吐解)는 타밀어 토헤(Tohe)나 토하이(Tohai)와 일치하는 데 이는 ‘새의 날개, 특히 공작새 날개’와 ‘보호자, 후견인’ 등 2가지 뜻을 갖고 있어 석토해라는 이름은 ‘대장장이의 보호자’라는 의미다.
더구나 석탈해가 ‘대장간 도구’를 ‘단야구’(鍛冶具)라고 불렀는데 당시 타밀어의 단야구(Dhanyaku)와 그 발음 및 뜻이 완전히 일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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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m.weekly.khan.co.kr/view.html?med_id=weekly&artid=12577&code=#csidxaf891f18b348bedaf89ca403624663a그러면 삼국사기에 나오는 석탈해의 출신국 다파나국(多婆那國) 또는 용성국(龍城國)은 과연 어디인가를 추적해 보자. 다파나는 산스크리트어와 고대 타밀어로 태양을 뜻하는 다파나(Tapana) 또는 다파난(Tapanan)과 일치해 ‘다파나국’, 즉 ‘태양국(太陽國)’으로 당시 타밀인 나라 촐라 왕국의 별명이다.
아울러 삼국유사에서 말하는 용성국(龍城國)의 용성(龍城)은 당시 촐라 왕국의 도시 가운데 대장간과 철기제작으로 잘 알려진 항구도시 나가파티남(Nagappattinam)을 가리킨다고 볼 수 있다. 타밀어로 나가(Naga)는 본래 ‘코브라’를 뜻하지만 힌두교도에겐 코브라가 용으로 전화되어 숭배대상이 됐기 때문에 ‘용’으로도 불리며 파티남(pattinam)은 ‘도시’를 뜻해 ‘나가파티남’은 ‘용성’(City of Dragon)을 의미한다. 따라서 석탈해가 철기생산 및 해상무역으로 번성했던 국제도시 나가파티남, 즉 용성이 소재했던 촐라 왕국을 용성국으로 지칭한 것으로 보인다.
나가파티남은 대장장이를 뜻하는 ‘석’(‘석갈린감’의 줄인 말)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이 대거 거주했고, 동시에 타밀인의 해외 진출 전진기지였던 만큼 대장장이 가문인 석탈해의 가족이 이곳에서 동아시아를 향해 떠났을 것으로 추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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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m.weekly.khan.co.kr/view.html?med_id=weekly&artid=12577&code=#csidx647f37e613a16e4aba02e244e54e996>>218
厳密に言えばそうなる。狭義の倭国人を詳細に定義出来ない以上、断言は出来ない。が、列島からの渡来民に由来すると解釈して良いと考える。>>224
牽強付会を通り越している。こじつけのこじつけ、妄説に過ぎない。>>224
百済君と同じ匂いが漂って来ている。
君は百済君と同一人物だよね?
私に嘘ついた?>>225
두 역사서 모두 모두 석탈해의 출신지가 “왜의 동북쪽 1000리 (약 435㎞) 되는 곳” 이라고만 밝히고 있을 뿐인데 당시 왜가 규슈(九州) 북쪽을 가리켰다는 점에서 다파나국의 위치는 오늘날 교도현(京都縣) 부근으로 볼 수 있다. 1세기 후반 저술된 ‘한서(漢書)’ 지리지에 따르면 기원전 현재의 규슈지역을 중심으로 “왜에는 100여 개의 소국이 있으며 통역관에 의해 한(漢)나라와 의사소통이 되는 곳이 30나라”라고 밝히고 있는 만큼 다파나국도 이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이 지역에 있던 타밀인의 집단 거주지를 석탈해가 자신의 고국 별명인 ‘다파나국’ 또는 ‘용성국’이라고 말했던 것으로 보인다. 마치 유럽에서 대서양 건너 신대륙으로 이주한 영국인이 고국을 그리워하여 집단거주지역을 캐나다에선 ‘London’, 미국에선 ‘New England’와 ‘New York’이라는 명칭을 붙인 것과 일맥상통한다.
