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ZNMuTYmRghk
"대단한 차가 나왔다"…'아이오닉9' 베일 벗자 탄성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위치한 기자 간담회장. 현대차 최초 대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아이오닉9을 감쌌던 장막이 벗겨지자 지켜보던 기자들 사이에서 탄성이 흘러나왔다. 콘셉트카 '세븐'과 유사하게 구현된 양산형 차량에 감탄하는 분위기였다.
아이오닉9을 공개하며 발표한 사이먼 로스비 현대디자인센터장(전무)은 "아이오닉9은 루프라인에서 후면까지 연결되는 섬세한 라인이 대단한 차"라며 "다른 SUV에서는 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대형 전기 SUV는 이른바 ‘전기차의 왕’으로 불린다. 중형이나 세단 전기차와 비교해 무겁기 때문에 더 큰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하면서도 높은 성능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기 때문이다. 그간 현대차는 전기차로 고성능, 보급형, 세단 등을 출시해 왔지만, 이번 아이오닉 9으로 대형 SUV까지 갖추게 됐다.
제원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주행 가능 거리다. 110.3kWh(킬로와트시) 배터리를 탑재, 한번 충전으로 최대 532km를 달릴 수 있다. 항속형과 성능형 모델로 나눠 출시 예정이며, 모든 모델의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가 500km 이상이다. 정확한 숫자는 내년 출시 이전 국내 인증을 거쳐 확정된다. 이날 공개된 기준으로는, 주행 가능 거리에서 동급의 기아 EV9(최대 501km), 메르세데스 벤츠의 EQS SUV(최대 498km)를 넘어설 전망이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871712?sid=101世界最強って…🤣🤣🤣
しょーもないことでホルホルできる精神が朝鮮人だね。
現代自動車、潰れないように(朝鮮人の精神が崩壊しないように)頑張れよ😂ん?次の車っぽい何かもむっちゃ燃えるって事?
>>4
大爆笑www
売れていたのは北米市場だけ
無知無能無知無能無知無能無知無能無知無能無知無能無知無能無知無能無知無能無知無能
世界中でEV見直ししているが?
トヨタ、ホンダも全固体を市場に投入すれば
リチウムイオン電池自動車を購入する理由はありません>>1
世界最強www
世界最強www
世界最強www
なにが?>>11
58台も売れてるんだ
日本の中にも馬鹿な奴が居るんだな市場に出すのは止め、問題点(発火等)の究明と打開を急ぐべきなのに☆
戦車や潜水艦の時もそうだけど、何故問題を残したまま次を開発したり、販売、運用しようとするのか。これじゃぁいつまで経ってもまともなモノは造れないね。현대차, 하이브리드 원조 일본차 제쳤다
미국 내 최다 판매량 기록
글로벌 시장 제패에
현대자동차가 독일 유력 자동차 전문지 평가에서 하이브리드의 원조인 일본의 자동차 업체들을 제치고, 미국 내에서 역대 하이브리드 최다 판매량 기록을 세우며 주가를 올리고 있다. 업계 안팎에선 삼성전자가 1980·90년대 세계 반도체 시장을 주름잡던 일본 주요 기업들을 제치고 세계 1위로 올라선 것처럼 현대차도 조만간 글로벌 하이브리드 시장을 제패하는 것이 아니냐는 얘기가 나온다.
현대차는 자사의 대표 중형 SUV ‘싼타페 하이브리드’가 최근 독일 자동차 전문 매거진 ‘아우토 자이퉁’에서 실시한 하이브리드 SUV 비교평가에서 일본의 유력 브랜드 토요타, 닛산, 혼다의 하이브리드 SUV를 제치며 경쟁력을 인정받았다고 4일 밝혔다.
아우토 자이퉁은 자동차의 본고장 독일의 3대 자동차 전문지 중 하나로, 유럽 소비자들의 주요 판단 기준이 되고 있다.
