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2025년 초 유럽 40개국 1,250개 도요타 딜러를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유럽, 중동, 독립국가연합(CIS) 지역 딜러에 23,000대 이상의 스마트 사이니지 스크린을 구축했습니다. 이는 삼성 역사상 최대 규모의 상업용 사이니지 프로젝트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이러한 강력한 성장세에 힘입어 삼성은 2025년 2분기에 디지털 사이니지 부문 글로벌 시장 점유율 38.8%를 달성하며 17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토요타 대리점에 설치된 스마트 사이니지 디스플레이에는 터치스크린, 실내 LED 스크린, QMC 시리즈, 43인치부터 98인치까지의 4K UHD 스크린 등 다양한 최신 제품 라인이 포함됩니다
토요타의 사업 혁신 및 브랜드 경험 담당 이사인 디르크 크리스티앙스는 삼성 디지털 디스플레이 통합이 자동차 구매 과정에 실질적인 가치를 가져다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매직인포(MagicINFO) 기술은 실시간 원격 관리를 지원하여 토요타가 정확하고 시기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참여를 크게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토요타의 글로벌 신무기 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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