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지방 출발 국제선 직행 항공편이 있으면 인천 공항을 거치지 않고도 해외로 갈 수 있다.
즉 point to point 방식의 운항인 것이다.
A321 NEO XLR은 그런 항공 노선을 운영하기 위한 최적의 항공기라고 확신한다.韓国の観光が上手くいってた時期は仁川ハブ空港は機能していたんだろうけど
今はただの金喰い虫でガラガラなのに莫大な修繕費用がかかるから頭痛のタネだね>>3
君はこの記事を読んでどう思う? 是非、感想を書いてくれ。
https://news.joins.com/article/23632954
日 정부 당국자 "한국인 관광객 감소 '바닥'은 쳤다"
[출처: 중앙일보] 日 정부 당국자 "한국인 관광객 감소 '바닥'은 쳤다"
하지만 이날 이와쓰기 국장은 한국의 저비용 항공사(LCC)이스타항공과 에어부산 등 4개 노선의 증편 계획을 알리며 "(한국에서) 과도하게 일본을 피하는 움직임이 누그러지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이스타항공은 지난 9월 운휴에 들어간 인천에서 미야자키 노선 운항을 다음 달 재개할 예정이다. 또 에어부산은 지난 8월 주 14회로 감편했던 부산에서 후쿠오카 노선을 12월 말부터 주 28회로 복원할 계획이다.
岩月局長は韓国格安航空会社(LCC)のイースター航空やエアプサンなどで4路線の増便計画があることを伝え、「(韓国で)過度に日本を避ける動きが和らいでいる」と述べた。実際、イースター航空は9月に運休に入った仁川(インチョン)-宮崎路線の運航を来月再開する予定だ。またエアプサンは8月に週14回に減便した釜山(プサン)-福岡路線を12月末から週28回に戻す計画という。>>13
그것은 아닙니다.
제 의견은
'다카마쓰/구마모토/시즈오카 등 일본 지방 공항에서도 일정 수준의 직행 항공편을 취항하는 계획이 있으니까 인천공항은 환승률 저하에 대비하라.'>>15
四国の徳島空港と高松空港は異常ですわな。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한국인들은 인천공항 노선이 없으면 일본 지방 출발 인바운드나 아웃 바운드가 불편한 것으로 생각한다.
참으로 어리석은 생각이다.
항공 업계를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은 오히려 일본 지방 출발 직행 항공편이 개설하거나 간사이/나리타/하네다 노선을 증편하면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14
후쿠오카 공항 용량에 다시 무리가 갈 것 같군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만 너무 집중하는 것 같습니다.ん、でも考えてみれば、
韓国人観光客がいなかったら、
地方から 仁川への航路は採算が取れないだろうから、廃止だろうね。
どのみち 日本人がハブ空港として、
仁川を使うことはなくなる。>>23
漢字なら少しだけ読みます>>25
역시 그렇군요.
10년전 나리타 - 하네다 환승이 불편하니까 일본인들이 인천공항 환승으로 출국해서 국토 교통성에서 대응책을 마련하다고 있다는 기사와 칼럼을 본 적이 있습니다.일본에서 해외 출국 방식이 차이가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한국에서는 lcc들이 자사의 지방 공항 출발 직행 항공편의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합니다.
지역 주민들은 그 항공권을 구입합니다.
자신의 지역에서 탑승하면 왕복 15만원 수준이지만, 스케쥴의 편의를 위해 인천공항에서 탑승하면 ktx나 고속버스 비용을 포함해서 총액 왕복 40만원 수준입니다.
따라서 지방 공항 출발 해외 여행이 활발한 편입니다.