싼타페 하이브리드는 다섯가지 평가 항목중 차체와 주행 편의, 역동적 주행 성능 3개 항목에서 모든 일본차를 앞서며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았다. 아우토 자이퉁 얼마 지펜 편집장은 “싼타페는 넓은 공간, 광범위한 안전 사양, 수준급의 승차감, 뛰어난 제동 성능이 특히 뛰어나 다른 평가 차종을 압도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현대차·기아는 지난달 미국 시장에서 역대 가장 많은 하이브리드차를 판매했다.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지난달 현대차·기아의 합산 친환경차 판매량은 3만 1668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2% 증가했다. 이 가운데 하이브리드차는 전년 동기 대비 64.9% 급증한 2만 1679대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현대차 하이브리드가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평가가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나오고 있다”면서 “아직 토요타가 판매량에서 앞서지만 곧 현대차가 이를 따라잡을 수도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2/0001296033?sid=101사람들이 아이오닉에게 바라는 것은 넓은 여유 공간이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 보장 여부입니다.
탑승자를 웰던으로 구워버리는 차는 필요없습니다.현대차그룹, 3분기·누적 영업익 폭스바겐 추월, 올해 수익 세계 2위 도약에.
중국 의존도 높은 폭스바겐,
中 판매량 급감하며 창사 이래 최대 위기.
중국 외 국가로 일찌감치 눈돌린 현대차와 대조적.
현대차, 북미·유럽·인도 판매량 늘며 폭스바겐 맹추격.
올해 3분기 영업이익 처음으로 폭스바겐 제쳐.
글로벌 3위 완성차그룹인 현대차그룹이 올해 3분기와 1∼3분기 누적 영업이익이 2위인 폭스바겐그룹을 크게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다.
폭스바겐그룹이 중국 시장 부진 등으로 남은 4분기 실적 반등을 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여 현대차그룹은 1위인 도요타그룹과 함께 올해 글로벌 수익성 '톱2' 완성차그룹에 오를 것이 유력하다.
7일 판매량 기준 글로벌 1∼3위 완성차업체의 실적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현대차그룹(현대차·기아·제네시스)은 올해 3분기 69조4천481억원의 매출과 6조4천622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특히 현대차그룹은 2위 완성차그룹인 폭스바겐그룹을 영업이익에서 크게 따돌렸다. 폭스바겐그룹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785억유로(118조원), 28억6천만유로(4조3천억원)로 집계됐다.
1∼3분기 누적으로도 매출 2천372억7천900만유로(355조8천307억원), 영업이익 129억700만유로(19조3천557억원)로 집계됐다. 3분기와 1∼3분기 모두 현대차그룹의 영업이익이 2조원 이상 많다.
현대차 그룹이 보증 연장에 따른 충당금 반영으로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조원가량 줄어든 것을 고려하면 폭스바겐 그룹의 부진이 예상보다 더 심각하다는 평가다.
또 다른 수익성 지표인 영업이익률도 현대차그룹은 폭스바겐 그룹을 큰 포인트 차로 앞섰다. 현대차그룹의 영업이익률은 3분기와 1∼3분기 각각 9.3%, 10.2%인데 반해 폭스바겐그룹은 각각 3.6%, 5.4%로 크게 뒤졌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030613?sid=101駐車場に停められない車はいらない
3분기 이익률, 테슬라도 추월, 기아 자동차 올해 사상 최대 '실적 질주'
연간 매출 전망 110兆로 상향.
3분기 영업이익 2조8813억.
이익률 10.9%로 업계 최고 수준.
"현대차 합산 올 매출 300조 육박."
5000억 자사주 절반 연내 소각에.
기아 자동차가 올해 매출과 영업이익 전망치를 각각 110조원, 13조원으로 높여 잡으며 창사 이후 최대 실적을 예고했다. 올 3분기 영업이익률이 10.9%로 테슬라(10.8%)를 제치는 등 경영 효율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는 평가다. 기아의 선전에 힘입어 현대, 기아 자동차의 올해 합산 매출은 300조원에 육박할 전망이다. 영업이익 기준으로 폭스바겐을 제치고 글로벌 2위 완성차 업체로 부상할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다.
기아가 실적 전망치를 높여 잡은 건 3분기까지 실적이 당초 예상보다 훨씬 좋아서다. 중국발 저가 전기차 과잉 공급에도 불구하고 기아의 3분기 매출은 26조5199억원으로 지난해보다 3.8% 늘었다. 영업이익도 2조8813억원으로 같은 기간 0.6% 증가했다. 창사 이후 3분기 최대 실적이다.
