米軍首脳、「韓米合同軍事演習、コンピュータでなく野外で実施すべき」

724

    • 1名無し2022/02/10(Thu) 09:29:22ID:E1MzE3MDA(1/1)NG報告

      米海兵隊司令官が、2019年から事実上中断された韓米の大規模な実動合同軍事演習を再開しなければならないと主張した。韓米合同軍事演習は18年、米朝シンガポール首脳会談を機にコンピュータシミュレーションを活用した連合指揮所訓練(CPX)に代替され、大規模な野外実動訓練(FTX)なく大隊級以下の小規模な訓練だけが行われている。

      自由アジア放送(RFA)によると、デビッド・バーガー米海兵隊総司令官(写真)は8日(現地時間)、米国防産業協会(NDIA)主催のオンライン懇談会で、「韓米の大規模実動合同軍事演習の再開を支持する」とし、「これを通じて韓米両軍に実戦能力があることを敵に見せつけなければならない」と強調した。

      バーガー氏は、数回の小規模訓練が大規模訓練の効果を出すことはできないと指摘した。バーガー氏は、「小規模訓練は下位戦術部隊の指揮官が集中すべきことができるという点で価値はあるが、上位指揮官は大規模なFTXを繰り返さなければならない」とし、「小規模訓練5つを1つにまとめても、大規模訓練に取って代わることはできない」と主張した。

      コンピュータシミュレーション訓練方式についても、「(プレゼンテーションのプログラムである)パワーポイント(を使った訓練)は信じられる抑止力ではない」とし、「私たちに何ができるのか実際に敵に見せる(実動)訓練が効果的な抑止力だ」と強調した。

      文在寅(ムン・ジェイン)政権になって韓米合同軍事演習の規模が大幅に縮小し、それさえもウォーゲーム(wargame・仮想戦争シミュレーション)形式で行われ、対北朝鮮態勢の弱体化が懸念されてきた。来月予定された上半期合同軍事演習が4月第2週に延期になり、戦時作戦統制権の移管の条件である未来連合司令部の完全作戦能力(FOC)の検証日程にも支障が生じるものとみられる。

      https://www.donga.com/jp/article/all/20220210/3194257/1

    • 675名無し2026/06/07(Sun) 00:17:18ID:MyNzUxODQ(9/32)NG報告

      회사 생활만 해봐도 이사회에 부총장은 이사진 안에서도 파워가 제일 없다는 것은 듣게 되지만.. JAP은 이것으로 무직인 것이 들켰습니다

    • 676名無し2026/06/07(Sun) 00:18:04ID:Q4ODE5Mg=(18/29)NG報告

      >>672

      最近インド太平洋軍が主導した指揮統制システム連携ネットワーク(IMN)においても、米国、日本、オーストラリア、カナダ、フィリピンなど太平洋地域の主要同盟国は対中軍事作戦情報をリアルタイムで共有しているが、韓国だけが除外されている。

    • 677名無し2026/06/07(Sun) 00:18:25ID:MyNzUxODQ(10/32)NG報告

      JAP은 머리에 똥이 들어있는 주제에 능력 밖의 어려운 이야기를 한국인과 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바보 취급만 당하기 때문에 W

    • 678名無し2026/06/07(Sun) 00:18:34ID:Q4ODE5Mg=(19/29)NG報告

      >>675

      見苦しい
      www

    • 679名無し2026/06/07(Sun) 00:18:56ID:MyNzUxODQ(11/32)NG報告

      >>676 JAP은 한국에게 군수물자협정을 맺어달라고 구걸했지만 최근 거절 당했습니다

    • 680名無し2026/06/07(Sun) 00:20:46ID:Q4ODE5Mg=(20/29)NG報告

      >>679

      半島有事になれば
      韓国に物資を供給しない

      WinWinじゃないか?

    • 681名無し2026/06/07(Sun) 00:21:10ID:MyNzUxODQ(12/32)NG報告

      아스퍼거 jap의 망상과 현실은 언제나 정반대로 있다 국방상이 싱가포르에서 30일 열린 한일 방위상 회담에서 연료 등 물자를 융통하는 물품역무 상호제공협정(ACSA)에 대해 논의했다고 전했다.

      한일 방위상 회담에서 악수하는 고이즈미 방위상(오른쪽)과 한국의 안규백국 방상(1월)
       안씨는 “상세는 말할 수 없다”며 “양국민의 이해와 설득이 필요하며 아직 신중을 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입장을 보였다.