약 2000년 전 막강한 선진 철기문화와 해상력을 갖춘 타밀인은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베트남과 중국 남부지역 등을 누비며 해상무역과 힌두교 전파에 주력하면서 타이완(臺灣) 위쪽에 흐르는 흑조(黑潮,쿠로시오)난류를 타고 일본에까지 도착했다. 캄보디아의 푸난 (Funan 扶南, 서기 1~6세기) 왕국 및 베트남의 참파(Champa 占婆, 서기 2~17세기) 왕국 등 철기를 사용하는 동남아 힌두교 왕국의 유물과 유적에서 당시 타밀인들의 활발한 해외진출 증거가 고고역사학적으로 드러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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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m.weekly.khan.co.kr/view.html?med_id=weekly&artid=12577&code=#csidx0875297459bd192a57e3cc44b9033b81 세기 후반 저술 된 '한서 (한서)'지리지에 따르면 기원전 현재의 규슈 지역 을 중심으로 "왜에는 100여 개의 소국이 있으며 통역관에 의해 한 (漢) 나라와 의사 소통이되는 곳이 30 나라 "라고 밝히고있는만큼 다 파나 국도이 중 하나로 볼 수있다 .
이 지역에 있던 타밀 인의 집단 거주지를 석탈해가 자신의 고국 별명 인 '다 파나 국'또는 '용 성국'이라고 말했던 것으로 보인다. 마치 유럽에서 대서양 건너 신대륙으로 이주한 영국인이 고국을 그리워하여 집단 거주 지역을 캐나다 에선 'London', 미국 에선 'New England'와 'New York'이라는 명칭을 인 것과 일 맥상 통한다>>225
그부분은 이렇게 말하고 있다.>>225
내가 말한것은 근본적인 출신 지역을 말하는것이다.>>231
일본에선 1970년대 뒤늦게 자극받아 시바 수수무 교수(しば すすむ, 교토 여자대학)를 필두로 후지와라 아키라(Akira Fujiwara)와 고(故) 미노루(Minoru Go)교수 등 일본의 언어학자는 타밀어 등 드라비다어와 일본어의 친연성을 제기했다. 마침내 일본의 원로 언어학자 오노 수수무(大野 晉, 86세) 학습원대학 일본 국어학 명예교수가 타밀인이 기원전 수세기에 이미 일본열도에 집단 거주했음를 시사하는 근거를 제시하고 있다. 오노 교수는 ‘일본어의 기원’(1994년) ‘일본어와 타밀어’(2000년) ‘야요이 문명과 남인도’(2004년)등 일련의 역작을 통해 “야요이문명시대의 특징으로 논의 쌀경작 철, 기직(機織·베틀이나 기계로 짠 직물)등” 3가지를 거론하면서 “이 분야에 앞섰던 인도 남부의 선진 타밀문명이 기원전 수세기 일본에 도래, 북 규슈(九州)를 중심으로 야요이시대라는 새로운 문명의 시대를 여는 원동력이 됐다”고 주장했다. 이에 따라 타밀어가 일본어 형성에 영향을 끼쳐 두 언어의 유사단어가 수백개나 남아 있으며 한반도에까지 확산돼 타밀어와 한국어도 유사한 단어가 상당수 있다고 오노 교수는 강조했다.이처럼 헐버트와 오노 등 동북아시아 측의 연구와 더불어 인도 측에서도 언어 및 종교적 유사성을 비교 분석, 타밀과 일본 양측의 교류를 입증하는 인도 학자의 연구결과가 속속 나오고 있다. 뉴 델리의 인도 문화 국제연구소 소장인 로케쉬 찬드라(Lokesh Chandra)와 발람발(Balambal) 델리대학교 일본어 교사, 타밀지역의 사비트리 비스완나탄(Savithri Viswanathan) 박사 등은 타밀어와 일본어의 유사성을 집중 연구한 학자다.
또 인도의 역사학자 싱할(D. P. Singhal)은 ‘인도와 세계문명(India and World Civilization)’이라는 저서에서 “인도와 일본이 해상으로 직접 연관되어 있다는 증거를 일본 열도 곳곳에서 볼 수 있다”면서 “교토(京都)와 접하고 있는 미에현(三重縣), 시마군(志摩郡) 등 일부 지역에선 일단의 인도인을 천축낭인(天竺浪人)이라고 불렀으며 힌두교의 가네쉬와 비슈누 등 주요 신의 이미지가 일본의 신도(神道)나 불교 사원에 나타나 있다”고 지적했다.
