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で日本車1台でもって走って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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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名無し2018/10/08(Mon) 23:56:48ID:E3MjQ4MzI(1/6)NG報告

      興味あるんだが?逆に日本で韓国製の車って走ってる?

    • 57푸른하늘2018/10/09(Tue) 19:24:28ID:UzMzM4NDg(12/22)NG報告

      >>56
      그렇다. 한국과 일본은 제도가 다르다.
      도요타 자동차는 도요타 가문의 것.
      하지만 한국에서
      기업의 대표가 사망하면 50% 의 재산은
      국가가 소유한다.
      이론적으로 2세대 통과후에는 기업이 증발한다.

      결국 '초고속 성장'이 정답이다.
      한국인의 고속사랑은 유명하다.
      인공지능이 아닌, 그 어떤 인종도 한국인보다 속도를 사랑하지 않는다.

      참고로 일본 여행을 9월에 다녀왔다.
      '횡단보도의 보행자 신호'가 길었다..... 한국의 2배 정도 였다.
      한국에서는 신호교체시 신호등 앞에서 대기하고 있지 않다면
      다음 신호를 기다려야 한다.

      문제는 '법'은 다르다.
      '법'은 가장 느리다. 혼란을 줄이기 위해서이다.
      법이 계속해서 개정되면, 법의 의미가 없다.
      그래서 가장 느리게 변한다.

      가장 빠른것 vs 가장 느린것 이 충돌하면 균열이 발생한다.
      한국의 현상은 그것이며, 그렇기에
      일본과 같은 엄격한 법적용이 어렵다.

    • 58名無し2018/10/10(Wed) 06:56:59ID:MyMDYxNTA(1/1)NG報告

      >>43
      駐車場を造れば問題は解決する。
      こんな簡単な答えがなぜ出せない?

    • 59푸른하늘2018/10/10(Wed) 09:53:18ID:U1MDA3MjA(13/22)NG報告

      >>58
      주차장에 대한 감각이 일본과 다르다.
      일본 여행시 '무인 주차장'을 다수 목격했다.
      해당 시설이 한국에는 희소하다.
      한국의 경우 '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이 보통이다.
      일본은 긴역사의 구형 도시, 가 다수인 반면.
      한국은 6.25 한국 전쟁으로 인해, 한국 최남단 부산까지
      전쟁으로 초토화 되었기 때문에
      서울과 부산을 제외한 대부분의 도시는 '신생도시'이다.

      그렇기에, 8차선의 넓은 도로와 '지하주차장'이 기본이다.
      상가 방문시, 해당 상가의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주차료는 무료이다. (해당 상가건물의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가 있다.)

      그렇다면 '지하주차장이 없는 소형 상가건물의 주차장은?'
      바로 '도로 불법주차'가 해답이다.
      ........여기서 일본과 한국의 차이가 발생한다. 한국인의 '고속 사랑'이 그것이다.
      한국은 현금을 사용하는 경우가 적다. 보통 카드를 사용한다.
      이것은 '상품 구매 시간의 단축'을 의미한다.
      주차단속에는 '불법, 합법'의 시간제한이 존재한다. 비상시를 위해서다.
      그 시간은 5분이다. 5분이내에 물건을 구매하면 합법이다.

      구청 입장에서도, '주차장'은 다량의 공간을 차지하는 대신 세금수입은 적다.
      해당 공간에 상업시설 건설을 원하고 있다. 그리고 한국인들은 불법주차에 익숙하다.

    • 60푸른하늘2018/10/10(Wed) 10:00:29ID:U1MDA3MjA(14/22)NG報告

      >>59
      단 주의할 점은 아래의 2가지이다.
      'cctv가 탑재된 차량'.....이것은 불법주차 단속 차량으로
      '불법 주차 차량의 번호판 촬영'이 목적이다.
      주로 서울에서 활동한다.

      '무언가 원색 조끼와 가방을 든 노인'
      해당 구역의 주차관리 요원이다. 주차요금을 받는다.
      한국의 유료 주차장은
      기본 100엔. 15분마다 30엔 추가 등으로,
      세계 기준으로는 저가로 평가받고 있다.

