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과 미국인의 원자폭탄 논쟁

129

    • 1hysolid2017/07/13(Thu) 23:15:03ID:A0ODczMTk(1/1)NG報告
    • 80名無し2026/06/11(Thu) 22:14:27ID:EwMjIzNTI(7/7)NG報告

      ヒジュン君はアホじゃなくて朝鮮人標準装備の自己愛性パーソナリティ障害のキチガイだよ

    • 81그냥 정희준2026/06/11(Thu) 22:16:48ID:I5MDM4MTQ(9/23)NG報告

      지구에서 국가를 개인으로 지구는 소규모 정착지 정도로 한정해 핵무기를 총기 소유로 비유하자면 개인이 총기로 거의 전원이 무장한 마을의 치안이 안전하지 않고 일부만 무장한 마을이 안전할 것 같나요? 실상은 정반대입니다.

    • 82名無し2026/06/11(Thu) 22:18:51ID:g1NTI0NjY(11/21)NG報告

      >>81
      選挙もまともにできない国の人が、大それたことを言うwww

    • 83그냥 정희준2026/06/11(Thu) 22:20:36ID:I5MDM4MTQ(10/23)NG報告

      만약 일부만 무장한 마을에 총기 소유자들을 보안관으로 임명하고 그에 따른 질서가 영원하다면 모르겠지만 결국 발포 상황이 되는 것을 막으려면 그가 너를 쏘면 내가 확실하게 보복해준다! 같은 말로 될까요? 전혀 아니죠? 보안관이 부패했다면? 분쟁 당사자가 보안관 그 자체라면 답이 없지요

    • 84名無し2026/06/11(Thu) 22:20:51ID:A4OTU0Mzc(2/17)NG報告

      >>81
      何を日本人側に訴えてんだか?
      全然分かんねぇよ!
      それだけ、論述出来ない、バカ「ハングル」の限界だな〜wwwwwww

    • 85名無し2026/06/11(Thu) 22:22:17ID:A4OTU0Mzc(3/17)NG報告

      >>83
      誰が、何の権限で銃器の所有を認めるか?
      ほれ、答えろや!

    • 86그냥 정희준2026/06/11(Thu) 22:22:57ID:I5MDM4MTQ(11/23)NG報告

      지금이 딱 그런 상황입니다. 냉정하게 동아시아의 패권과 질서는 재정립이 되고 있지요. 미국은 뉴욕을 희생해서 베이징과 상하이에 핵을 쏘는 일은 없습니다. 자체 무장이 살 길입니다

    • 87名無し2026/06/11(Thu) 22:23:12ID:g1NTI0NjY(12/21)NG報告

      >>83
      保安官が腐敗したら?

      たとえ話じゃなく
      お前の国の警察はリアルにすでに中国人入り放題で腐敗してるじゃんw

    • 88名無し2026/06/11(Thu) 22:23:48ID:A4OTU0Mzc(4/17)NG報告

      >>87
      誰が、何の権限で銃器の所有を認めふんだ?

    • 89名無し2026/06/11(Thu) 22:23:52ID:g1NTI0NjY(13/21)NG報告

      >>86
      韓国は何を犠牲にして中国に媚びを売っているの?

    • 90名無し2026/06/11(Thu) 22:25:08ID:g1NTI0NjY(14/21)NG報告

      >>88
      アンカー間違ってますよー

    • 91名無し2026/06/11(Thu) 22:26:17ID:A4OTU0Mzc(5/17)NG報告

      >>90
      ごめんね

    • 92名無し2026/06/11(Thu) 22:27:25ID:g1NTI0NjY(15/21)NG報告

      >>91
      どんまいw

    • 93名無し2026/06/11(Thu) 22:28:14ID:A4OTU0Mzc(6/17)NG報告

      >>92
      thx

    • 94그냥 정희준2026/06/11(Thu) 22:28:43ID:I5MDM4MTQ(12/23)NG報告

      옆집에 미친놈이 살고 있는데 그 미친놈이 몸무게는 140kg 나가고 괴력이라면.. 나도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무술을 연마해 대응한다! 물론 그것도 수반이 되어야겠지만 실질적인 억제력이 될 수 있을 정도로 수련이 될까요? 불가능합니다.. 다만 총을 하나 사서 구비해놓는다면? 그 미친놈은 자신의 옆집에 사는 사람이 총을 샀다는 자체로 더 이상 마주쳐도 일정 이상의 위협은 못하게 되지요

    • 95名無し2026/06/11(Thu) 22:30:45ID:A4OTU0Mzc(7/17)NG報告

      >>94
      日本人からしたら、隣に住んでる狂った奴は、お前ら「朝鮮人」だよ!

