トランプ氏、米中首脳会談で「台湾取引」か 米専門家が警鐘「習近平の思惑通りに」

302

    • 1名無し2025/10/18(Sat) 03:35:34ID:c4OTU4MjQ(1/1)NG報告

      アメリカのトランプ大統領と中国国家主席の習近平氏は、10月末に韓国の慶州で開催されるアジア太平洋経済協力会議(APEC)の場で「米中首脳会談」を行う予定である。
      『日経アジア』は10月16日、南カリフォルニア大学政治学・国際関係学教授のデレク・グロスマン氏による「トランプ氏は米中関係リセットに賭けるのか 台湾が取引材料となる恐れ」という論評を掲載し、「米中首脳会談」が危険な取引を招き、「米中関係の全面的なリセット」のために台湾を売り渡す可能性があると指摘した。また、来年初めに北京を訪問する意向があることも示した。

      個人の動機が国家利益を優先?習近平氏の思惑通りとなる可能性も
      グロスマン氏は、歴代の米政権が中国に対して「アメとムチ」を使い分ける戦略を取ってきたと指摘し、その観点からすればトランプ氏の「接触と対抗」という路線は特例ではないと述べた。

      ただし、トランプ氏の特徴は極めて「取引志向」が強い点にある。とりわけ自身や家族、関連企業の利益につながる合意を追求する傾向が顕著であり、2期にわたる政権運営の中でそうした事例は少なくなかった。現在もサウジアラビアで10億ドル規模の不動産開発計画を推進しており、外交政策との絡みが注目されている。

      歴代米大統領が中国との関係やより広い外交政策において米国の利益と価値を守ろうとしてきたのとは対照的に、トランプ氏はその点への関心が乏しく、むしろ個人的な動機が強く見える。この姿勢は、従来の大統領の規範から大きく逸脱しているだけでなく、習近平氏の思惑に乗る危険性もはらんでいると懸念されている。

    • 253名無し2026/05/30(Sat) 20:28:37ID:Q5ODcxODA(22/27)NG報告

      >>249
      >>250
      >>251
      >>252

      ジャガイモ王国では、同じコメントを4連投するのが流行ってるの?

    • 254名無し2026/05/30(Sat) 20:32:08ID:c4OTE3NTA(39/67)NG報告

      >>253 통일교회에 세뇌되서 일본국적을 포기하고 후진국 쓰레기 한국국적을취득하여 한국으로 귀화되어 있는 일본여자들이 너무 불쌍하다. 캄보디아,나이지리아,베트남,중국,태국,필리핀 수준인게 한국 국적인데.
      >>1

    • 255名無し2026/05/30(Sat) 20:36:56ID:ExNDkxMTA(1/4)NG報告

      >>254
      >後進国のゴミのような韓国国籍
      韓国国籍はゴミなんだ?wwwwwwwwwwwwwwwwwwwww

    • 256名無し2026/05/30(Sat) 20:38:45ID:ExNDkxMTA(2/4)NG報告

      >>254
      スクショしとこ!wwwwwwwwwwwwwwwwwwwww

    • 257名無し2026/05/30(Sat) 20:40:35ID:c4OTE3NTA(40/67)NG報告

      >>255 나는 국뽕짓하다가 바지벗겨지는게 싫어. 어차피 한국은 객관적으로 경제,복지,시민의식모두 선진국이라고 볼수없고 동남아시아 수준의 후진국인건 사실.
      >>1
      자신의 여권이 선진국 일본에서 미국 입국심사시 한국여권으로는 중국인,인도인과 같이 후진국대접으로 매우 까다롭게 대접받는다. 후진국 한국여권은 발급받기도 창피하다.

    • 258名無し2026/05/30(Sat) 20:45:23ID:ExNDkxMTA(3/4)NG報告

      >>257
      だから、お前の言い分では、韓国国籍は「後進国のゴミ」なんだろ?