      참고로 나는 아직까지 '유료 주차요금'의 납부경험이 없다.
      (주차장 보유 상가의 경우 해당 상가의 영수증 지참시 주차요금 무료)

    • 61名無し2018/10/10(Wed) 15:31:30(1/1)

      このレスは削除されています

    • 62名無し2018/10/10(Wed) 15:57:20ID:E0NDI3MTA(2/4)NG報告

      韓国さんはクルマ好きみたいだけど、
      モータースポーツの人気は??

      F1もやってみたけど、ダメダメだったみたいだし。
      女子ゴルフなんかは、日本にまで来て、荒稼ぎしているけど
      カー・ドライバーは育たないのかな?

      モータースポーツがそれなりに育たないって事は
      自動車産業の技術の底も浅いってことだと思うけど。

       

    • 63Scherzo2018/10/10(Wed) 16:09:29ID:k3ODQxNjA(1/1)NG報告

      >>36
      一時はHYUNDAI車など、レンタカーやタクシーで結構走っていたんだけれどね。
      私も、沖縄でHYUNDAIエクセルを借りて運転した事がある。
      (感想=足回りがしっかりしていて、エンジンも思い通り吹き上がる。中々良いじゃないか)
      それが、なぜ衰退してしまったのか?
      思うに、その時のHYUNDAI車は値段も含めて日本車に似すぎていた。HYUNDAI車を選ぶ意味が無かった。そして、性能や耐久性、アフターケアでは日本車に及ばなかった。
      在日韓国人でさえHYUNDAI車を購入しなかった。

      日本車や韓国車は、欧米で「故障の少ない車」として認識されているが、アメリカやヨーロッパで製造された「日本車」は然りだが、それよりも、日本製の部品を使い、日本国内で製造された日本車の故障の少なさは圧倒的で、殆ど故障がない。
      結局、その辺が韓国車が日本で普及しなかった理由ではないだろうか。

    • 64푸른하늘2018/10/10(Wed) 18:12:40ID:U1MDA3MjA(15/22)NG報告

      >>62
      모터 스포츠 인기 없다.
      사실상 멸종 위기에 놓여 있다.

      한국에서 모터 스포츠는 1번째 대회에서 가장 관객이 많았고
      방문객의 반응은 '2번 방문은 없다' 였다.
      티켓은 팔리지 않았고

      코리아F1 은 유럽회사에 돈을 납부하고, 종말을 대기하고 있다.

      한국의 F1 경기장은 한국의 7시 방향에 있는 '전라도'에 위치해 있다.
      이 지역은 좌파 초강세 지역으로, 문재인 지지율이 90% 이상 나오는 지역이다.

      전라도는 7년 동안, 400 억엔을 투자하여 경기장을 지었고
      재정이 파탄났다.
      거액투자건설 경기장이기에,
      ' 달리는 경기장 ' ' 경기장 보존을 위한 경기장' 구분이 명확하지 않았다.
      - 도로에 타이어 자국 금지.
      - 이것도 금지, 저것도 금지....... 모두 금지 규정.

      그리고 F1에 의해 '브랜드 광고' 효과를 얻기도 힘들다.
      한국의 자동차 구매공식은 정해져 있다. 여기에 유럽차가 우승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해도
      as가 어려운, 유럽차를 구매하기는 어렵다.

    • 65Scherzo2018/10/10(Wed) 18:34:45ID:M4NTg1NTA(1/1)NG報告

      >>64
      HYUNDAIがWRCで頑張っているね。マニュファクチャラーズランキングではトップを争っている。

    • 66まぐろ2018/10/10(Wed) 18:37:29ID:g4MjA4NjA(1/2)NG報告

      普通に、ホンダやトヨタの販売代理店があるから
      走ってるだろう。

      逆に日本には、ヒュンダイの代理店はない。
      だから、少ししか走っていない。

      昔はあったんだけどね。

    • 67名無し2018/10/10(Wed) 18:42:40ID:E0NDI3MTA(3/4)NG報告

      >>65

      WRC頑張っているってことは、
      耐久性もそれなりにあるということでしょうか?

      ところで、ドライバー(パイロット)の方は?

      ここ数年、F1すら見なくなったから、
      WRCの件は無知でした。

    • 68푸른하늘2018/10/10(Wed) 18:56:17ID:U1MDA3MjA(16/22)NG報告

      >>65
      솔직하게 이야기 해서
      HYUNDAI 자동차의 '해외품질'은 신뢰가 높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너무 많은 이들이 탑승하고 있다.'를 이유로
      개성이 없다는 지적.