글로벌 2위 향한 도전에 속도
주우정 기아 재경본부장(부사장)은 “그동안 기술 기반 차별화, 원가 혁신 노력의 결과인 제품에 대한 반응이 좋고 그로 인해 브랜드력이 키워지면서 소비자 신뢰를 얻은 것이 주요 원인”이라며 “최근 전기차 캐즘 등에도 기아는 혼류 생산 등 시장 변화에 유연히 대응할 수 있는 내부적 여건이 다른 기업보다는 기본적으로 경쟁력이 있다”고 설명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049048?sid=101何で朝鮮人って日本に関係が無い話を振ってくるんだろう?
日本に朝鮮の車は関係ないのに'한국 1등' 넘어 '세계 1위' 넘본다...현대자동차 그룹의 '무한 질주'
정의선 현대차 회장, 14일 취임 4주년에.
취임 후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 전환에 박차.
매년 사상 최대 실적 연속.
글로벌 3위 완성차 기업으로 '우뚝'.
작년에는 삼성전자 제치고 국내 상장사 영업이익 1위 쾌거.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오는 14일 취임 4주년을 맞이한다. 회장은 취임 이후 현대차그룹을 세계 3위 자동차 기업으로 도약시켰다.
13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2020년 10월 정 회장 취임 이후 현대차는 매년 대규모 투자를 단행하며 기업의 체질을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전환하는 데 주력했다.
자동차 디자인과 성능 개선에도 박차를 가하며 차량 판매 대수도 늘려나갔다.
현대차·기아는 2020년 합산 635만346대에서 2021년 666만7085대, 2022년 684만6376대로 질주했다. 그 결과 글로벌 판매 5위권이었던 현대차·기아는 판매 기준 세계 3위 완성차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특히 정의선 회장 취임 3년 만인 2023년에는 '사상 최대 판매'라는 기록을 세웠다. 양사는 합산 730만4282대를 판매, 2위 폭스바겐그룹(2023년 924만대 판매)과의 격차를 크게 좁혔다.
정의선 회장은 미래 자동차 생태계를 이끌고 현대차그룹을 글로벌 게임 체인저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제시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전기차뿐 아니라 자율주행차, 로보틱스 등 미래 모빌리티 분야에서 과감한 투자와 기술 혁신을 지속할 방침이다. 수소 모빌리티 분야에서도 현대차는 수소 전기 트럭과 연료전지 기술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며, 지속할 수 있는 미래 모빌리티의 리더가 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전기차 경쟁력 극대화, 미래 신사업 수익성 확보, 글로벌 지정학적 리스크 대응 등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0/0000080781?sid=101>>1
全固体でリチウムイオン電池は淘汰される
ホンダ、次世代EV向け全固体電池量産化へ…パイロットラインを初公開
ホンダは11月21日、次世代のEV向け全固体電池の量産化に向けて、栃木県さくら市の本田技術研究所内に建設した全固体電池のパイロットラインを初公開した。
このパイロットラインは、延床面積約2万7400平方mの施設内に設置され、電極材の秤量・混練から塗工、ロールプレス、セルの組み立て、化成、モジュールの組み立てまでの一連の生産工程を再現している。2024年春に建屋が竣工し、現在は主要設備の搬入をほぼ完了している状態だ。
https://s.response.jp/article/2024/11/21/388857.html>>22
いつになったら燃えなくなるの?
朝鮮人の命は安いのでどうでもいいですかいらねぇーよ!!韓国の車なんてwwwwwwwwwwwwwwwwwwwww
なにが悲しくて韓国の車?w
どれだけ落ちぶれても韓国の車なんて乗りません!
アフリカの国なら売れるんじゃね?>>25
うるせーよ!かまってちゃんwww
日本にかまって貰わないと韓国は死んじゃうの?>>25
造船は中国が1位
半導体は中国とベトナムにだけ
それより廃業者100万人
借金増大
移民に仕事を奪われ無職が増大
少しは心配したら?>>28
USBで簡単に盗まれるのが技術?w>>28
その根拠は?