    • 259名無し2026/05/30(Sat) 20:46:52ID:c4OTE3NTA(41/67)NG報告

      >>258 어,그렇다.
      >>1

    • 260名無し2026/05/30(Sat) 20:47:43ID:ExNDkxMTA(4/4)NG報告

      >>259
      だったら、ここに、もう書き込みに来るな!

    • 261名無し2026/05/31(Sun) 10:10:27ID:k3MzAyMjU(42/67)NG報告

      >>1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 262名無し2026/05/31(Sun) 10:12:25ID:k3MzAyMjU(43/67)NG報告

      >>1 한국은 영토는 너무 좁고 인구가 과도하게 많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한국은 동남아시아 수준의 후진국 혹은 동남아시아 보다도 열악한 후진국. 나는 한국통일도 진심으로 반대한다. 만약 한국이 분단되지 않았으면 한국은 동남아시아 보다도 가난하다. 미국,일본이 유일하게 한국을 위해서 선물한것,바로 한반도 한국 분단. 한국은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부족한 노동력은 외국인을 수용하면된다.

    • 263名無し2026/05/31(Sun) 11:55:39ID:k3MzAyMjU(44/67)NG報告

      >>1 한국은 동남아시아 수준의 후진국 혹은 동남아시아 보다도 열악한 후진국.

    • 264名無し2026/05/31(Sun) 11:56:18ID:k3MzAyMjU(45/67)NG報告

      >>1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 265名無し2026/05/31(Sun) 12:01:13ID:k3MzAyMjU(46/67)NG報告

      >>1 통일교회 여성 👩 "VOID" 그렇게 통일교회 신자 일본여자들이 자신의 일본국적여권에 VOID라고 구멍을 뚫는 소리가 멈추지 않는다. 올해도 통일교회의 합동결혼식에 일본인들이 참석.일본국적여권=막힌변기. 즉 VOID라고 구멍이 뚫린 일본국적여권=뚫린변기,즉 통일교회 일본여자들은 막힌변기를 뚫듯이 일본국적여권에 VOID라고 구멍을 뚫어서 막힌변기를 뚫으면 속이 통쾌하게 콸콸 내려가듯이 일본국적여권에 VOID라고 구멍을 뚫으면 통일교회의 일본여자들의 속이 통쾌하게 콸콸 내려간다.일본국적여권이 VOID라고 구멍이 뚫려서 통쾌하게 콸콸 내려간다.막힌변기와 일본국적여권의 공통점은 뚫지않으면 악취가 나기 때문에 재빨리 뚫어줘야한다.

    • 266名無し2026/05/31(Sun) 14:53:55ID:k3MzAyMjU(47/67)NG報告

      >>1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 267名無し2026/05/31(Sun) 14:54:19ID:k3MzAyMjU(48/67)NG報告

      >>1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 268名無し2026/05/31(Sun) 16:15:02ID:k3MzAyMjU(49/67)NG報告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 269名無し2026/05/31(Sun) 16:15:22ID:k3MzAyMjU(50/67)NG報告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 270名無し2026/05/31(Sun) 16:18:06ID:g0ODc5ODY(23/27)NG報告

      関係ない話を延々連投していくジャガイモ民

      まるでバスの中でウンコした韓国人そっくり

    • 271名無し2026/06/01(Mon) 07:59:25(51/67)

      このレスは削除されています

    • 272名無し2026/06/01(Mon) 08:35:36ID:g0MjM0NzU(52/67)NG報告

      >>1 구글ai도 나와 의견이 같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구글ai도 한국인구를 감축하면 한국은 1인당 더많은 부를 가질수 있고 미국도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일자리를 얻을수 있다고 한다.

    • 273名無し2026/06/01(Mon) 10:30:49ID:g0MjM0NzU(53/67)NG報告

      >>1 구글ai에게 물어보니까 구글ai도 나와 의견이 같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구글ai도 한국인구를 감축하면 한국은 1인당 더많은 부를 가질수 있고 미국도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일자리를 얻을수 있다고 한다.

