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록히드마틴 그레그 울머(Greg Ulmer) 사장, 그가 말하는 K-防産의 힘.
“한국의 국방산업은 이제 록히드마틴에 기술적으로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할 정도로 수준이 높아졌습니다.”
세계 1위 방산기업 록히드 마틴에서 연매출 250억달러(약 34조원) 규모 항공사업을 총괄하는 그레그 울머 사장은 K防産의 달라진 위상에 대해 이같이 평가했다. 사장은 “다른 국가와 차별화되는 한국의 제조, 엔지니어링 역량이 K방산의 성공 요인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K-防産은 믿을 수 있는 파트너”
울머 사장은 “대한민국 산업은 경제적인 동시에 매우 높은 품질의 소재를 생산한다”며 한국의 부품 협력사를 꼽았다. 항공기 금속 부품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켄코아 에어로스페이스’라는 회사였다. 수백억원대 연매출을 기록하는 업체로, 록히드마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C-130' 수송기 핵심 부품 등을 공급하는 '강소기업'이다.
"공동 개발한 K-防産으로 역수출 도전"
1991년 차기 전투기 사업인 KFP의 대상 기종으로 F-16이 선정된 뒤 우리 측은 록히드마틴 측에 기술 이전을 요구하여 T-50 개발의 출발선으로 삼았다. T-50 곳곳에는 최첨단 소재로 꼽히는 탄소섬유 복합 소재, 디스플레이, 타이어, 항공전자장비 등에 K-防産의 핵심 기술이 녹아 있다.
T-50을 개량한 모델은 인도네시아, 폴란드 등으로 수출 계약을 이미 따냈고 지금은 최대 20조원이 넘는 미 해군 훈련기 사업에도 도전장을 던졌다.
울머 사장은 “세계에서 비슷한 파트너십 기회는 많았지만, 한국 그리고 KAI 협력은 '서로 윈-윈 할 수 있었던 특별한' 파트너십”이라며 “미 해군뿐 아니라 미 공군, 캐나다 공군, 호주 공군을 포함해 다양한 국가의 T-50에 대한 자료요청서(RFI)에 회신했다”고 했다. 항공 분야뿐 아니라 해상전력의 핵심인 이지스함에서도 HD현대중공업의 건조기술과 록히드마틴의 이지스 전투체계를 결합해 제3국에 함정 수출을 공동 추진하고 있다.そんな ことは 言って ない
>>5
大爆笑www
またイカコインの捏造か?
韓国からなにを学ぶの?
大爆笑www
リップサービスって言葉知ってる?
大爆笑www
共食い整備って言葉知ってる?
大爆笑www>>5
逃げる前に答えてくれよ
どこに韓国から学ぶって?
K2に20年?
ポンコツ3.5世代KF-21
ロッキードのエンジンだよな?
なんで朝鮮人は嘘しか言わないの?내가 대학교를 기계항공과 쪽으로 다녀서 이쪽에 대해선 확실히 말할 수 있다.
아직 대한민국의 항공 분야는 알루미늄 합금 강판을 깎고 써는 단계에서 못벗어났음.
일부 항공 전자장비 제외하면 동체나 날개만 만드는 수준이고 알루미늄합금은 재질 특성상 일일히 깎고 썰어야 해서 관련 산업 단지는 존나게 시끄럽다.>>17
朝鮮人さぁ、韓国の特許収支は世界170位くらい。
超後進国だよ。
特許!
わかる!
ポケモンを勝手に使ったらダメなの!
わかる?
バカ!要は、韓国人に安く作らせればLMTは矢面に立たずに受益者になれるってことでしょ。
>>20
バカなの?
日本の特許侵害してるのは朝鮮人、中国人くらいだよ。
いつまで泥棒乞食やってんだ?
この特アが!>>21
大爆笑www
韓国の造船
税金投入し人件費を賄っている
原像できるのは、土台船とコンテナ
高付加価値の客船は不可能
それて中国に負けてるwww>>21
で、韓国は世界14位
世界中でもCORONAで経済停滞した
2020年を基準にしている
日本3位
大爆笑www>>26
大爆笑www
たった1つで勝利
1000回負けても1回勝てば大勝利
大爆笑www>>26
韓国のオリジナル製品は?
世界を支配する技術ってなに?
イカコインは黙ってろよ
ロッキードは韓国から
なにを学ぶの?
記述箇所は?>>26
韓国に頼んだ?www
朝鮮人さぁ、いい加減目を覚ませよ。
おまえら国に騙されてるんだよ。ww>>26
世界中でも経済が悪化しているのは
韓国だけ
毎日kospiが下がる下がる
無職アルバイトが溢れる溢れる
大爆笑www>>26
韓国の株式市場だけ上がらないのは、韓国企業に実力がないからだぞ。ww
しかも、トランプ再任。www
バカ朝鮮人でもどうなるかわかるよな。>>26
はやく答えろよ
記述箇所は?
ロッキードはなにを学ぶの?
低品質?
デモ?
仕事中にスマホのいじりかた?
大爆笑wwwトランプ「韓国との同盟は無駄な同盟だ!切る!」
どうすんの、朝鮮人。また韓国人のタイトル詐欺だ
>>1
そういうところがマヌケな朝鮮人の特徴なんだよw。
リップサービスを真に受ける。馬鹿なの?おまエラに何の技術があるんだ?- 40名無し2024/11/06(Wed) 16:48:03(5/5)
このレスは削除されています
- 42名無し2024/11/06(Wed) 16:53:03(1/1)
>>42
南鮮の神はイ・ヨンス>>45
KAI 관계자는 “원청인 에어버스가 ‘스마트 팩토리 운영 정보를 알려 달라’고 요청하지만 원천기술이기 때문에 알려주지 않는다”며 “에어버스의 다른 해외 협력업체들이 KAI로 견학을 오더라도 스마트 팩토리는 보여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특히 상당히 빠르게 벤치마킹하는 일본 업체들의 접근을 원천봉쇄하고 있다며 보안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음을 덧붙이기도 했다.