      한국인은 체면 및 허세를 좋아하기에
      HYUNDAI 는 억울하게 저평가 되고 있다.

      예를 들면, 외국의 차량이 가격도 높고, as비용도 고가이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지불하는 것이 가능한 부유한 자'를 과시하기 위해서
      외제 자동차를 구매하는 것이다.

    • 69名無し2018/10/10(Wed) 19:54:04ID:MxMTc0NDA(1/1)NG報告

      >>66
      15年くらい前、韓国内では戦犯企業と言われている三菱ディーラーが
      ヒュンダイ車を取り扱ってたよ。
      当時は日本車と比べて電子関係の故障が多かったと聞いたな。

    • 70名無し2018/10/10(Wed) 19:59:19ID:gyNjkyNjA(1/2)NG報告

      >>67
      競技車両の耐久性なんて その時だけ持ったらいいのです

      別に 10万キロ走れなくてもOK

    • 71名無し2018/10/10(Wed) 20:02:18ID:YzMTI2ODA(1/1)NG報告

      >>14
      安すぎ。

    • 72たぶん日本人2018/10/10(Wed) 22:46:49ID:U3MDU5MjA(1/1)NG報告

      >>10ロシアンルーレット兼チキンレースに参加する前に生命保険に加入しとけよ。
      ↑アドバイス

    • 73名無し2018/10/11(Thu) 00:51:33(1/1)

      このレスは削除されています

    • 74푸른하늘2018/10/11(Thu) 01:29:52ID:U2Njc1OTI(17/22)NG報告

      >>73
      현대 타우엔진
      현대 타우엔진은 현대자동차에서 2008년에 개발한 대형 4.6ℓ, 5.0ℓ급 엔진이다.

      현대자동차 최초로 독자개발한 대형급 엔진으로,

      2008년에 처음으로 4.6ℓ MPI 엔진이 제네시스(BH) 미국형에 먼저 장착되었으며,
      대한민국에는 2009년에 에쿠스(VI)에도 장착되었다.

      2008년부터 2010년까지 3년 연속으로 워즈오토가 선정한 세계 10대 엔진에 선정되었으며,
      V8 엔진이자 자연흡기로는 유일하게 올라온 셈이다.

      특히, 5.0ℓ 엔진은 일반 휘발유가 아닌, 하이옥탄 등 고급 휘발유에 세팅되어있다.
      GDi 방식을 장착했을 때의 성능이 가장 기대를 받았던 엔진들 중 하나이며,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쉽 엔진으로 자리매김하였다.

    • 75名無し2018/10/11(Thu) 12:37:57ID:cxMzQ5OTI(13/14)NG報告

      >>70 한국차도 영업용은 보통으로 50만km이상 달려요w

    • 76まぐろ2018/10/11(Thu) 12:41:27ID:g0MDYzNDY(2/2)NG報告

      >>75
      雨漏りする車が?
      そいつは凄い。

    • 77名無し2018/10/11(Thu) 13:15:40ID:cxMzQ5OTI(14/14)NG報告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AebEyLJ28Hc

      현대가 일본에서 철수한지 꽤 지났지만 아직 일본에서 보증은 제공하는 것 같군요w

    • 78名無し2018/10/11(Thu) 15:15:47ID:YyNjgwMDE(1/1)NG報告

      地方に住んでるからか韓国車は一度も見た事ない

    • 79名無し2018/10/11(Thu) 15:30:51ID:g0OTI5MzE(1/2)NG報告

      >>2
      正しい乗り方だな
      わりとまとも

    • 80名無し2018/10/11(Thu) 15:34:46ID:g0OTI5MzE(2/2)NG報告

      >>14
      日本の中流車な感じかな

    • 81白妙2018/10/11(Thu) 16:13:40ID:YyMDk1OQ=(1/6)NG報告

      >>55
      結局、青空くんが大嘘つきで実際はディーゼルって事で良いのか?
      まあ、ガソリンと軽油の両用なんて普通に無理。LPGと軽油の方がずっと簡単。
      韓国はガソリンとディーゼル半々ぐらいだから、路上駐車から燃料を調達するのは手間がかかり過ぎ。冗談にもならない。