    • 274名無し2026/06/01(Mon) 11:24:05ID:g0MjM0NzU(54/67)NG報告

      >>1 통일교회 여성 👩 "VOID" 그렇게 통일교회 신자 일본여자들이 자신의 일본국적여권에 VOID라고 구멍을 뚫는 소리가 멈추지 않는다. 올해도 통일교회의 합동결혼식에 일본인들이 참석.일본국적여권=막힌변기. 즉 VOID라고 구멍이 뚫린 일본국적여권=뚫린변기,즉 통일교회 일본여자들은 막힌변기를 뚫듯이 일본국적여권에 VOID라고 구멍을 뚫어서 막힌변기를 뚫으면 속이 통쾌하게 콸콸 내려가듯이 일본국적여권에 VOID라고 구멍을 뚫으면 통일교회의 일본여자들의 속이 통쾌하게 콸콸 내려간다.일본국적여권이 VOID라고 구멍이 뚫려서 통쾌하게 콸콸 내려간다.막힌변기와 일본국적여권의 공통점은 뚫지않으면 악취가 나기 때문에 재빨리 뚫어줘야한다. 오늘도 한국 정부 귀화자 통계에 의하면 6월에도 5명의 순혈 일본인 여성들이 일본국적여권에 VOID라고 구멍을 뚫었다.

    • 275名無し2026/06/01(Mon) 13:56:25ID:YzMzAxMTA(1/1)NG報告

      >>274

      在日朝鮮人だろ。
      朝鮮人は日本で全く人気がない。
      特に朝鮮女は。

      なんか朝鮮人カップルが大阪で酔って大騒ぎして注意された日本人女性に殴りかかってきたらしいな。

      動画が拡散されてるよ。

    • 276名無し2026/06/01(Mon) 14:32:44ID:g0MjM0NzU(55/67)NG報告

      >>275 어차피 통일교회 일본여자들은 일본에서도 버린 폐급여자들이야.
      >>1

    • 277名無し2026/06/01(Mon) 15:09:43ID:g0MjM0NzU(56/67)NG報告

      >>273
      >>1 한국은 동남아시아 수준의 후진국 혹은 동남아시아 보다도 열악한 후진국. 구글ai에게 물어보니까 구글ai도 나와 의견이 같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구글ai도 한국인구를 감축하면 한국은 1인당 더많은 부를 가질수 있고 미국도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일자리를 얻을수 있다고 한다.

    • 278名無し2026/06/01(Mon) 16:45:33ID:g0MjM0NzU(57/67)NG報告

      >>1
      >>274 통일교회 일본여자들도 합동결혼식에 참가할때만해도 일본국적여권이 였는데,한국에 거주하면서 통일교회 일본여자들의 일본국적여권이 위험해지더니,어느새 통일교회 일본여자들의 일본국적여권에 VOID라고 구멍이 뚫림,그리고 통일교회 일본여자들의 국적여권이 후진국 한국 국적 여권으로 바뀜. 완전히 개그 ㅋㅋㅋㅋㅋ.

    • 279\(^o^)/2026/06/01(Mon) 19:48:58ID:QxMzcxMTk(1/1)NG報告

      >>278
      こんなことを書き込んで喜んでいるなんて
      韓国人の中でもかなり低レベル
      あなたの未来がボイドですよ

    • 280名無し2026/06/02(Tue) 11:34:11ID:AyNjE5NTA(58/67)NG報告

      >>1 구글ai에게 물어보니까 구글ai도 나와 의견이 같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구글ai도 한국인구를 감축하면 한국은 1인당 더많은 부를 가질수 있고 미국도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일자리를 얻을수 있다고 한다. 난 진심으로 미국을 지지하니까 꼭 한국인구가 감축되고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면 좋겠어.

    • 281名無し2026/06/02(Tue) 13:15:39ID:cwNDUyMTI(24/27)NG報告

      >>280
      そんなにアメリカを支持してるのに、あなたはなんでアメリカに移民しないの?

