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50조원 공장 최신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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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12021/11/29(Mon) 18:09:06ID:c3NTk4OTM(1/28)NG報告

      현재 공사중인 반도체 P3 공장

      공장 1개에 50조원 투입 축구장 25개 크기

      총 8개의 공장을 건설합니다. 260 조원 투입

    • 68112021/11/30(Tue) 11:20:37ID:E5NjgyMTA(17/28)NG報告

      일본인은 불가능!

    • 69名無し2021/11/30(Tue) 11:22:16ID:IzMDU2ODA(2/4)NG報告

      >>67
      アメリカの音楽祭なのにコリアンの歌手が選ばれる分けないだろ?
      韓国の音楽祭にアフリカの歌手が選ばれたら韓国人はどう思う?

      韓国人は差別とか批判してるけど
      BTSの何が独自性があるの?
      英語が話せない歌手とかそもそも論外だし
      ましてや朝鮮人だぞ、白人が好きに成るか?
      嘘は韓国国内でしてろ、恥を知れ。

      以後ループ

    • 70112021/11/30(Tue) 11:24:08ID:E5NjgyMTA(18/28)NG報告

      한국 2024년 수출액 7000억 달러 돌파 전망

      올해 우리나라 수출이 6400억달러(약 763조원)를 넘어서며 연간 기준 사상 최대 실적 달성이 유력해진 가운데 이 추세를 이어갈 경우 2024년에는 수출 7000억달러(약 834조원) 시대에 진입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전국경제인연합회(전경련)는 다음달 5일 무역의 날을 앞두고 최근 한국수출의 특징을 분석해 수출 7000억달러 달성 전망과 이를 위한 과제를 제시하는 자료를 30일 발표했다.


      전경련에 따르면 올해 10월까지 한국의 전체 수출은 전년 동기대비 26.0% 증가해 연간 기준 역대 최고 실적인 6450억달러(약 769조원) 안팎을 달성할 가능성이 크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3~4년 한국의 수출이 최근 5년(2017~2021년)치 연평균 수출증가율(2.97%)의 추세를 이어나갈 경우 빠르면 2024년 연간 수출 7000억 달러 시대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경련은 덧붙였다.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은 지난 25일 '무역의 미래 2030: 주목할 트렌드와 시장' 보고서를 통해 한국 수출이 향후 10년간 연평균 7.1% 증가하고 2030년에는 1조달러(약 1192조원)에 육박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시스템반도체, 바이오·헬스,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 OLED 등 고부가가치 품목의 수출이 증가할 전망 이다.

    • 71名無し2021/11/30(Tue) 11:25:36ID:IzMDU2ODA(3/4)NG報告

      >>70
      韓国2024年の対外債務7000億ドルを突破する見通し

    • 72名無し2021/11/30(Tue) 11:29:31ID:g2ODQ0NTA(1/5)NG報告

      >>70
      韓国銀行は先週、国内総生産(GDP)算定方式と共に国際収支統計を改編した。国内企業と海外子会社間の取り引きは統計から除き、海外の子会社の輸出入は組み入れる方式だ。これに伴いサムスン電子ベトナム工場で生産されて他国に輸出された携帯電話が、ベトナムではなく韓国の経常収支とされる。加工貿易も韓国の輸出実績になる。
      https://s.japanese.joins.com/JArticle/184232

      >加工貿易も韓国の輸出実績になる

    • 73名無し2021/11/30(Tue) 11:33:07ID:IzMDU2ODA(4/4)NG報告

      日本が外国で生産した物もGDPに含めたら
      韓国さん絶望するわw

    • 74名無し2021/11/30(Tue) 11:35:21ID:MzOTc2MzA(1/2)NG報告

      >>70
      サムスンが頑張っても儲かるのは海外の核心技術を持つ企業だな
      サムスン自体は製造設備頼りだから設備投資を続けるしか無いw
      自国に核心技術を持つ企業が無い事も韓国の産業構造の脆弱性を表しているな
      まぁ、頑張ってwww

    • 75韓国を傍観しほくそ笑む者2021/11/30(Tue) 11:36:40ID:kzMzQ5NTA(1/6)NG報告

      >>56
      世界的に評価しても異常者だろ?

      韓国の常識は世界の非常識
      世界の常識は韓国の非常識
      ということか?