    • 82名無し2018/10/11(Thu) 18:24:45ID:gxOTA2NzU(7/8)NG報告
    • 83名無し2018/10/11(Thu) 18:26:17ID:gxOTA2NzU(8/8)NG報告

      自転車の駐車場

      名古屋ビルヂング 地下機械式駐輪場(自転車)
      YouTubehttps://youtu.be/9krvDQs5M3c

    • 84名無し2018/10/11(Thu) 18:26:30ID:IxMDYyMzY(1/8)NG報告

      >>74
      それは三菱が技術あげたやつな

    • 85名無し2018/10/11(Thu) 18:27:43ID:IxMDYyMzY(2/8)NG報告

      >>59
      韓国のは戦争に備えてだろうが

    • 86名無し2018/10/11(Thu) 18:29:53ID:IxMDYyMzY(3/8)NG報告

      >>67
      スタッフは全て外国人だろ
      もちろんドライバーも

    • 87푸른하늘2018/10/11(Thu) 19:02:01ID:U2Njc1OTI(18/22)NG報告

      >>81
      확인결과 거짓이 아니었다. 사실이었다.
      미국 최신 전차 에이브람스는
      '다중 연료 터빈 엔진'을 사용하고 있다.
      -------미군 에이브람스----------
      엔진 : 허니웰 AGT-1500C 다중 연료 터빈 엔진 / 제너럴 일렉트릭스 LV-100 다중 연료 터빈 엔진
      ------------------------------
      에이브람스 엔진은
      가솔린 전용이 아니라 가솔린 디젤 겸용 입니다.
      가솔린 디젤 이외에도 케로신등 다양한 휘발성 액체들을 연료로 사용 가능한데요
      실제로 호주가 사용하는 에이브람스 전차에도
      호주군은 디젤 연료를 사용합니다.
      호주군 전용 모델이 아니라 미군이 쓰던 중고 엔진도 그대로 리퍼비시만 해서 보낸건데 디젤 호환 됩니다.
      =======================
      디젤 엔진이 아닌 가스터빈 엔진을 사용하는것이 큰 특징이다.
      이 가스터빈 엔진은 아브코 라이커밍 사에서 생산한 1500마력 엔진으로서
      기존에 제기되던 신뢰성 문제를 해결했다고 한다.
      가스터빈 엔진을 쓰다보니 엔진 소리도 우리가 주변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디젤 엔진 소리와 다르게 비행기 이륙하는 소리가 나는게 특징.
      가스터빈 엔진의 장점은 엔진 자체가 작기때문에
      차체의 30~40%를 차지하는 비대한 디젤엔진에 비해 공간확보가 우월했고
      높은 연소열 덕분에 아무 기름이나 사용해도 된다.
      에이브람스는 등유나 경유는 물론 휘발유 또는
      항공유, 심지어는 향수를 넣어도 작동이 가능하다.
      http://www.battlecomics.co.kr/users/349097/page/items/282194

    • 88名無し2018/10/11(Thu) 20:29:11ID:E1OTU1ODY(2/2)NG報告

      >>75
      日本の長距離走る大型トラックは オーバーホール無しでも 普通に100万キロ走るよ

    • 89名無し2018/10/11(Thu) 20:34:25ID:IxMDYyMzY(4/8)NG報告

      >>87
      ガスタービンエンジンってあまり良くないでしょ
      うるさいし燃費悪いし車には向いていない
      発電機やヘリなど回転数があまり変わらないものに向いている

    • 90名無し2018/10/11(Thu) 20:37:29ID:IxMDYyMzY(5/8)NG報告

      >>75
      20万マイル以上走ることになる可能性が最も高いのは、以下に紹介する14モデルであることが分かった
      1位: フォード・エクスペディション/ 5.7%
      2位: トヨタ・セコイア/ 5.6%
      3位: シボレー・サバーバン/ 4.8%
      4位: トヨタ・4ランナー/ 4.7%
      5位: GMC ユーコンXL/ 4.2%
      6位: シボレー・タホ/ 3.5%
      7位: GMC ユーコン/ 3.0%
      8位: トヨタ・ アバロン/ 2.6%
      9位: トヨタ・タコマ/ 2.5%
      10位: ホンダ・アコード/ 2.3%
      10位: ホンダ・オデッセイ /2.3%
      12位: シボレー・シルバラード1500/ 2.2%
      13位: フォード F-150/ 2.1%
      14位: GMC シエラ1500/ 2.0%
      https://forbesjapan.com/articles/detail/15905

      韓国車は?