       ACSA는 자위대와 한국군이 물자를 융통하기 위한 틀이다. 일본 측은 체결을 요구하고 있지만, 한국 측에는 자위대에 대한 거부감이 남아 있어 신중한 입장을 무너뜨리고 있지 않다.

      https://www.yomiuri.co.jp/world/20260531-GYT1T00237/

      jap 한국에 군사물자 구걸 이후 거절 당함 WWW

    • 682名無し2026/06/07(Sun) 00:22:13ID:Q4ODE5Mg=(21/29)NG報告

      >>681

      通貨スワップも延長しない口実が出来て
      良かった

    • 683名無し2026/06/07(Sun) 00:22:25ID:MyNzUxODQ(13/32)NG報告

      애초에 훈련 지휘권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있는데 갑자기 지휘권도 없는 JAP이 한국보다 상위 DESU!! 같은 망상 자폐아 발언은 무직의 지능이 얼마나 낮은지 알려줍니다.

    • 684名無し2026/06/07(Sun) 00:23:33ID:Q4ODE5Mg=(22/29)NG報告

      >>683

      韓国が総指揮です

      間違い

      笑笑

      見苦しいwww

    • 685名無し2026/06/07(Sun) 00:25:40ID:MyNzUxODQ(14/32)NG報告

      >>684

      총괄 지휘가 맞으니까 언론에서도 그런 용어를 쓴 것이고 실제로 CMFCSS 총괄 지휘 역할을 맡죠? 참고로 JAP은 역대 훈련에서 이것보다 상위 ROLE 맡은 경험이 없습니다.

    • 686名無し2026/06/07(Sun) 00:25:41ID:Q4ODE5Mg=(23/29)NG報告

      >>683

      嘘と言い訳をひたすら叫ぶのは韓国人だけ

      飽きたから

      おやすみ✋

    • 687名無し2026/06/07(Sun) 00:26:04ID:MyNzUxODQ(15/32)NG報告

      패배 선언 정신승리 이후 취침을 선택한 JAP 보기 흉하네요~

    • 688名無し2026/06/07(Sun) 00:27:14ID:MyNzUxODQ(16/32)NG報告

      애초에 같은 지위에 칠레가 있다는 것을 보고 위화감을 느끼는 것이 일반적인 사람이지만... JAP은 지능이 낮고 무직이라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는 주제에 확증편향의 덩어리이기 때문에 또 패배 W

    • 689名無し2026/06/07(Sun) 00:28:23ID:Q4ODE5Mg=(24/29)NG報告

      >>687

      会社で例えると、

      * CTF司令官 = 社長
      * 副司令官 = 副社長
      * Maritime Component Commander(韓国) = 海運事業部長
      * Air Component Commander(カナダ) = 航空事業部長

      のような関係です。

      そのため、2026年の韓国は「海上部隊のトップ」ではありますが、演習全体を統括する立場ではありません。演習全体の指揮系統の頂点は米海軍第3艦隊司令官(CTF司令官)のままです。

      見苦しい

    • 690名無し2026/06/07(Sun) 00:32:51ID:k1MjE0MTU(1/1)NG報告

      >>681

      2013年12月に南スーダンでの国連平和維持活動(PKO)中に、弾薬が足りなくなった韓国軍の要請で自衛隊が弾薬を分け与えたが、後になって
      「弾薬など頼んでいないnida!」
      「お礼などして言っていないnida!」

      って嘘をついたから、
      今後、嘘をつけないように明確なルール化をしようってだけの話だ。

    • 691名無し2026/06/07(Sun) 00:32:58ID:MyNzUxODQ(17/32)NG報告

      >>689

      JAP이 울부짖어도 지휘권은 없음 W

    • 692名無し2026/06/07(Sun) 00:35:09ID:MyNzUxODQ(18/32)NG報告

      다시 말하지만 JAP의 림팩 참여 구축함 호위함은 한국 사령관의 지휘를 받게 됩니다 그것을 말하고 있다.

    • 693名無し2026/06/07(Sun) 00:36:06ID:MyNzUxODQ(19/32)NG報告

      반면에 한국의 참가 군함 항공기 및 운용 인원들은 JAP 아래에서 어떤 지휘도 받지 않습니다 아시겠습니까?

    • 694名無し2026/06/07(Sun) 00:37:27ID:MyNzUxODQ(20/32)NG報告

      JAP은 이번에 콩고급 구축함이 참여하네요? 한국 지휘 아래에 있게 됩니다 W

    • 695名無し2026/06/07(Sun) 00:38:37ID:MyNzUxODQ(21/32)NG報告

      JAP 또 패배!