    • 76韓国を傍観しほくそ笑む者2021/11/30(Tue) 11:38:42ID:kzMzQ5NTA(2/6)NG報告

      >>70
      で、無職で無関係なお前がSAMSUNG自慢する理由は?

      嘘つき朝鮮人

    • 77韓国を傍観しほくそ笑む者2021/11/30(Tue) 11:41:30ID:kzMzQ5NTA(3/6)NG報告

      >>62
      アメリカでほとんど売れてないジュネシスね

      ポンコツ自動車かwww

    • 78112021/11/30(Tue) 11:44:51ID:E5NjgyMTA(19/28)NG報告

      삼성전자 또 백악관 불려갔다 바이든 "물류 대란 해소 Thank You"

      삼성전자가 지난달에 이어 또 외국 기업 중 유일하게 백악관 초청됐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최근 우려된 물류난을 해소하는데 힘 써준 현지 주요 기업들을 불러 격려하는 자리에서다.

      29일(현지시간) CNN과 CNBC, 로이터 통신 보도에 따르면 이날 바이든 대통령은 주요 소매업체 및 소비재 생산기업 등의 최고경영자(CEO)들을 만났다.

      이 자리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연말 쇼핑 대목을 맞아 코로나19로 야기된 물류난이 조금이나마 해소되는 상황을 설명하면서 이들 기업의 협조에 감사를 표했다. 또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엔 10개 기업이 초청됐다. 외국 업체로는 삼성전자가 유일하게 포함됐고 최경식 삼성전자 북미총괄장이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바이든 대통령이 서부 항만의 물류 대란 해소를 위해 민간기업과 대책회의를 했을 당시에도 외국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초대받았다.

    • 79名無し2021/11/30(Tue) 11:44:53ID:gzNDQ3MTA(1/2)NG報告

      >>66
      サムスン終わってるけど?

    • 80112021/11/30(Tue) 11:48:34ID:E5NjgyMTA(20/28)NG報告

      삼성전자가 차세대 차량용 시스템반도체 3종을 한꺼번에 내놓고 전장 사업을 강화하고 나섰다. 최근 자율주행차, 전기차시장의 급성장 추세에 발맞춰 초고속 통신칩, 고성능 프로세서, 전력반도체 등 관련 사업을 강화해 차량용 반도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간다는 복안이다.

      5G 기반 차량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칩 ‘엑시노스 오토 T5123’과 인공지능(AI) 연산 기능을 제공하는 인포테인먼트(IVI)용 프로세서 ‘엑시노스 오토 V7’,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프로세서에 공급되는 전력을 정밀하고 안정적으로 조절해주는 전력관리칩(PMIC) 이다.

      인포테인먼트용 프로세서 엑시노스 오토 V7은 LG전자 VS 사업본부에서 제작한 폭스바겐 ICAS3.1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탑재됐다. 이 제품은 AI 연산을 위한 신경망처리장치(NPU)를 탑재해 가상 비서 서비스, 음성, 얼굴, 동작인식 기능을 제공하고 선명한 화면을 위한 불량화소·왜곡 보정 기술, 이미지 압축기술(DRC)을 내장했다. 또 HiFi 4 오디오 프로세서 3개를 통해 사용자가 고음질로 음악, 영화,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전력반도체인 S2VPS01은 자동차 생산업체(OEM)와 주요 파트너사들이 필수사항으로 꼽는 조건 중 하나인 ‘에이실(ASIL)-B’ 인증을 획득했다. 이 제품은 장애가 일어날 수 있는 사용환경에서도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전압·전류의 급격한 변화에 대한 보호기능, 발열 차단기능, 자가 진단기능까지 탑재됐다.

      영국 금융정보업체 IHS마킷에 따르면 차량용 반도체 시장은 올해 450억달러 규모에서 2026년 676억달러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는 차량용 시스템반도체를 개발해왔으며 2017년 독일 아우디에 차량용 프로세서 ‘엑시노스 오토 8890’을, 2019년에는 아우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엑시노스 오토 V9’을 공급했다. 차량용 이미지센서 ‘아이소셀 오토4AC’를 출시하기도 했다.
      --
      자동차 시장까지 먹는 삼성전자의 위엄

    • 81名無し2021/11/30(Tue) 11:49:38ID:gyOTU3ODA(1/1)NG報告

      韓国人はどうして、韓国内の失業者を確実に増加させる案件を、さも韓国が何かを成し遂げたか、のように思えるのだろうか?