    • 96그냥 정희준2026/06/11(Thu) 22:32:19ID:I5MDM4MTQ(13/23)NG報告

      애초에 세계 정세라는 것 자체가 원래 아무리 여러 세계 기구가 있다고 해도 허울일뿐 언제나 무법의 상태였습니다. 개인간의 약속이나 일부 집단간의 연대 정도 밖에 질서가 정립이 되어있지 않고 구속력도 없고 물리력도 없기 때문에 무장이 필수임

    • 97名無し2026/06/11(Thu) 22:33:16ID:g0NzU4NTk(5/5)NG報告

      >>67
      そう、日本人をやっつけたいけど、日本人が被害者だと許せない韓国人

      矛盾してるねー。

    • 98名無し2026/06/11(Thu) 22:35:13ID:A4OTU0Mzc(8/17)NG報告

      >>96
      無法の状態を認めるんなら、慰安婦や徴用工を、日本人側の責任にするのは無理筋になるが?wwwwwwwwwwwwww

    • 99골드크라운2026/06/11(Thu) 22:35:33ID:U5NTQ2OTQ(1/3)NG報告

      이기면 정의 패배하면 불의다.

    • 100名無し2026/06/11(Thu) 22:35:48ID:g1NTI0NjY(16/21)NG報告

      >>94
      ウェイトトレーニングより、ちゃんと選挙しろよw
      デモに行って来いよw

    • 101그냥 정희준2026/06/11(Thu) 22:35:56ID:I5MDM4MTQ(14/23)NG報告

      또한 미국은 핵우산 따위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 한일에 전술 핵무기 정도는 다시 배치하거나 제약을 풀어 항상 cocked pistol 근처까지는 비슷하게 갈 수 있게 해줘야 합니다. 이대로 도망가면 미국은 쓰레기다.

    • 102名無し2026/06/11(Thu) 22:36:40ID:g1NTI0NjY(17/21)NG報告

      >>96
      選挙もできない国、韓国って無法の状態じゃんwww

    • 103名無し2026/06/11(Thu) 22:37:24ID:g1NTI0NjY(18/21)NG報告

      >>99
      韓国は、不正選挙で勝ち負けもあやふやじゃんw

    • 104名無し2026/06/11(Thu) 22:37:54ID:A4OTU0Mzc(9/17)NG報告

      >>101
      お前の理論では、無法の状態を認めるんだろ?
      だったら、慰安婦や徴用工も無法の中の話で、お前らが日本人に糾弾できることじゃないだろ?

    • 105名無し2026/06/11(Thu) 22:38:25ID:g1NTI0NjY(19/21)NG報告

      >>101
      選挙もできない韓国は、米国以上にゴミじゃんw
      なんでもかんでもひとのせいかよwwwwwww

    • 106名無し2026/06/11(Thu) 22:40:30ID:cxODkzNDk(4/6)NG報告

      >>101
      力の論理や利権という論で話すのならば、それは米国の正しい行動だとしないとおかしいのでは?日本や韓国の立場では別として

    • 107그냥 정희준2026/06/11(Thu) 22:42:11ID:I5MDM4MTQ(15/23)NG報告

      >>104

      애초에 치매 노인 수준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울지도 모르겠지만
      너가 남을 때리면 경찰이 수사해서 검사가 기소해 판사가 판결하는 개인의 물리력을 훨씬 초월한 상위가 통제해서 질서를 유지하지만 국가를 개인으로 보면 그렇지 않다는 이야기입니다. 범죄 유무와 비판에 대한 견해는 애초에 트랙이 다르다.