KAI는 스마트 팩토리를 통해 에어버스와 계약한 800대 가운데 2010년부터 현재까지 약 500여대의 해당하는 윙립을 납품했다. 공장 관계자는 품질에 만족한 에어버스쪽에서 내년 추가 계약을 제시할 가능성이 높다고 귀띔했다. 이 관계자는 “약 3년 뒤에는 인공지능(AI)을 적용해 가동률을 95%선까지 끌어올리는 등 새로운 공장으로의 진화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동화 시스템은 동체를 최종 조립해 완성하는 항공기동에서도 적용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개별 조립된 전방·중앙·후방동체를 파스(FASS, Fuselage Automated Splice System)를 통해 자동 결합하는 공정이 이뤄진다. 레이저로 설정된 좌표에 완성된 동체를 흔들림 없이 이동시키는 것이다. 자동물류시스템도 가동되고 있었다. 작업 중 필요한 물품을 컴퓨터로 요청하면 전방에 센서가 달린 무인대차(AGV)들이 제품과 자재 등을 실어다 준다. 항공기동 곳곳을 활보하는 AGV는 주변에 사람이 있을 경우 작동하지 않는다. 실제로 기자가 AGV 앞을 막아서자 잠시 멈췄고, 옆으로 비켜서자 다시 움직였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dbsdyd1000&logNo=221637849412&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trackingCode=external“에어버스의 다른 해외 협력업체들이 KAI로 견학을 오더라도 스마트 팩토리는 보여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특히 상당히 빠르게 벤치마킹하는 일본 업체들의 접근을 원천봉쇄하고 있다며 보안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음을 덧붙이기도 했다.
- 48名無し2024/11/06(Wed) 19:05:11(1/1)
このレスは削除されています
>>48
日本からの輸入やめろよ、猿朝鮮人。
死ねよ、全く。>>13
全てにおいて勝っているはずの韓国が日本に大敗している現実について、韓国人はどう折り合いをつけているの?>>44
松本智津夫も朝鮮人じゃなかったっけ?gookの脳内はすごいね😅
低脳な韓国人用のホルホル記事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 세계 최고의 군함 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대한민국의 협력과 도움이 필요.
尹 “위대한 미국 이끌길 기원” 축하
트럼프 “韓 세계적인 군함 건조 능력 보유”
양측, 빠른 시일 내에 회동 갖기로
윤석열 대통령은 7일 오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과 통화를 하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양측은 또 빠른 시일내에 회동을 갖기로 합의했다.
특히 트럼프 당선인은 “미국 조선업이 한국 도움과 협력을 필요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럼프 당선인은 “한국의 세계적인 건조 군함 능력을 잘 알고 있다”며 “선박 수출뿐만 아니라 보수, 수리, 정비 분야에서도 긴밀하게 양국 협력 필요하다고 생각해 이 분야에서 윤 대통령과 좀 더 이야기를 하길 원한다”고 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1030171?sid=100ずーずしさを学ぶとw
>>55
殆ど手作業だろ?w>>54
トランプ「安く作れ!命令だ!」w>>55
最近、船舶の発注量が増えると、国内造船各社はLNG船、原油の試錐船のような高付加価値船を中心に選別受注する傾向を見せている。しかし、まだまだ行き先は遠い。船舶製造技術はほとんど国産化しているものの、LNGの設計図はフランスのGTT社から持ち込んでいる。船1隻あたり支払うロイヤリティーは普通90億ウォン。1年に30隻前後を建造しているから、年間約2700億ウォンがロイヤリティーとして支払われているわけだ。
このため、現代(ヒョンデ)重工業、三星(サムスン)重工業、大宇(テウ)造船海洋の3大造船会社と韓国ガス公社は09年をめどに、LNG船設計技術を国産化するという目標を立てて、04年から研究を進めている。投入された研究費は計186億ウォン。研究チームは今年中に技術開発を終えて、来年から実際の適用が可能かどうかを検証する予定だ。同研究が成功すれば、韓国はフランスに続いて2番目に同技術を保有する国になる。現在、米国とノルウェーも同研究に乗り出した模様だ。
ガス公社研究開発院のヤン・ヨンミョン責任研究員は、「設計技術の中核は氷点下122度の超低温のLNGを安全に運搬できる容器を作ることだ。超低温でも裂けずに耐えられる特殊なシワを作るのがカギだ」と述べた。
信栄(シンヨン)証券のチョ・ヨンジュン・リサーチセンター長は、「造船業は長期的に韓国をリードしていく主要産業の一つだ」とし、「研究開発に対する投資を強化して、技術格差をさらに広げる必要がある」と述べた。
▲クルーズ船市場を開拓せよ〓高付加価値船のクルーズ船市場は、韓国の造船業界が進入できなかった不毛の地だ。「海上のホテル」と呼ばれるクルーズ船は、1隻の価格が5000億〜1兆ウォンで大型LNG船の3倍もするほど高い。市場規模も年間10兆ウォンに達する上、年平均5%ずつ成長している。
450兆ウォンクルーズ船市場、関心も持たれず…韓国造船の受注率「0%」(1)
中央日報/2024.10.14 07:16
https://japanese.joins.com/JArticle/324851
록히드마틴 사장, "대한민국에 가르치는 입장에서 이제는 우리가 배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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