원문보기:
http://m.weekly.khan.co.kr/view.html?med_id=weekly&artid=12577&code=#csidx56b4a7ab90a176a9372cde22ce17743>>231
피곤하다.
오늘은 여기까지하고 나중에 하자.니가 피곤하고 싫은것이 아니고 육체적으로 피로하다고 말하는것이다.
혹시 오해하지마라.>>1
侵攻受けて奴隷として連れて行かれたんじゃないかな∀{ 適当
ローマ帝国の奴隷狩りみたいなもん- 238名無し2020/02/08(Sat) 06:21:3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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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39名無し2020/02/08(Sat) 06:22: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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いつものbotキムチも発作で画像を上げ損なうww
>>1くだらない!
- 242名無し2020/02/08(Sat) 09:12:3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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ばばさま あそこも腐海? そう関わっては、ならぬ! この村も死んだ!また独り言かい?ユパ様!まだオープニングだぞ!黙っておれ!
アンコールワットに落書きだと?誰だ!日本人です。ヒャッホー!野蛮人め! でも、江戸時代のサムライです。 今現代の日本の観光地で落書きしてる韓国人とは、大違いです。
そんなバカナー!
入国出来ません!サイトシーイング!そうとは、思えません!貴方の国籍、韓国ですよ!日本に住んでても? 通用しません!国際条約判りますか? 徴用工で金をくれ みたいだけど 入国出来ません!迷惑です。帰って!
叔母さん! この国で錦を揚げるんだよ!ゲートを越えな!ワーワー!空港は大騒ぎ!お昼のニュースです。今朝、韓国からの国際便の乗客が失踪しました。梅毒を持ってます。新たなテロです。日本人のふりをするそうです。あんたは205号室だよ!稼ぎな!ワー大きい!
あの左端のお方じゃ その者白き衣をまとい
病身舞を舞う!私は、古い言い伝えと思ってたネットで見たわ病身舞 分かってもらえたか ハイ!梁の首都は金陵だ。
金陵は、南朝の六朝時代、呉の首都·建業。
南京六曹博物館に
百済の蓮華模様の遺物が保管されている。
百済が中国南朝の六朝を統治したという決定的な証拠だ。
百済と100%同じだ
日本の天皇の菊模様の16個と100%一致するwww
百済が中国の南朝と日本を100%支配したという証拠だここは、アメリカユニバーサルスタジオ凄い混雑だ!日本人の方は、こちらから、別ゲートだ在日は、通れない!小競り合いが起きた。生まれも、育ちも日本だ!通せ!その態度が違うってば!血だよ! えー!?
- 251名無し2020/02/08(Sat) 14:54:2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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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5
【契丹北倭記】
次に昔氏はインドのシャキィ族の子孫です。
「シャキィ族の殷が海路満州に渡来して、その地に穢国をたてた」とありますが、
その王が中国史の穢君南呂峠(ナロン)で文郎国の子孫です。
シヤキィ族はいにしえバビロン南部のアル・ウカイルにいてジッグラトを作りました。
シャキィ族は、インドから渡来して新バビロニア帝国の亡命者と共に北支の中山国の支配者になり
中山国の滅亡の後に分裂してベトナムの文郎国と満州の奇子朝鮮に分れました。
中山国の王家は、シャキイ族(昔氏)、人民は鮮虞でした。
文郎国の王家はシスナガ国の植民地で始めはナガ族で後の朴氏でしたが、
シャキィ族の王に変ってから昔氏となり、これがのちに穢国の王家に続きます。
穢君南呂峠の子孫の陜父がチュルク族が王になった高句麗から分れて南下し、
九州の熊本に上陸して多婆羅国または多羅国を作り、陜父の名を改めてニギハヤヒといいました。
多婆羅国の名は今もなお田原坂として残っていますし、百済の国名も旧多羅(くたら)からなったものです>>253