    • 108골드크라운2026/06/11(Thu) 22:46:32ID:U5NTQ2OTQ(2/3)NG報告

      작은 나라가 자체무장을 해도 체급에서 한계가 있다.

      동맹국과 상호협력과 연대가 필요하다.

      백제가 망한것은 중국황제를 여러번 배신하여 신뢰를 잃었기 때문에

      신라가 생존한것은 백제의 공격속에서도 중국황제와의 의리를 지켰기 때문이다.

      두국가 모두 중국황제의 제후국에 해당하였지만.

      백제는 당나라를 배신하고 고구려와 내통하고 있었고 같은 제후국인 신라를 공격하였다.

      그래서 중국황제는 백제를 멸망시키는 방향으로 돌아섰다.

    • 109그냥 정희준2026/06/11(Thu) 22:46:55ID:I5MDM4MTQ(16/23)NG報告

      아니 애초에 냉전의 당사자는 한일이 아니였지만 신냉전의 당사자는 한국과 일본입니다. 신냉전 구도를 한국이랑 일본이 원해서 만들어졌나요? 전혀 아니죠? 그런데 진지하게 미국이 도련선을 인정하거나 미온적인 태도를 계속해서 보인다면 그에 따른 자기안보적인 변화는 인정해줘야 하는 것이다. 아니면 미국은 쓰레기

    • 110名無し2026/06/11(Thu) 22:47:09ID:A4OTU0Mzc(10/17)NG報告

      >>107
      認知症なんて話、日本人側の誰もしてないよな?
      それより、お前の理論、無法の状態を認めるんだろ?
      だったら、慰安婦も徴用工も何の意味もねぇじゃん
      無法なんだろ?

    • 111골드크라운2026/06/11(Thu) 22:50:30ID:U5NTQ2OTQ(3/3)NG報告

      백제가 망한 스토리는 현대에도 교훈을 준다.

      국제정치도 결국 사람이 하는것이기 때문에 상호신뢰가 필수적이며 중간에서 중립하는 국가는 신뢰를 얻을수 없고 그렇기에 중요한 순간에 도움을 받지 못하거나.

      혹은 공격당할수 있다.
      >>108

    • 112名無し2026/06/11(Thu) 22:50:37ID:A4OTU0Mzc(11/17)NG報告

      >>109
      新冷戦を日本と韓国がしてた?
      だったら、日韓通貨スワップは何だったのか?
      答えろよ!
      新冷戦で対立する日韓が、なんで通貨スワップしてたんだ?

    • 113名無し2026/06/11(Thu) 22:53:24ID:A4OTU0Mzc(12/17)NG報告

      >>109
      本当に、お前、無識のバカだな!
      韓国は、お前みたいなバカばかりなのか?

    • 114그냥 정희준2026/06/11(Thu) 22:54:21ID:I5MDM4MTQ(17/23)NG報告

      그렇기 때문에 미국은 한국과 이번 핵잠수함 도입 논의에서 국내 재처리 기반을 만드는 것 정도는 허용을 해주거나 유보해줘야합니다 단순히 건조에 필요한 핵연료는 외부 조달로 할 수 있지만 이후에는 다르다

    • 115名無し2026/06/11(Thu) 22:54:49ID:cxODkzNDk(5/6)NG報告

      >>109
      いや、だからアメリカは認めなければならないと言ったところで、力が有るのはアメリカが認めないとされたらどうにもならないという事では?君の言っていることではそうなるよね。それで無理にでも核兵器を開発するのか?核開発さえ成功したら均衡が訪れるのかね

    • 116名無し2026/06/11(Thu) 22:55:54ID:g1NTI0NjY(20/21)NG報告

      >>111
      左派政権がインチキ選挙やってるような国は信頼されないよねー

    • 117名無し2026/06/11(Thu) 22:56:44ID:A4OTU0Mzc(13/17)NG報告

      >>114
      お前が、世界は「無法」と言ったんじゃねぇか?
      言ってること違うだろ!