      本来ならば、外国への巨額投資は自国内の産業がうまく回っていて初めて歓迎できるのであって、失業者が増加している局面ならば、絶対阻止しなければならない大事件だろうに。

      ロケット打ち上げに失敗しても、失敗を反省するどころか、これは偉大なる前進なんだ、と強弁する国だから、結果などどうでもいいのかもしれないけど、明らかに韓国人にとっては大きな損失だと思うよ。

      失業者は10万人増えるが、世界にサムスンの名を轟かせることに意義がある、という記事でも書くのかね。
      韓国メディアのことだから、失業者が増えることには言及しないままになりそうだが。

    • 82名無し2021/11/30(Tue) 11:50:57ID:MzOTc2MzA(2/2)NG報告

      >>78
      詐欺まがいの誇張宣伝やゴリ押しは得意だからなぁw
      頑張って売ってこい、て事じゃね
      裏を返せば、どんどん投資して設けさせてね、て事でもあるなwww

    • 83김치맨2021/11/30(Tue) 12:06:55ID:E2MTQ1NjA(1/2)NG報告

      한국과 미국의 관계는 상호동반적 동맹관계 ☞ 상호방위조약
      미국과 일본의 관계는 승전국과 패전국 ☞ 전후강화조약

    • 84김치맨2021/11/30(Tue) 12:09:06ID:E2MTQ1NjA(2/2)NG報告

      >>36 혜택을 너무 많이 줘서 자국의 기업이 아사한다면
      잘못된 판단이였네요.

    • 85飛ばない豚はただのオレ5G2021/11/30(Tue) 12:16:30ID:QxNDU0MzA(1/1)NG報告

      サムスン「ステマどころか、邪魔でしかないんだよな朝鮮人は」
      日米、ヨーロッパとの連携を見事に裏切りで断ち切った朝鮮人の嘆きなのかな?
      それでも韓国人と一括にせず、今だに最後のお付き合いや協力をしている日本やアメリカにありがとうってお礼しときなよ。

    • 86112021/11/30(Tue) 12:26:17ID:E5NjgyMTA(21/28)NG報告

      삼성 “車반도체에 5나노 공정 활용”

      내년 상반기 3나노(나노미터·1nm는 10억분의 1m), 2025년에는 2나노 반도체 양산을 통해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업계의 미세공정 주도권을 쥐겠다고 선언한 삼성전자가 차량용 반도체 분야에서도 초미세 공정을 적극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최시영 삼성전자 파운드리사업부장(사장)은 지난 7일 열린 ‘삼성 파운드리 포럼 2021’ 기조연설에서 “차량용 반도체에 활용될 5나노 공정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최 사장은 이날 기조연설에서 “모바일과 HPC(고성능 컴퓨팅)뿐만 아니라 차량용 반도체 영역에서도 고객사 요구에 맞춘 파운드리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삼성은 미래를 대비해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 공정을 개발 중이며 그중에는 차량용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등 고성능·초저전력 응용 분야가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차량용 반도체를 비메모리 사업 미래 먹거리 중 하나로 점찍고 육성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파운드리 사업부는 테슬라 모델S와 모델X에 적용된 자율주행칩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공장에서 생산해 공급했으며 삼성전자 시스템LSI사업부가 아우디와 폭스바겐 등에 공급하고 있는 차량용 AP ‘엑시노스 오토’ 역시 위탁생산 중이다.

    • 87112021/11/30(Tue) 12:26:43ID:E5NjgyMTA(22/28)NG報告

      약 140조원의 현금을 보유한 삼성전자 2023년에는 200조원에 육박 세계 현금 보유 기업 1~2위를 다투는 삼성전자

      대형 M&A를 선포 차량용 반도체 기업일 가능성이 크다.