    • 282名無し2026/06/02(Tue) 13:21:33ID:MxMTk1OTI(1/1)NG報告

      >>280
      北の将軍様に労働力として人口の半分くらい献上すればいいよ。
      見返りに将軍様が核ミサイルを下賜して下さるかもしれない。
      そうなれば更に人口は減るね。
      よかったね。

    • 283名無し2026/06/03(Wed) 12:29:13ID:g0Nzg1MTI(1/1)NG報告
    • 284名無し2026/06/03(Wed) 19:46:36ID:IxMDA0MjU(59/67)NG報告

      >>1 구글ai에게 물어보니까 구글ai도 나와 의견이 같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구글ai도 한국인구를 감축하면 한국은 1인당 더많은 부를 가질수 있고 미국도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일자리를 얻을수 있다고 한다. 난 진심으로 미국을 지지하니까 꼭 한국인구가 감축되고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면 좋겠어.

    • 285名無し2026/06/03(Wed) 19:52:00ID:U1ODQyMzQ(1/1)NG報告

      >>284
      アメリカ人が、韓国まで出向いて仕事するってことか?

    • 286名無し2026/06/04(Thu) 18:42:21ID:M5Mzg5MDA(60/67)NG報告

      >>1 구글ai에게 물어보니까 구글ai도 나와 의견이 같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구글ai도 한국인구를 감축하면 한국은 1인당 더많은 부를 가질수 있고 미국도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일자리를 얻을수 있다고 한다. 난 진심으로 미국을 지지하니까 꼭 한국인구가 감축되고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면 좋겠어.

    • 287\(^o^)/2026/06/04(Thu) 19:09:15ID:Q2MTI0Mjg(1/1)NG報告

      >>286
      それは一時的な話だぞ

    • 288名無し2026/06/04(Thu) 19:47:16ID:QwNDY4MjQ(25/27)NG報告

      >>286
      何回も言ってるけど、韓国にはお金がないでしょ
      お金もないのにどうやってアメリカに工場を新設するのよ

    • 289名無し2026/06/07(Sun) 18:02:05ID:k0NTQzMjU(61/67)NG報告

      >>1 구글ai에게 물어보니까 구글ai도 나와 의견이 같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구글ai도 한국인구를 감축하면 한국은 1인당 더많은 부를 가질수 있고 미국도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일자리를 얻을수 있다고 한다. 난 진심으로 미국을 지지하니까 꼭 한국인구가 감축되고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면 좋겠어.

    • 290名無し2026/06/08(Mon) 19:47:33ID:EyOTI4MDA(62/67)NG報告

      >>1 구글ai에게 물어보니까 구글ai도 나와 의견이 같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구글ai도 한국인구를 감축하면 한국은 1인당 더많은 부를 가질수 있고 미국도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일자리를 얻을수 있다고 한다. 난 진심으로 미국을 지지하니까 꼭 한국인구가 감축되고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면 좋겠어.

    • 291ネトウヨ◆JPU/////N62026/06/09(Tue) 09:23:42ID:Q1MTEwNTQ(1/3)NG報告

      >>58
      未だに大陸奪回を唱えてるんは、
      國民黨系の更に右寄り黨の一部の人達やワイぐらいなものかとw
      まあ、國民黨は、時が来るまでは爪を隠して握手し続けてるってのが正確なとこかな。

      大陸奪回は国是ではないと思いますよ。
      民進黨は大陸と握手どころか、大陸に顔を向けませんから。

    • 292ネトウヨ◆JPU/////N62026/06/09(Tue) 09:35:04ID:Q1MTEwNTQ(2/3)NG報告

      >>16
      記事アップありがとう!
      私がかねてからカイカイに書いてる一つがこれっす。
      日本での報道イメージとは違って、
      案外と、台湾の方々が聞いたら、
      國民黨(≒中華民国)の否定は台湾🇹🇼自体の否定にも繋がる。
      何卒、皆々様からのお気遣いを賜れれば嬉しく思う所存っすm(_ _)m

