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일본문화를 뛰어넘을 예술적 재능이 없기 때문.
이 사실을 모르는 이유는 윗분들이 오랜 세월 젊은이들한테 철저하게 반일교육을 시키고 유교적 사상이 인생의 전부인 것처럼 은연중 광고했기 때문.
그 결과 "예술적 쓰레기"인 한류(음악, 드라마, 영화 등 모든 최근 장르 포함하며.)가 보통의 예술이며, 세계적으로도 보통의 트랜드라고 착각하게 된다.
하지만 티비에서 일본의 대중문화가 그대로 전파되는 순간에 자신들이 지금까지 북한식 쇄국정치에 걸려들었음을 깨닫고, 대중이 한국의 문화를 일본에 잠식시키는 것이다.
한국이 아무리 모든 일본 문화를 오타쿠, 전범국, 재미없다라고 치부해도 예술적 수준은 일본이 몇 배는 높다. 그걸 이해하지못하고 한국음악이 최고라고 떠드는 놈들의 미적감각을 나는 이해못하겠다. 아마 국민이 미개하니까 미개한 노래가 귀에 맞는 걸까. 국민의 정서때문에 노래를 방송에 안하다고? 대부분의 국민이 방송에 일본어만 나와도 치를 떤다고? 인터넷에 이런 글 올리면 일본가서 살라니, 반일쓰레기매국노니, 증거를 가져오라니, 이런 말 하지말고 너도 참고 살라니, 한류가 얼마나 유명한데 오타쿠노래를 듣냐니 전부 웃긴 놈들뿐이다. 일본영화는 지루하고 쓰레기니 들을 필요도 없다고 홍보해봤자 쓰레기같은 한국영화라던가 한류가 듣기 좋은 음악이 되진않는데. ㅎ
한국 영화가 인생의 전부인 줄 아는 놈들 불쌍한 것. 외국문물 클리셰를 좋을대로 배낀 수준이 고작 저런 저급한 폭력적인 유아수준 블랙 코미디.>>547협정을 서명한 자[편집]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조선인민군 및 중국인민지원군 대표단 수석대표 : 조선인민군 대장 남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 :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김일성
People's Liberation Army Flag of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svg중국인민지원군 사령관 : 펑더화이
유엔국제연합군 대표단 수석대표 : 미국 육군 중장 윌리엄 K. 해리슨(William Kelly Harrison Jr.)
유엔국제연합군 총사령관 : 미국 육군 대장 마크 웨인 클라크
체결절차[편집]
1953년 유엔에서 인도가 한국전쟁의 휴전협정(armistice) 체결을 제안하였다.
이승만 대통령은 휴전협정 체결에 반대하였다.[출처 필요] 이에 따라, 휴전협정에는 중국군, 북한군, 유엔군 사령관만 서명했다. 국제법상 평시의 조약 체결에는 당사국 의회 등의 비준이 필요하지만, 전시의 조약 체결은 군사령관의 서명만으로 비준이 완료된 것으로 본다.
남북휴전협정[편집]
군사령관이 군사적 판단으로 전쟁을 중단하는 것을 휴전협정(Armistice)이라 하고, 정치인이 정치적 판단으로 전쟁을 중단하는 것을 평화협정(Peace Treaty, 강화조약)이라고 한다.
한국은 이승만 대통령이 맥아더 유엔군 총사령관에게 군령권인 전시작전권을 위임했으나, 군정권인 인사권을 위임하지는 않았다. 또한, 휴전협정 체결권과 강화조약 체결권을 위임하지도 않았다. 따라서 1953년 휴전협정에 따르면, 남북간에 휴전을 합의한 것은 아니다.그러나 한국군은 미군에 절대적으로 의존하는 상태였기 때문에, 미군이 휴전을 한 이상, 한국군 혼자서 전쟁을 할 수도 휴전협정을 거부할 수도 없었다. 따라서 한국 정부에게 이 휴전협정은 “법적인(de jure) 휴전협정”은 아니지만, “사실상의(de facto) 휴전협정”으로서의 의미가 있다.
한국은 박정희 대통령이 북한을 반국가단체가 아니라 독립된 외국으로의 국가승인을 전제하는 취지의 대북정책을 취하면서, 1972년 7월 4일, 한국전쟁 이래 남북 최초의 정부간 회담인 7·4 남북 공동 성명에서 남북한간의 불가침을 약속하였는데, 이것이 남북간의 직접적이고 법적인 휴전협정으로서 의미가 있다.
https://ko.wikipedia.org/wiki/%ED%95%9C%EA%B5%AD%ED%9C%B4%EC%A0%84%ED%98%91%EC%A0%95>>547휴전에 반대하였지.