    • 91名無し2018/10/11(Thu) 20:42:34ID:IxMDYyMzY(6/8)NG報告

      走行距離100万マイル、160万キロを達成したレクサス↓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yWuzBeS5JFA
      走行距離100万マイル、160万キロを達成したホンダ車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_UabC1gSj_8

      ・俺も1984年式のトヨタのトラックに乗ってたけど、これは121万キロ乗ったよ。
      もう売っちゃったけどね。これは今まで俺が所有してたトラックの中でも最高の車だったな。

      ・トヨタ車は適切なメンテナンスさえしてれば、永久に乗り続けられるだろうな。
      父親がトヨタのピックアップトラックに乗ってたけど、去年の夏の段階で走行距離は60万キロ超えだったわ。

      ・うちの母親は走行距離48万キロ超えのホンダ・オデッセイに乗ってるわ。

      ・うちの親父も98年式のシビックに55万キロも乗ってたわ。

      ・ポルトガルのタクシーは1990年代~1980年代のメルセデスが多いんだよね。
      うちの家族もそのくらいに年代のメルセデスに乗ってるんだけど100万キロ達成したよ。
      http://blog.livedoor.jp/zzcj/archives/51928877.html

    • 92名無し2018/10/11(Thu) 20:47:07ID:IxMDYyMzY(7/8)NG報告

      アメリカでは製造から25年を超えた日本車が人気なんだが
      何故かと言うと25年超えると右ハンドルでも輸入ができる

    • 93白妙2018/10/11(Thu) 20:57:21ID:YyMDk1OQ=(2/6)NG報告

      >>87
      いや、ガスタービンだったら普通にケロシンか軽油。ガソリンは入れても動くが扱いにくいだけ。
      で、お前の国はいつガスタービンエンジン搭載の戦車を採用した?
      K1もK2もディーゼルだぞ。

    • 94白妙2018/10/11(Thu) 21:02:43ID:YyMDk1OQ=(3/6)NG報告

      >>93
      ついでに言うとM48も韓国仕様はディーゼルだぞ。

    • 95名無し2018/10/11(Thu) 21:07:14ID:g1OTE4ODE(4/4)NG報告

      そういえば、燃料で思い出したけど・・・。

      BMWの発火問題って解決したのかな?

      暑さも去って、火病も去ったのかな?

      喉元過ぎて、熱さも忘れて、
      原因究明もお蔵入りかな?

    • 96名無し2018/10/11(Thu) 22:06:03ID:IxNzA2MTA(1/2)NG報告

      >>1
      バスならたまに見る・
      でもHマークのバスの時にはなるべく後ろに乗るようにしている。
      死にたくないから。

    • 97名無し2018/10/11(Thu) 22:17:31ID:IxNzA2MTA(2/2)NG報告

      >>65

      頑張っていると言っても、4チーム11台だからね。
      しかもトヨタ、フォード、シトロエンはそれぞれの国のチームだが、
      ヒュンダイは名前はヒュンダイだが、ドイツに丸投げのドイツチーム。

    • 98푸른하늘2018/10/11(Thu) 22:59:05ID:U2Njc1OTI(19/22)NG報告

      >>93
      미국의 경우 무기의 spec 이 공개되는 경우가 많다.
      이유는 무기의 spec 이 공개되어도 복제나 대응이 불가능.

      하지만 한국의 무기는 복제가 가능하다.
      k11 복합소총을 복제한 중국의 복합소총이 그것.

      그로 인하여, '한국 군대와 관련된 정보'는 보안이 엄격하다.
      official 정보 이외의 정보유출시 군사기밀 유출로 처벌받는다.