      이미 삼성전자는 2016년에 하만을 10조원에 인수 내년부터 실적이 대폭 증가 매출액 10조원 영업이익 1조원 전망

      하만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큰 기업을 인수할것으로 전망
      전기 자동차 시대에는 고성능 차량용 반도체 통합 칩이 엄청나게 들어간다.
      반면 MCU같은 저성능의 반도체는 퇴출 기존 차량용 반도체 기업들은 경쟁력이 거의 없다. 독일의 인피니언 정도?
      차량용 반도체들조차 디지털 형태로 변형되고 있는 것이 현실
      테슬라, 폭스바겐, 현대 KIA GM등의 전기차 선도주자들은 기존의 분산 된 아날로그 시스템 대신, 하나의 운영체계 아래 완벽히 통합되고 또 모듈러화된 디지털 시스템을 원하고 또 개발하고 있다.

    • 88112021/11/30(Tue) 12:27:04ID:E5NjgyMTA(23/28)NG報告

      “車 반도체, MCU→AP로 재편 예상…장기적 관점서 대응해야”
      차량용 반도체 품귀현상의 근본적 원인인 낮은 수익성·공급망 편중이라는 산업 특성에 비춰볼 때, 견고한 글로벌 강자들이 자리 잡은 기존 MCU(마이크로컨트롤유닛) 시장으로의 진입보다는 장기적 관점에서 대응할 필요가 있다는 제언이다.

      한국자동차연구원은 12일 ‘산업동향’ 보고서를 통해 반도체 대란은 코로나19에 따른 완성차업체들의 수요 예측 실패로 시작됐으며, 휴대폰·가전용 반도체 우선 생산과 재해‧사고로 그 어려움이 더욱 심화됐다고 분석했다.

      MCU 중심의 현행 반도체 산업은 제한적 시장규모, 저수익·공급망 편중이라는 특징을 보인다.

      차량용 반도체 최대 위탁 생산 업체 TSMC의 지난해 4분기 차량용 반도체 매출 비중은 전체 매출의 3% 수준이며, 대부분 MCU 생산용 웨이퍼는 8인치(200mm) 사이즈로 생산성, 수익성이 낮은 편이다.

      이지현 연구원은 “현재 자동차에 MCU 기반의
      분산처리형 전자제어장치(ECU)가 탑재(대당 40여개)되고 있지만 향후 5~6년 전기차·자율차로 전환이 가속화되며 AP 기반
      집중처리형 고성능 제어기(1대당 3여개)가 채택될 것”으로 전망했다.

      그러면서 그는 “차량용 반도체가 통합 칩으로 통합되고 다양한 종류의 신규 모빌리티에 확대 적용된다면 충분한 수요를 확보하고 규모의 경제 달성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미 글로벌 기업들은 AI 기술을 적용한 차량용 System on Chip(인텔)을 비롯해 영상처리 GPU(엔비디아) , 자율주행차용 AP(테슬라) 등 연구를 진행중이다.
      차량용 반도체 일반 자동차에는 200~300개에서 미래 자율주행 전기차에는 2000개 이상으로 증가

    • 89名無し2021/11/30(Tue) 12:34:25ID:g2ODQ0NTA(2/5)NG報告

      >>88
      建物だけ作っても機械や材料を売ってもらえると思っているの?
      機械や材料も製造には限界があるのでレッドチームは後回しだよな
      韓国に売ると中国に横流しされるし

    • 90俺おっさん2021/11/30(Tue) 12:36:04ID:EzMzUwMjA(1/1)NG報告

      >>40
      秋の奥入瀬も最高ですよ
      ぜひ、来てみてくださいよ

    • 91 2021/11/30(Tue) 12:36:36ID:cxNzk0ODA(1/3)NG報告

      >>88
      無職はそこで働くこともできず、指を咥えて見てるだけ?

    • 92名無し2021/11/30(Tue) 12:37:01ID:cyNzA2NDA(2/2)NG報告

      >>88

      11氏 !!

      こちらにいたのか?

      貴方は、今でも日本の愛知県にある住宅展示場のショールームに住んでいるのですか?

      WWWWWWWWWW

    • 93 2021/11/30(Tue) 12:37:33ID:cxNzk0ODA(2/3)NG報告

      >>88
      本当のサムスン社員から見た無職11って、どんな風に見えるかな?
      惨めwww

    • 94名無し2021/11/30(Tue) 12:38:42ID:g2ODQ0NTA(3/5)NG報告

      アメリカに工場新設
      土地を売った人が儲かる
      固定資産税が入る
      建設業者が儲かる
      機械や材料が手に入らなくて製造できなければ他の企業が安く買う

      製造しなくてもアメリカはデメリットなしで儲かるw

    • 95112021/11/30(Tue) 12:48:35ID:E5NjgyMTA(24/28)NG報告

      오징어 게임, 미국 고담 어워즈 장편 시리즈 부문 수상

    • 96名無し2021/11/30(Tue) 12:49:28ID:g2ODQ0NTA(4/5)NG報告

      >>95
      都合が悪いと話を逸らすしかできないゴミ

      建物だけ作っても機械や材料を売ってもらえると思っているの?