    • 293ネトウヨ◆JPU/////N62026/06/09(Tue) 09:55:03ID:Q1MTEwNTQ(3/3)NG報告

      >>105
      世の言い方がおかしいんですよ。
      面積の大小のイメージに惑わされすぎなのですよ。

      「独立しました」は、清・後継である中華民国のセリフではなく、中華人民共和国側のセリフなんですよ。

    • 294名無し2026/06/09(Tue) 17:50:02ID:MxMzEyNzU(63/67)NG報告

      >>1 구글ai에게 물어보니까 구글ai도 나와 의견이 같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구글ai도 한국인구를 감축하면 한국은 1인당 더많은 부를 가질수 있고 미국도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일자리를 얻을수 있다고 한다. 난 진심으로 미국을 지지하니까 꼭 한국인구가 감축되고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면 좋겠어.

    • 295名無し2026/06/09(Tue) 17:52:36ID:E1NTA4NTQ(26/27)NG報告

      >>294
      暇なら行ってこい
      選挙終わってからもう6日経過してんのに、まだみんな頑張ってるぞ
      釜山でも大邱でもやってるらしいな
      行ってこい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1vj1yNzCO-w

    • 296\(^o^)/2026/06/09(Tue) 19:29:34ID:cyNzM1MjY(3/3)NG報告

      投票用紙が足らないって終わってる

    • 297名無し2026/06/09(Tue) 21:52:10ID:MxMzEyNzU(64/67)NG報告

      >>1 다음 대통령은 한동훈,오세훈 둘중 하나다. 더불어민주당은 이재명 때문에 다음 대통령 선거 망했다.

    • 298名無し2026/06/11(Thu) 17:45:09ID:Y4MDgyMjU(65/67)NG報告

      >>1 구글ai에게 물어보니까 구글ai도 나와 의견이 같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구글ai도 한국인구를 감축하면 한국은 1인당 더많은 부를 가질수 있고 미국도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일자리를 얻을수 있다고 한다. 난 진심으로 미국을 지지하니까 꼭 한국인구가 감축되고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면 좋겠어.

    • 299名無し2026/06/11(Thu) 18:12:41ID:g1NTI0NjY(27/27)NG報告

      >>297
      >>298
      大丈夫、イ・ジェミョンさんは法改正して永世大統領になる
      韓国は中国自治区になる
      中国語の勉強を頑張ってください

    • 300名無し2026/06/19(Fri) 13:40:57ID:E1MTYwMjU(66/67)NG報告

      >>1 한국은 영토는 너무 좁고 인구가 과도하게 많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한국은 동남아시아 수준의 후진국 혹은 동남아시아 보다도 열악한 후진국. 나는 한국통일도 진심으로 반대한다. 만약 한국이 분단되지 않았으면 한국은 동남아시아 보다도 가난하다. 미국,일본이 유일하게 한국을 위해서 선물한것,바로 한반도 한국 분단. 한국은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부족한 노동력은 외국인을 수용하면된다.

    • 301名無し2026/06/19(Fri) 13:41:22ID:E1MTYwMjU(67/67)NG報告

      >>1 구글ai에게 물어보니까 구글ai도 나와 의견이 같다. 한국은 오히려 저출산을 장려하여 인구를 감축해야한다.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여 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한국 서로에게 좋다. 구글ai도 한국인구를 감축하면 한국은 1인당 더많은 부를 가질수 있고 미국도 감축된 한국의 인구만큼 일자리를 얻을수 있다고 한다. 난 진심으로 미국을 지지하니까 꼭 한국인구가 감축되고 미국으로 공장을 신설하면 좋겠어.

    • 302名無し2026/06/19(Fri) 13:44:53ID:Q2NjkxNTQ(1/1)NG報告

      >>300

      確かに北海道より狭い経済領土水域に10倍以上の朝鮮人がいるのはなww

レス投稿

画像をタップで並べ替え / 『×』で選択解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