>>553예전 한국 전쟁으로 400만명이 죽었다.
기술이 발달한 이시대에 전쟁하면 진짜 인구삭제 레벨이겠지.
전쟁이 확대되어서 세계전쟁으로 발전할수도있고>>557한미일 삼각동맹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한미일 삼각동맹은 대한민국, 미국, 일본이 한미 관계, 미일 관계, 한일 관계를 모두 동맹으로 격상시키고 세나라가 유기적으로 정치 경제 군사적으로 협력할 경우 성립될 동맹이다.
현재 대한민국-미국, 일본-미국은 동맹이지만 일본은 한국을 강제 식민지배한적이 있고 독도, 위안부와 강제징용 개인청구권 문제, 위안부등에 대한 사과여부, 역사왜곡등의 한일 분쟁으로 인해 한국과 일본은 동맹이 아니다.
대한민국에서 한미일 삼각동맹을 찬성하는 것은 주로 보수진영이지만 보수진영에도 한미일 삼각동맹을 반대하는 정치인이나 정치단체가 많으며, 진보진영에서는 반대하고 있다.
https://ko.wikipedia.org/wiki/%ED%95%9C%EB%AF%B8%EC%9D%BC_%EC%82%BC%EA%B0%81%EB%8F%99%EB%A7%B9>>558아직 동맹이 아닌가?
대한민국 정부와 일본국 정부 간의 군사비밀정보의 보호에 관한 협정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한일 군사정보포괄보호협정에서 넘어옴)
대한민국 정부와 일본국 정부 간의 군사비밀정보의 보호에 관한 협정(大韓民國政府와日本國政府間의軍事秘密情報의保護에關한協定)은 2016년 11월 대한민국과 일본이 체결한 군사협정이다.
본래 대한민국 정부와 일본국 정부 간의 비밀정보의 보호에 관한 협정(大韓民國政府와日本國政府間의軍事秘密情報의保護에關한協定)이라는 이름으로 2012년 6월 29일에 대한민국과 일본 사이에서 맺으려던 군사 비밀 정보를 공유하는 협정 (군사정보보호협정, General Security of Military Information Agreement, GSOMIA)이었다. 2012년에 체결 1시간 전에 무기한 연기되었다가 2016년 11월 박근혜 정부에서 다시 체결하였다.
일본에서는 일한비밀군사정보보호협정(일본어: 日韓秘密軍事情報保護協定 にっかんひみつぐんじじょうほうほごきょうてい)이라고 한다.
2015년 일본에서는 협정을 재추진하였다.[1] 그리고 2016년에 다시 체결하였다.
https://ko.wikipedia.org/wiki/%EB%8C%80%ED%95%9C%EB%AF%BC%EA%B5%AD_%EC%A0%95%EB%B6%80%EC%99%80_%EC%9D%BC%EB%B3%B8%EA%B5%AD_%EC%A0%95%EB%B6%80_%EA%B0%84%EC%9D%98_%EA%B5%B0%EC%82%AC%EB%B9%84%EB%B0%80%EC%A0%95%EB%B3%B4%EC%9D%98_%EB%B3%B4%ED%98%B8%EC%97%90_%EA%B4%80%ED%95%9C_%ED%98%91%EC%A0%95
뭐 일단 정보공유는 하고있지 않는가?>>565마크 리퍼트 주한美대사 한미일 삼각동맹 총지휘자?
역대 최연소로 국방부 장관 비서실장 출신…對中 포위전략 강력 추진 땐 한국 큰 부담
표지일자2014.06.23943호(p4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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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943 호
마크 리퍼트 주한美대사 한미일 삼각동맹 총지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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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 리퍼트 주한美대사 한미일 삼각동맹 총지휘자?
주한미국대사로 내정된 마크 리퍼트 국방부 장관 비서실장(앞줄 오른쪽)이 6월 17일 워싱턴에서 열린 상원 인준청문회에서 의원들의 질문에 답변을 준비하고 있다.
2010년 초 아프가니스탄에 주둔하던 미 해군 특수전전단(SEAL) 부대장은 새로 배치된 정보분석장교의 이름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을 것이다. 2005~2008년 버락 오바마 상원의원 보좌관, 2008년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외교정책담당 부국장, 2009년 10월까지 백악관 국가안전보장회의(NSC) 대통령 부보좌관. 미군 최고사령관의 측근이자 군사 분야 핵심 참모였던 ‘왕의 남자’가 최전선 실무장교 직책에 자원했기 때문이다. 올해 41세, 차기 주한미국대사로 지명된 마크 리퍼트 현 국방부 장관 비서실장이 그 주인공이다.