そもそも大元の技術は三菱だろ?>>28
売れない技術力って?
燃えたり爆発することw>>20
見通しは暗い>>18
誰も信じてないみたい>>16
>ハイブリッドSUV比較評価で日本の有力ブランドトヨタ、日産、ホンダのハイブリッドSUVを抜いて競争力を認められたと4日明らかにした。
ハイブリッドSUVに限定した話だな。
それを、さも全体のようにwww韓国人「走行距離75kmの韓国EVの状態をご覧ください・・・」→「ハイブリッドが最高」「高速道路だったら危なかったね」「カメのアイコンがマジでムカつくね」
https://www.o tonarisoku.com/archives/korea-ev20241115.html韓国人「現代自動車の新型車(走行距離477km)の状態をご覧ください・・・」→「これで韓国が交通事故死亡率が高いようだ」「やはり現代・起亜のフルモデルチェンジは1年後に買わなければならない」
サンタフェ477km走行した新車
高速道路走行中に10個以上の警告灯が表示されてアクセルが作動しない
路肩駐車後エンジンを切ってからまたつけると
警告灯はそのままでアクセルは作動
https://www.o tonarisoku.com/archives/korea-defect20231116.html운전자를 바비큐로 만드는 차는 한국에서도 다른 국산 차종에 비해 판매량이 부진합니다.
海外「日本車が独占してる」 環境に最も優しい車はEVではなく日本製ハイブリッド車だと米高級紙が報道
記事では、米エネルギー効率経済評議会の報告書をもとに、「最も環境に優しい車」トップ10を紹介。
「『環境に優しい』車をイメージしようとすれば、電気自動車がまず頭に浮かぶだろう」とした上で、実際には1位はトヨタのプラグイン・ハイブリッド(PHEV)、
プリウス・プライムであったことを驚きをもって伝えています。
記事では、米エネルギー効率経済評議会の報告書をもとに、
「最も環境に優しい車」トップ10を紹介。
「『環境に優しい』車をイメージしようとすれば、電気自動車がまず頭に浮かぶだろう」とした上で、実際には1位はトヨタのプラグイン・ハイブリッド(PHEV)、プリウス・プライムであったことを驚きをもって伝えています。
プリウス・プライムは、2020年と2022年にも首位を獲得。
記事はその事実を伝えた上で、
「市場に電気自動車がますます増えている中で、プラグイン・ハイブリッドの持続力は驚異的」だとしています。
トップ10は以下になります。
1. プリウス・プライム(トヨタ)
2. RZ 300e(レクサス)
3. MINIクーパーSE(MINI)
4. リーフ(日産)
5. bZ4X(トヨタ)
6. RAV4・プライム(トヨタ)
7. エラントラ(ヒョンデ)
8. KONA EV(ヒョンデ)
9. カムリ(トヨタ)
10. EV6(キア)
http://pandora11.com/blog-entry-4886.html>>43
韓国製バッテリーでも信用されないけどね。
比率でいえば、韓国製バッテリーの方が燃えてるらしいから。
まぁ、そのおかげで、アメリカでは韓国製EVへの補助金は打ち切り。
今はその分を現代・起亜が肩代わりしてるね。현대차 KIA의 이익률은 세계 1위 입니다
판매량도 내년에 폭스바겐 추월 세계 2위 유력
도요타는 계속 추락중이니 몇년안에 현대차가 1위가 됩니다일본은 한국에 반도체, 방산, 조선업,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가전, 휴머로이드 로봇, 화장품, 전기차, 이차전지 모두 패배하고 있습니다
>>41
まぁ、結局「現実」はこうなるw
삼성전자가 3분기 글로벌 TV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19년 연속 1위 달성을 눈앞에 뒀다. LG전자(066570)도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시장에서 절반 넘는 점유율을 차지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옴디아가 발표한 글로벌 TV 시장 실적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3분기 누적 매출 기준 점유율 28.7%로 1위를 기록했다.
뒤이어 LG전자가 점유율 16.5%로 2위를 차지했고 중국 TCL(12.3%), 하이센스(9.7%)가 나란히 3, 4위에 올랐다.