비싼 추가 교통비 없이 해외 여행을 갈 수 있다는 점과 자신의 지역에서 출국할 수 있다는 점이 지방 공항 출발 해외 여행 활성화를 가져온 것 같습니다.北京にでかいのが出来たから、仁川は必要なくなったね。
そのハブ空港を使う飛行機会社が(ヾノ・∀・`)ナイナイアイゴー
それに韓国人は日本には来ないので!!ちょうどいい!(≧▽≦)取り敢えず日本の地方空港は潰してサーキットにしようぜ
岡山は英田があるから、工業団地にするとか
とにかく狭い日本にそんな多くの空港は要らないわな地方空港が自然淘汰にはなるが九州は韓国便を減らしてASEANからの顧客を増やしている
ラグビーW杯から新しい戦略が地域に生まれたのは確かです
日本のポテンシャルは高い>>32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Lion air의 후쿠오카 - 방콕 (돈므앙)
Silk air의 히로시마 - 싱가포르
같은 narrow body 계열의 기재로 운영하는 장거리 노선은 승객에게 좋은 것은 아니겠군요.アジアのハブ空港の狙いはASEANがこれから人工ボーナスに入り日米中の企業から投資が次々に入るので急激な経済成長が起きる
それを見込んであるのです。荷物を含めてASEANとの空港便が必要になるのです
今だけで判断してはいけない>>36
福岡が難しいから九州に分散させるのだよ>>39
これが安倍首相の狙い
ASEAN投資の為にビジネス便も観光便も少なかったら意味がないよ
韓国人は共産思想でローコストが未来を捨てる事を理解してないジェットスターのおかげで成田と地方空港を結ぶ便が画期的に増え、首都圏から地方への移動費用が安くなった
成田第三ターミナルは常に混雑している
ジェットスターを使って日本の地方に移動する外国人観光客も多い
熊本は九州の成田になる可能性がなきにしもあらず予算が限られた中で地方に行く時にジェットスターは有り難い
成田第三ターミナルにも慣れたラグビーW杯中のジェットスターは欧州人ばかりだったよ
>>41
しっ!ナイショ>>1
>>3
この2件は同一人物だろ。
頭がおかしいのか。
馬鹿なの?
それとも精神分裂症か?
1ではハブ空港はいらない。
3では日本の地方都市のハブ空港の役目をインチョン空港がしているのだ、といっている。
どっちなの?
ただ、ハブ空港の意味を知らないで乗っけたの?
いくら長距離の飛行が可能でも、定期便の赤字を減らしたり、地方空港に分散させるためにハブ空港は必要とされる考えもあるの。
日本は新幹線も高速道路もあるから選択しがたくさんありひとつがトラブルでも問題ない。
アメリカなんかはハブ空港がないと地方空港に分散できないじゃないか。ワントラブルで行けなくなる。
長距離の飛行だけなら赤字の地方空港は全て潰さないとならないだろ。>>46
1)은 제 의견
3)은 반일 한국인의 의견, 제 의견이 아닙니다.
스레 기록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41
감사합니다.
사실 일본이 답을 유출해도 한국은 따라하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 정도로 유능한 수준이 아닙니다.羽田や成田は韓国便がなくなれば他の航路が増やせる
いくら滑走路を増やしても「空路」がいっぱいなんだよ
横田基地もあるし>>3
日本人が使わなければ韓国の観光客は激減するのだけどわかっている?
お前らは「トランジット」まで観光客に含めているからな日本は何も困らない
韓国こそ着陸料が減るだろ>>53
설명을 못해서 정말로 죄송합니다.
스레를 제멋대로 쓰느라 논리가 모순이 되어버렸습니다.
처음에는 반일 한국인들이
'인천공항 발착 일본 지방행이 없어지면 일본 지방에서는 입출국 불가 nida!' 같은 주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반박할려고 이 스레를 세웠습니다.
'Point to point로 직행 항공편을 취항하면 문제 없다.인천공항 발착 항공편이 없어져도 일본 지방에서도 출국에는 문제가 없다. '라는게 제 주장입니다.
핵심에서 벗어나서 '허브 공항이 필요가 없다'라는 궤변을 도출하였군요.>>1韓国の仁川空港は、本物のハブ(日本語で仲間外れという意味)空港になるかも知れないなw
거대 허브 공항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55
ツイートLINEお気に入り
35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