“우리는 중국이 드리우는 도전을 상당히 심각하게 인식하고 있다. 중국이 진행 중인 군사 행동에 투명성이 부족하다는 점이나 해상 활동의 증가도 염려스럽기는 마찬가지다. (중략) 아베 신조 총리의 안보 정책에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다. 특히 한미일 세 나라는 북한과 마주해 협력을 강화해야 한다. 이를 위해 미래지향적 한일관계를 만들어가는 일은 우리의 주요 관심사다.”
http://weekly.donga.com/List/3/all/11/97721/1>>565필요가 없었는것이겠지.
>>569그런가.
>>579그것이 아니고 아마와리가 예전에 미국인 친구에게 고자질을 하였고 고자질해도 상관없다고 말한것이다.
>>1일본 대중 문화가 어떻게 막혀 있는가? 4차까지 개방되었다고 나오는데...
일본 대중 문화 어떤 것을 말하는 것인가?
일본 영화는 많이 들어 왔고,
도대체 어떤 것을 더 개방해야 하는 것인가?
일본 애니메이션도 개방되어 있다.
일본 가요는 도저히 못 듣겠다.
발음도 이상하고, 춤도 너무 이상하고, 가장 납득되지 않는 것은 춤과, 옷이다.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nodkYnycJKY&t=22s
이런 노래와 패션, 춤을 어떻게 보라는 것인가?
이것이 일본 인기 걸그룹의 현실이다.
일본 걸그룹 AKB48 성상납>>583
>日本映画はたくさん入ってきて、
>日本のアニメも開放されている。
違法ダウンロードの自慢とか、バカみたい。>>585화제전환하지마라.
수권도[가라데] 편집
초기 태권도가 공수도의 영향을 크게 받은 것은 사실이며, 태권도를 공수도에 기반한 무술[5]로 볼 수 있다. 태권도의 모체가 된 당시 9대관 관장 중에는 공수도를 배우지 않는 사람도 있었고, 중국 권법에 더 능숙한 사람도 있었기 때문이다.[6] 태권도는 이후에도 많은 사람들에 의해 발전되었으며, 1950년대 후반부터 한국 고유의 무술을 찾으려는 노력들이 있었고, 무예도보통지, 택견, 수박등 전통 한국 무예에서 발굴된 기술들이 태권도에 도입된다. [7] Kimmo Rauhala 교수의 논문에 의하면 태권도 기술의 70%가 발차기이며, 이 발차기 기술들은 기존 무술에 없던 독특한 것이다. [8] 1962년의 대한 태수도 경기 내용을 보면 공수도와 크게 다른 격투방식을 보이는 것을 알 수 있다.[9]
https://ko.m.wikipedia.org/wiki/태권도- 588名無し2017/07/06(Thu) 00:39:51(2/2)
このレスは削除されています
>>1
正直朝鮮人は海賊版文化の残る未開民族だから、日本がコンテンツ売り込む旨味が無いんだよ
著作権が理解できるレベルの国家になってから出直して来なさい>>589늦게 와서 발광하지마라.
韓国人が日本の大衆文化の流入を嫌がるのは、下の動画のような事が実際に起こるから。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SuduN3sAM3s>>583
韓国での日本大衆文化の流入制限
https://ja.wikipedia.org/wiki/%E9%9F%93%E5%9B%BD%E3%81%A7%E3%81%AE%E6%97%A5%E6%9C%AC%E5%A4%A7%E8%A1%86%E6%96%87%E5%8C%96%E3%81%AE%E6%B5%81%E5%85%A5%E5%88%B6%E9%99%90
2011年2月23日には、韓国の鄭柄国文化体育観光部長官が、地上波での放映が禁じられている日本のテレビドラマについても、解禁に積極的な姿勢を示したがそのコメントに対して文化体育観光省としての立場として「(鄭氏が)日ごろの考えを語ったもので、直ちに(開放措置を取る)計画はない」と改めて反対のコメントをしている[11]。
日本語歌詞の報道規制
2014年、K-POPガールズグループ『CRAYON POP』の新曲の歌詞に「日本語的な表現がある」として、韓国放送公社から放送不適合と判定された。新曲「オイ」の中で「ピカポンチョク」という表現の中に、日本語のオノマトペ「ピカピカ」の「ピカ」が入ったことが理由であると当該局は説明している[12]。中国の大衆文化が優れている。
- 595名無し2023/07/06(Thu) 16:09:55(1/1)
このレスは削除されています
なんか外国人さんにタマゴサンドが流行ってるらしいな。
起源より文化!
そういう事。
일본대중문화개방을 막는 이유는 한류가 "총체적 쓰레기"이기 때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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