    • 696名無し2026/06/07(Sun) 00:39:33ID:Q4ODE5Mg=(25/29)NG報告

      >>693

      RIMPACにおける**Vice Commander(次席副司令官)**は、CTF司令官(演習全体のトップ)と副司令官を補佐する立場です。

      具体的には、
      * 多国籍部隊間の調整
      * 各国海軍との連絡・折衝
      * 演習計画の実施監督
      * CTF司令官不在時の代理
      * 各コンポーネント(海上・航空など)との調整
      を担当します。


      企業の役員と
      現場で働く労働者
      って感じだね

    • 697名無し2026/06/07(Sun) 00:42:04ID:Q4ODE5Mg=(26/29)NG報告

      >>695

      CTF司令官の主な役割は、

      1. 演習全体の統括
      * どの部隊が何を行うか決定
      * 訓練計画の承認
      * 各国軍との調整

      2. 各コンポーネント司令官への指示
      例えば2026年なら、
      * 海上部隊:韓国
      * 航空部隊:カナダ
      に対して任務を割り振ります。

      3. 演習中の最終判断
      * シナリオ変更
      * 安全管理
      * 訓練目標達成の確認
      などの最終責任を負います。

    • 698名無し2026/06/07(Sun) 00:42:49ID:MyNzUxODQ(22/32)NG報告

      >>696

      너가 울부짖어도 Kongo Haguro Kunisaki는 훈련 내내 한국의 제독의 명령하에 움직이게 되며 한국의 정조대왕급 및 포세이돈 초계기와 안창호급 잠수함은 jap에게 어떤 영향도 받지 못합니다 w

    • 699名無し2026/06/07(Sun) 00:43:06ID:M1ODY5MA=(1/1)NG報告

      キムチ弱男って本当に無知だなwww

    • 700名無し2026/06/07(Sun) 00:44:19ID:MyNzUxODQ(23/32)NG報告

      jap 대발작 시작 w!!

    • 701名無し2026/06/07(Sun) 00:46:12ID:MyNzUxODQ(24/32)NG報告

      이번에 훈련에 참가한 jap의 구축함 및 호위함 그리고 상륙지원함은 한국 해군의 김인호 소장의 명령을 잘들으세요~

    • 702名無し2026/06/07(Sun) 00:48:21ID:Q4ODE5Mg=(27/29)NG報告

      >>701

      最初から間違ってるので
      いくら言い訳しても説得力はありません

    • 703名無し2026/06/07(Sun) 00:48:36ID:MyNzUxODQ(25/32)NG報告

      반면에 한국의 Kazushi Yokota 소장의 말은 들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명령 권한이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 704名無し2026/06/07(Sun) 00:50:41ID:MyNzUxODQ(26/32)NG報告

      >>702

      애초에 CTF 자체가 어떠한 제대를 말하기 때문에 그것의 범위가 상륙전단이든 호위전단이든 그 정도 범위 안에서의 지휘권 행사는 20년도 이후로 있었기 때문에 틀린 말이 아닙니다

    • 705名無し2026/06/07(Sun) 00:52:16ID:MyNzUxODQ(27/32)NG報告

      이것으로 JAP은 지휘체계와 그 용어에 대한 이해도가 하나도 없고 사회경험이 없는 무직인 것은 알겠습니다.

    • 706名無し2026/06/07(Sun) 00:53:33ID:Q4ODE5Mg=(28/29)NG報告

      >>705

      結論

      韓国が総指揮ではありません


      END

    • 707名無し2026/06/07(Sun) 00:55:55ID:MyNzUxODQ(28/32)NG報告

      >>706

      다시 말하지만 CMFCSS 총괄 지휘의 롤을 맡습니다. 이것은 훈련 함대의 모든 수상함정을 총괄하기 때문에 총괄 지휘이지요 W

    • 708名無し2026/06/07(Sun) 00:57:33ID:MyNzUxODQ(29/32)NG報告

      예를 들어 CFS-147이라는 식별 번호가 부여가 되어 그것을 이번 훈련의 상륙함 및 그 지원함대에 대한 지휘권을 부여하겠다! 하면 그것도 총괄 지휘의 개념입니다. JAP은 군대도 다녀오지 않고 무직인 주제에 입을 열기 때문에 한국인에게 일방적 패배를 당합니다. W

    • 709名無し2026/06/07(Sun) 00:58:57ID:MyNzUxODQ(30/32)NG報告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단어의 보이는 뜻에만 집중하기 때문에 너 같이 오류 남발하는 W

    • 710名無し2026/06/07(Sun) 01:00:16ID:MyNzUxODQ(31/32)NG報告

      또 JAP의 패배 엔딩 W

    • 711名無し2026/06/07(Sun) 01:10:48ID:MyNzUxODQ(32/32)NG報告

      뭐 실제로 이러한 현상은 JAP이 전범국인 것과 일맥상통한 주제이지요 JAP은 평화 헌법 9조에 의거해 JAP 밖에서의 교전권을 행사하지 못합니다. 그러니까 매일 사령관 대행 부사령관 수석 사령관! 같은 보직에만 들어가 있지요 W