      그래서, 관련 정보도 소수이다.
      한국 군사 정보는 official 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 99白妙2018/10/11(Thu) 23:19:41ID:YyMDk1OQ=(4/6)NG報告

      >>98
      いや、お前らは民主主義国家だろう。
      予算と計画は国会で承認され監査されるのに、公開されていない仕様とかあるはずないだろう。あったら現政権が黙ってないぞ。
      詳細を明かさない場合はあるが、大枠の仕様は変えようがない。明らかにされているエンジン形式が全然違うとしたら、それは陸軍の不正だよ。
      そもそもガスタービンエンジン仕様を隠す理由がない。技術的には昔からある。ガソリンも使用できるのが機密とも思えない。
      それに、これが機密ならば、なぜ青空くん、君がバラしちゃうの? 「実はガスタービンです」と言ったら処罰でしょうw 粛清されちゃうよ。
      いい加減に嘘の発言を認めて訂正しなさい。口から出まかせも韓国人なら普通だから恥ずかしくないよ。謝罪も賠償も求めないから。

    • 100名無し2018/10/11(Thu) 23:23:47ID:IxMDYyMzY(8/8)NG報告

      >>98
      ガスタービンとディーゼルの違いなら音でわかるんだが

    • 101푸른하늘2018/10/11(Thu) 23:35:54ID:U2Njc1OTI(20/22)NG報告

      >>99
      개인적으로 한국의 무기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하지만
      불법과 합법의 경계가 불분명

      예를 들면 k2 흑표의 조종석에 탑승한 이후, 사진촬영을 저지 당했다.
      '외부 촬영 ok'
      '내부 촬영 no'..... 이런 미묘한 차이가 존재한다.

      그래서 대부분 '군대와 관련하여, 언급 비추천'을 지시받는다.

    • 102白妙2018/10/12(Fri) 00:46:50ID:E2MDIyOA=(5/6)NG報告

      >>101
      戦車の外部は大枠の仕様 -> OK
      戦車の内部は仕様の詳細 -> NG

      簡単じゃないか w
      エンジンの形式はどう見ても大枠の仕様だろう。君はまだ認識不能なのか?

      問題は軍の機密じゃあない。君の嘘だ。君が正しいとすれば、君は軍の重要機密を漏洩している。「軍は緊急時に民間人の燃料タンクの中身を抜き取る計画だ」w

      繰り返す。
      問題は「軍隊と関連するコメントが非推奨」な事ではない。君が見てきたような嘘をつき、それを訂正しようとしないこと。君はとても不誠実なことを行なっている。まあ朝鮮人らしいと思うけどね。

      有事の際に、ガスタービン搭載の韓国軍のパットン戦車が大量に湧き出して道に溢れ、違法駐車の民間車両から燃料を略奪して回る、素晴らしい光景じゃあないか!

    • 103푸른하늘2018/10/12(Fri) 01:49:59ID:U4MzQ0NjQ(21/22)NG報告

      >>102
      반복해서 언급하지만, 한국 군대 관련해서는 official 을 우선한다.
      나는 k2 흑표와 인연이 없으며
      한국의 남성은 모두 군인 출신이기에
      official 과 다른 정보가 유통되는 경우가 많다.
      물론 나의 착오 및 착각의 가능성이 압도적으로 높다.

    • 104白妙2018/10/12(Fri) 07:49:28ID:E2MDIyOA=(6/6)NG報告

      >>103
      OK 話を戻そう。
      元の話は何であったか?
      私は前を走るJMを見たのが唯一の韓国車だ。

    • 105푸른하늘2018/10/12(Fri) 10:06:54ID:U4MzQ0NjQ(22/22)NG報告

      >>83
      그리고 여기에서
      '일본의 멋진 자전거 주차장'이 소개되었다.
      일본 여행에서도 '다수의 자전거 주차장'을 목격하였다.

      하지만 이 시스템을 한국인에게 소개 및 자랑하는 것은 좋지 않다.

      이유는
      '한국에서는 자전거 관련 모든 시스템'이 무료이기 때문이다.
      한국에서 자전거는 '돈이 없는 학생'의 교통수단으로

      어디에 주차해도, 허용되며
      유료시스템은 존재하지 않는다.
      물론 아래 사진과 같은 '일본식 주차장'의 존재자체가 없다.

    • 106名無し2018/10/12(Fri) 10:57:06ID:g5NzIwMjg(1/1)NG報告

      >>88 너네 트럭 기술 별로여서 독일에서 설계해주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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