シャキィ族(=サカ族 Saka)は、紀元前6世紀頃から中央アジアに現れるイラン系遊牧民族。サカとはペルシア側の呼び名で、古代ギリシアではサカイ(Sakai)と呼んだ。また、中国の史書では塞(そく[1])と呼ばれる種族がサカにあたるとされるが異論もある
アケメネス朝の『ベヒストゥン碑文』ではサカ、古代ギリシアの歴史書ではサカイと記された民族は、古代ギリシア人がスキタイと呼ぶ北方草原民族のペルシア側の呼び名であると、ヘロドトスは言う。この民族はアケメネス朝の支配を受け、ペルシア戦争に参加するなど、アケメネス朝では強力な部隊として活躍した。また、ストラボン『地理誌』によると、
サカと呼ばれる遊牧民のうち、特に有名なのがヤクサルテス川(シル川)のかなたからやって来て
ギリシア人からバクトリアを奪ったアシイ、パシアニ、トカリ、サカラウリであると記す。
この同じ事件を古代中国でも記しており、匈奴に撃退され、パミールを越えてアム川北に移動し、大夏国を征服した月氏の西遷、あるいは塞族の南遷がそうであるとされるが、塞族の存在については否定的な意見もあるため、慎重的な見方をしなければならない。[3]
11世紀に作られた「シャー・ナーメ」の主人公の一人ロスタムはサカ人だったという説[4]がある
やはり彼らは金髪の瞳が青いアレクサンダー大王の子孫であるという証拠だった>>253
シャキィ族(=サカ族 Saka)は、紀元前6世紀、アケメネス朝は古代オリエントを統一して大帝国を築くと、さらに東へ遠征し、中央アジアの草原でサカと総称される遊牧騎馬民族と接触した。このサカについてダレイオス1世(在位:前522年 - 前486年)の『ベヒストゥン碑文』では、サカ・ティグラハウダー(尖がり帽子のサカ)、サカ・ハウマヴァルガー(ハウマ[5]を飲む、あるいはハウマを作るサカ)、サカ・(ティヤイー・)パラドラヤ(海のかなたのサカ)の三種に分けていた。サカ・ティグラハウダーは中央アジアの西側、サカ・ハウマヴァルガーは中央アジアの東側に住んでおり、サカ・パラドラヤは「海のかなた」すなわちカスピ海もしくは黒海の北となり、ギリシア文献に出てくるスキタイを指すものと思われる。[6]
アケメネス(Achaemenes、古代ギリシア アカイメネースは、アケメネス朝の王家の氏族の始祖とされる、半ば伝説中の人物。その事績は伝わっていない。
なお、クセルクセス1世の兄弟(または息子)とされる同名の人物で、エジプトのサトラップがいる
ベヒストゥン碑文ではアケメネスをテイスペスの父としている。
ヘロドトスの『歴史』7.11 でクセルクセス1世の家系について述べる箇所では、混乱が見られるものの、やはりアケメネスをテイスペスの父としている。
しかし、キュロス・シリンダーではキュロス2世は自らをテイスペスの子孫と述べているにもかかわらず、アケメネスについては何も記していない。
一般に、アケメネス家の人を自称するようになったのはダレイオス1世からである。唯一、パサルガダエのキュロス2世の古代ペルシア語碑文には、自分がアケメネス家の人であることを述べているが、この碑文はキュロス2世ではなくダレイオス1世の時代に作られた可能性が高い[3]。
アケメネスが実際にテイスペスの父であったとしても、彼が何をしたかはまったく不明である。
伝プラトン『アルキビアデスI』では、アケメネスをペルセウスの子孫としている[4]。
パサルガダエの碑文。上二行に古代ペルシア語で「私はキュロス、アケメネスの王」と記す
北倭を立てたシャキィ族(=サカ族 Saka)は、彼らは
金髪の瞳が青い白だったギリシャのペルセウスの子孫であり、
エジプトを征服し、アジアで高句麗を征服して
日本ヘ到着したのだ>>179
やはり韓国人とモンゴル人は遺伝子的に近いんですね。>>33
KARA地域には前方後円墳もあるし、鉄の為に倭が縄張りを確保していた意味合いが大きいんじゃないの?日本史においても三韓征伐の顛末が広開土王碑に書かれていることを認めていない雰囲気があるよね。- 262名無し2020/02/14(Fri) 12:42:3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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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남조에는 백제 왕족의 릉이 100개 이상 존재하고 한반도에는 1개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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