    • 712名無し2026/06/07(Sun) 02:31:01ID:IwMjQ1NzI(2/2)NG報告

      チョン・ヒジュン君、病気の発作で正気を失ってしまいました。

      参加している訳でもなく、自分と全く関係の無い合同訓練の話で意味不明な理論でマウントを取り始め、ひたすらホルホルを繰り返しています。

      皆様ご覧ください。チョン・ヒジュン君自らが解説するところによれば、これが保速症という脳疾患の典型的な症例らしいです。

    • 713インクルード2026/06/07(Sun) 08:59:03ID:k0NDc4MjY(1/1)NG報告

      そもそも今年5月に開催されたアメリカとフィリピンが主催した合同訓練にも太極旗は無いし韓国国内では報道すらされない
      親中国、親北する韓国左派の韓国は仲間外れにされていて関係が無い

    • 714名無し2026/06/07(Sun) 09:06:45ID:M4MDIzNDU(34/39)NG報告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qMOtw-jf9tI

      캐나다와 해상연합훈련, 한국해군 3000t급 잠수함, FF-II 護衛艦이 참가

    • 715名無し2026/06/07(Sun) 09:13:01ID:M4MDIzNDU(35/39)NG報告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O_bYeXTSsUI&t

      한국해군, 림팩훈련 출항식

    • 716名無し2026/06/07(Sun) 09:19:13ID:M4MDIzNDU(36/39)NG報告

      2026림팩 한국해군 전력 : 이지스함 배치2, 3000t급 잠수함, FF-II호위함, P-8A포세이돈, 4200t급 군수지원함

    • 717名無し2026/06/07(Sun) 09:24:55ID:g0NzMwODc(1/3)NG報告

      なんで日本人が台湾や韓国アメリカのために死なないといけないのか?

    • 718名無し2026/06/07(Sun) 09:27:33ID:M4MDIzNDU(37/39)NG報告

      >>717
      그동안 후방에서 편하게 지냈잖아...
      이제 자유주의 국가를 위해 일본도 국민의 생명을 바쳐 조금은 공헌을 해라

    • 719名無し2026/06/07(Sun) 09:29:16ID:M4MDIzNDU(38/39)NG報告

      한국이 그동안 얼마나 많은 세금과 20대 초반의 젊은이들을 희생시켜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노력했는지 아는가?

    • 720名無し2026/06/07(Sun) 09:30:43ID:M4MDIzNDU(39/39)NG報告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BsbHaWGx9eU

      대한민국 호위함은 어떻게 진화했나? 20년간 이어진 FFX사업 한눈에 보기

    • 721名無し2026/06/07(Sun) 09:36:53ID:g0NzMwODc(2/3)NG報告

      >>718そもそもそんなの国際金融資本に踊らせてるよ。
      アジア通貨危機のこと覚えてる?
      ジョージ・ソロスのヘッジファンドがタイの通貨バーツを暴落させて、アジアの経済はやばいと宣伝して韓国ウォンを引き上げさせた。 

      韓国はiMF傘下に入り様座な改革を行った。株式、競争市場の開放、非正規雇用、農産物の拡大など。結果的にサムスンやsk ヒュンダイの株主の5割近くは外資系で韓国の主要銀行の株主の7割は外資系です。彼等は経営に文句を言います。

      日本と同じ構造です。そもそも国際金融資本が隠したい両建て(共産主義vs資本主義)という構造や通貨の発行権の利権、米ソのマッチポンプなどこれを知らなければいつまでもたっても中国が悪い、移民が悪いなど真の支配者構造が見えてこない。
      日本の右翼左翼も演習だと思います。

    • 722名無し2026/06/07(Sun) 09:40:13ID:g0NzMwODc(3/3)NG報告

      これを知ってる人は9.11の自作自演やイスラム国を意図的に作られたこと、米ソのマッチポンプ構造(ソ連を作ったのはアメリカヨーロッパにいたロシア人)、アメリカのナチス、大日本帝国支援など。
      イチから書くのは面倒だから省くけどこのマッチポンプ構造を理解しなければ真の支配者が見えてこない。

    • 723名無し2026/06/07(Sun) 09:47:17ID:Q4ODE5Mg=(29/29)NG報告

      >>719

      半島の朝鮮人の争いに
      他国を巻き込むなよ

    • 724名無し2026/06/07(Sun) 09:55:29ID:A1NjUwNzY(1/1)NG報告

      >>719
      国防費を上げたり法改正をしたりしているが韓国は反対しているのだが。アメリカを交えた合同軍事訓練とかでも韓国が加わらなかったとか多いよね。自由民主主義とか関係ないのでは?

レス投稿

画像をタップで並べ替え / 『×』で選択解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