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것, 일본의 net우익에서는 어떠한 형태로 반론이 있습니까?
내용은 三韓의 후기 시대에는 전부 貊族이 다른 민족을 쫓아냈다는 내용인데.
신라, 백제, 고구려를 말하는 三韓이라는 지역, 그 이전의 한반도 남부에 있는 三韓
아니면 三韓이라는 민족, 어떤 형태로든 신라는 저 자료에 따르면 貊族이 대부분의 인구를 차지했다는 내용이 됩니다만, 일본의 net우익에도 반론이 있을 것 같아서, 예의를 가지고 한번 들어볼려고 질문해봅니다. 조롱하러 온 것은 아니고. 한번 진지하게 net우익의 생각은 어떤지 들어 보고 싶습니다. 참고로 신라가 삼국을 통일하기 이전에 작성된 내용이고 net우익께서 주장하시는 제노사이드 理論 이전입니다. 일단, 저는 前의 三韓이 倭, 濊, 중국인 피난민 일부로 이루어졌다고 추측하고 있고, 제가 지금 말하는 것은 後의 三韓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net우익께서 주장하시는 신라의 통일과정에서 제노사이드가 가능하다면, 그 前에도 가능하다고 봅니다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倭, 濊 그리고 그 혼혈이 공존하다가 백제에게 漢城을 빼앗긴 고구려의 피난민(北史에 나옵니다)에 의해서 인구가 어떤 특정의 이유로 변동되어 주도권을 貊族이 차지한 것으로 보입니다만.
제 생각은, net우익 여러분이 말하는 제노사이드가 일어났을 가능성은 있는데, net우익 여러분의 생각과 다른 제노사이드로 보입니다만. 濊는 비슷한 종족이니 동화되었을 가능성은 크고, 倭는 포악한 貊에게 쫓겨났을 것 같지만. 2번째 사진의 내용은 설명하면 백제가 고구려에 승리해서 그 도중에 전쟁에 패배한 고구려인이 서로 모여서(相率) 신라로 귀화(歸之)하고 그 것 때문에(因), 백제에 복종하던 신라가 强盛에 도달해서(致) 加羅와 任那를 멸했다고 나오는데, 백제에 복종이나 하던 국가가 단순히 고구려인이 망명해서 强盛 수준에 도달한다는 것은 어렵게 보입니다. 즉 보통 인구가 온 것이 아닌 것 같은데.>>949 내가 현대의 것을 위주로 했다는 근거는? 저게 위조라는 것인가? 너희 kyoto대학도 바보야?
- 959名無し2021/06/15(Tue) 06:42:1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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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1
ん?
もしかして現代と現状が同じ文字に翻訳されてる?班長 ウィッテルン・クリスティアン
平成25年4月から平成28年3月開催された研究班「人文情報学の基礎研究」では文献学的な手法に基づいた漢籍電子テキストの集合である漢籍リポジトリ(www.kanripo.org)の構築に取り組み、初歩的な形で公開ができた。しかし、テキスト集合の完成度または各テキストの適切な記述などにまた課題が残された新研究班は引き継ぎ漢籍リポジトリの基本的な整理と研究が行う予定だ。 利用者の立場からも漢籍リポジトリの全体に関わる研究または特定な研究課題に絞った研究を支援するや、個人研究者や研究者グループに行う漢籍の解読を支援するなツールの研究・開発も計画されている。それ以外には現時点で特に課題になると思われるのは、複数の版からなる批判校訂版の作成と画面上の表示や印刷様の組版のワークフローの検討や、漢籍リポジトリ全体の文字使用とその規範、正字と異体字の対応などを検討するが、具体的な課題とその進め方は班員の関心に沿ってきめる。ctext도 상황은 비슷한데 중국의 천재들이 구축.
현대의 사료? 현대의 사료? 책이 宋史여도 元代의 문서라면 元이라고 표기하고 있지만.
>>965 kanripo는 교토대가 운영진이고, ctext도 크게 조작이라는 증거 없고 중국인 천재들이 구축했으며 淸의 시대에 단순히 복사했으면 -淸-이라고 아주 가까운 시대라는 것이 나오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고.
>>968 한국, 중국, 일본, 어디를 가도 너같은 net우익 아니면 그 시대 혹은 가까운 시대의 기록으로 인정받고 있고 어느 나라에서 검색해도 문자는 똑같이 나와 망할 음모론자야.
>>973
私を罵ってもらっても、朝鮮人が嘘吐き民族である事は、変わりませんよ?ww
ソースも展開できない君が、美しい朝鮮人の良い標本です♪심지어 일부 중국 위키백과는 그걸 기반으로 https://zh.wikipedia.org/wiki/%E6%BF%8A%E8%B2%8A 濊貊(音:魏陌)[1](韓語:예맥)是在北到中國辽宁省,吉林省東部、朝鲜半岛北部中南部的古老民族,被朝鮮民族(濊,韓,貊)被朝鮮民族이라고 濊, 貊을 분류하고 있고, 너희가 망상한다고 위조 지폐는 아니야.
>>1
いつも不思議だったんだけど、古代の百済、新羅の人達は、騎馬民族を表す長い名前だったのに
(日本に帰化した金波鎮漢記武)
高句麗の名前は中国風の、「解」、「乙」、「禮」、「松」、「穆」、「于」、「倉」、「董」、「芮」、「淵」、「明臨」、「乙支」
今でもこの名前は受け継がれてるの?
言語とか、習慣について、何か受け継がれているものがあるの?
そこで疑問
モンゴル風の長い名前が、いつの間にか中国風の名前に変わっているのは、中国の一地方だったのではないか?
高句麗と、現代韓国には、言葉、文化、習慣で何か受け継がれているものが厚の可?
継承や連続性が無いのであれば、高句麗と現代韓国には何の関係があるんだろうか?>>973
そんな素晴らしい朝鮮人の主張が、なぜ世界からこんなに否定されるんですか??
↓
https://ja.wikipedia.org/wiki/%E9%9F%93%E5%9B%BD%E8%B5%B7%E6%BA%90%E8%AA%AC%E3%81%AE%E4%B8%80%E8%A6%A7
それは、朝鮮人の主張が「嘘だらけ」だからじゃないですか???ww>>987 바퀴벌레 쓰레기야 http://blog.kanripo.org/en1.html
年寄りの方が火病力が強いような気がするな
논문도 필요 없는게, 원문 그대로 해석하면 너희 헛소리에 대한 반박이고 그리고 어느 놈은 계속 위키에 반박이 적혀있다고 하는데 24史를 통한 체계적인 반박 보이지 않는데? 정말 있으면 자신이 가져오는게?
>>995
朝鮮人の火病で終了ですねwwww>>996 너가 프린트 알아보지도 않고 당연히 프린트 직접 하는 것 불가능하다고 주장하거나 아니면 도중에 원본을 훼손했다는 식으로 말했다가 논파된 것만 봐도 너같은 net우익 놈들과 비슷한 중국 상당한 숫자 혐한 수준 나오지만.
朝鮮人はやはり「嘘吐き」でしたwwww
net우익에 고구려 질문.(코멘트로 이어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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