    • 118그냥 정희준2026/06/11(Thu) 22:57:53ID:I5MDM4MTQ(18/23)NG報告

      >>115

      원하면 핵무장을 단기간에 진행할 수 있을 정도의 경계선에는 놔주거나 구두나 조약이 아니라 실제로 핵무기를 한일에 배치해줘야죠

    • 119名無し2026/06/11(Thu) 22:58:44ID:A4OTU0Mzc(14/17)NG報告

      >>118
      だから、言ってること違うだろ?
      早よ、説明しろや!

    • 120그냥 정희준2026/06/11(Thu) 23:00:12ID:I5MDM4MTQ(19/23)NG報告

      그리고 대만 관리 잘해야합니다. 지금은 괜찮지만 혹여나 대만에서 분리 독립파가 정권을 잡는다면 그것으로 중국은 침공합니다.

    • 121名無し2026/06/11(Thu) 23:01:34ID:cxODkzNDk(6/6)NG報告

      >>118
      いやだから、配置しなければなりませんと君が言ったところで、決めるのはアメリカなので意味がないかと。力の論理で語るのなら、それを決めるのはアメリカが行うことであり力の弱い側が言ってどうするのか

    • 122名無し2026/06/11(Thu) 23:01:48ID:g1NTI0NjY(21/21)NG報告

      >>120
      自国の選挙もまともにできないのに
      台湾のことは良く分かるんだねぇ?wwww
      まず自分のケツ拭いてから他国のケツの心配しなよwwww

    • 123名無し2026/06/11(Thu) 23:01:51ID:A4OTU0Mzc(15/17)NG報告

      >>120
      台湾の話なんて、日本人の誰がした?
      早よ、日本人側から、たくさんの質問を受けてんだから、早よ答えろや!

    • 124그냥 정희준2026/06/11(Thu) 23:04:48ID:I5MDM4MTQ(20/23)NG報告

      >>121

      그러니까 열심히 설득중이잖아?? 한국에서 핵추진잠수함 도입으로 미국에 이것 저것 말해보고 있지요? 혹시 순진하게 단순히 핵추진잠수함만을 원한다! 같나요? 사실 핵심은 재처리 기반 획득입니다. 현재 협의 진행중임

    • 125그냥 정희준2026/06/11(Thu) 23:07:39ID:I5MDM4MTQ(21/23)NG報告

      물론 핵추진잠수함의 도입이 해군 전술 전략적으로 엄청난 능력 상승을 주는 것은 맞지만. 결국 노림수는 한국이 원하면 단기간에 핵개발 가능한 상태 그 자체를 만드는 것임 + 투발 수단

    • 126그냥 정희준2026/06/11(Thu) 23:09:47ID:I5MDM4MTQ(22/23)NG報告

      물론 단순히 원해서 해줘!가 아니라 핵심은 우리의 요구가 너희들에게도 부합한 이유를 끊임없이 어필하는 과정 중에 지금 한국이 있습니다. 실무 협의중이라 크게 주목받고있지는 않지만 얼마 전에 한국 핵추진잠수함 도입 논의로 시끄러웠을 것이다.

    • 127名無し2026/06/11(Thu) 23:11:30ID:A4OTU0Mzc(16/17)NG報告

      >>126 
      早よ、日本人側からの質問に答えろや!って言ってんだよ!

    • 128그냥 정희준2026/06/11(Thu) 23:14:21ID:I5MDM4MTQ(23/23)NG報告

      예상하면 아마 초기 도입분에 대한 것은 프랑스 같은 저농축 핵연료 경험이 풍부한 나라와 링크해주거나 둘의 연결을 묵인해주는 쪽으로 갈 것 같네요. 그리고 슬슬 이후 유지 보수를 목적으로 재처리 시설을 들여놓을 것 같습니다.

    • 129名無し2026/06/11(Thu) 23:23:09ID:A4OTU0Mzc(17/17)NG報告

      >>128
      お前の予想なんて、日本人の誰も聞いてねぇよ!
      早よ、お前のバカ書き込みに対する日本人側からの質問に答えろや!

レス投稿

画像をタップで並べ替え / 『×』で選択解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