2500달러 이상 프리미엄 제품 시장에서는 네오(Neo) 양자점발광다이오드(QLED), 라이프 스타일 TV 등을 앞세워 절반에 가까운 49.2%의 매출 점유율을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75형 이상 초대형 시장에서도 29.4%의 매출 점유율로 1위 자리를 지켰다. 98형 제품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80형 이상 시장에서도 32.7%의 매출 점유율을 올렸다.
삼성전자는 올해 3분기 QLED 566만 대, OLED 94만 대를 판매하며 각 제품군의 시장에서 각각 40%, 27%가량을 차지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QLED는 3분기 누적 1477만 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작년 동기(1096만 대) 대비 30% 넘게 판매량이 늘었다. OLED는 3분기 누적 398만 대를 판매하며 작년 동기(371만 대)와 비교해 7.3%가량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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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은 없습니다>>48
車のスレでサムスンを持ち出す馬鹿韓国人www>>46
それが本当なら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4112043601
↑
こうは成らんだろ3분기 전세계 스마트폰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출하량이 전년대비 27.1% 늘어난 2억1000만대로 집계됐다고 시장조사업체 시그마인텔이 20일 밝혔다. 이 가운데 플렉시블 OLED는 같은 기간 22.5% 증가한 1억6000만대다. 중국 시장 수요는 크게 늘지 않았지만, 애플 등 스마트폰 업체의 중고가 모델 출시 영향이 컸다. 리지드 OLED 출하량은 같은 기간 44.1% 증가한 5080만대였다.
3분기 스마트폰 OLED 출하량 1위는 9700만대(점유율 46.0%)의 삼성디스플레이다. 이 가운데 플렉시블 OLED는 전년비 4.1% 감소한 5800만대, 리지드 OLED는 50.3% 뛴 3900만대였다.
LG디스플레이의 3분기 스마트폰 OLED 출하량은 1600만대(점유율 7.6%)였다. 전년 동기보다 50% 뛰었다. LG디스플레이의 스마트폰 OLED 고객사는 애플이 유일하다. 3분기 LG디스플레이의 스마트폰 OLED 출하량 1600만대는 모두 아이폰에 사용하는 플렉시블 OLED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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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도 일본은 없다LG전자는 3분기 누적 매출 기준 점유율 16.5%로 2위를 차지했다. 누적 TV 출하량은 1656만6900대다. 올레드 TV 시장에서는 49.1%의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유지했다.
출하량 기준 점유율은 52.0%로 3분기까지 207만600대를 판매했다. 공감지능(AI) TV 올레드 에보 등 프리미엄 제품을 앞세워 1500달러 이상 고가 시장에서 선전했다.
LG전자는 1500달러 이상 시장 점유율 25.3%를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6.4%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2500달러 이상 초고가 시장 점유율은 30.2%로 1위인 삼성전자를 바짝 따라붙었다.
프리미엄 올레드 TV 라인업 판매가 늘어난 영향으로 분석된다. 옴디아에 따르면 1500달러 이상 TV 시장 매출에서 올레드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47%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LG전자는 75형 이상 초대형 올레드 TV 시장에서는 3분기 누적 출하량 기준 56%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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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승리>>52
https://japanese.joins.com/JArticle/326500
↑
韓国内での20歳・40歳の雇用が最低でも韓国の勝利
朝鮮人の勝利ってなに?韓国人でも買わないだろう。
>>54
朝鮮人は馬鹿だから購入して自動火葬や地下駐車場を火の海にしてるみたいだよ
朝鮮人を騙すのは朝鮮人、学習能力が劣ってるから何度も騙される、日本人からしたら理解不能だよ>>52 何と闘っている∀∀∀∀∀
110kwのバッテリーで500kmって電費がめちゃくちゃ悪いな。バッテリー容量デカくしても重さで効率悪くなるって事がよく分かる事例だわ。今のバッテリー性能なら小型車が一番効率いいのに敢えてデカい車をEVにするとかバカとしか言いようがない。金持ちの道楽か余程のバカしか買わないわ。
余程のバカ ⇒ 無条件愛国YouTube信者
세계최강 현대자동차, 차세대 전기차 IONIQ 9을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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