    • 97 2021/11/30(Tue) 12:50:26ID:cxNzk0ODA(3/3)NG報告

      >>95
      サムスンの社員から見た11

      哀れw

    • 98悪玉2021/11/30(Tue) 12:53:12ID:IzNDcwMTA(1/1)NG報告

      >>95
      今日もサムスン株価下がっとるぞ。
      もっとコピペがんばれよw。

    • 99名無し2021/11/30(Tue) 12:55:05ID:A4NzI2MjA(2/2)NG報告

      >>95
      逃げ場がなくなって、下らんものに話すり替えて逃亡しようとしてるのか?
      下らん自慢しかできない低能乞食民族。

    • 100名無し2021/11/30(Tue) 12:56:25ID:gzNDQ3MTA(2/2)NG報告

      米国の金利上昇が待ち遠しいなぁw。

    • 101名無し2021/11/30(Tue) 13:06:15ID:M4MzYwNDA(1/3)NG報告

      >>95
      愛知県のショールームの住み心地は如何ですか?🤣🤣🤣🤣🤣🤣

    • 102名無し2021/11/30(Tue) 13:07:35ID:M4MzYwNDA(2/3)NG報告

      >>95
      サムスンの社員証また見せてもらっていいですか?
      憧れのサムスンの社員証見たいんですwww

    • 103112021/11/30(Tue) 13:12:20ID:E5NjgyMTA(25/28)NG報告

      동남아시아 스마트폰시장 점유율 순위

      일본은 왜 모기장 밖?

    • 104112021/11/30(Tue) 13:12:55ID:E5NjgyMTA(26/28)NG報告

      동남아시아 스마트폰시장 점유율 순위

      일본은 왜 모기장 밖?

    • 105名無し2021/11/30(Tue) 13:18:22ID:M4MzYwNDA(3/3)NG報告

      >>104
      憧れのサムスンの社員証が見たいです
      見せてくださいwww

      あと愛知県のショールームに遊びに行っても
      いいですか?www

    • 106名無し2021/11/30(Tue) 14:57:18ID:k1NzExOTA(1/1)NG報告

      >>1韓国内では、こんなに素晴らしいサムスンのニュースが報道されているのに!
      株価は下がる一方wwwwwwww

    • 107韓国を傍観しほくそ笑む者2021/11/30(Tue) 15:13:14ID:kzMzQ5NTA(4/6)NG報告

      >>78
      SAMSUNGメインの販売先の中国には半導体を売るなとアメリカに言われているだろ?

    • 108韓国を傍観しほくそ笑む者2021/11/30(Tue) 15:14:23ID:kzMzQ5NTA(5/6)NG報告

      >>104
      グローバルサプライチェーンで韓国は、
      何故、蚊帳の外?

    • 109韓国を傍観しほくそ笑む者2021/11/30(Tue) 15:15:34ID:kzMzQ5NTA(6/6)NG報告

      >>104
      クアッド、CPTPP、AUKUS、ASEAN
      何故、韓国は蚊帳の外?

    • 110112021/11/30(Tue) 17:39:40ID:EzMjk2ODA(1/1)NG報告

      현대차 + KIA 1~10월 누적 판매량

      미국 시장 5위(판매량 128만 9608대, 점유율 10.0%)
      한국 시장 1위(판매량 102만 1687대, 점유율 73.6%)
      인도 시장 2위(판매량 62만 1477대)
      중국 시장(판매량 41만 5000대, 점유율 2.5%)
      러시아 시장 1위(판매량 32만 1101대, 점유율 24.5%)
      캐나다 시장 3위(판매량 16만 4424대, 점유율 12.7%)
      브라질 시장 4위(판매량 15만 158대, 점유율 11.8%)
      독일 시장 4위(판매량 14만 1174대, 점유율 6.5%)
      영국 시장 2위(판매량 13만 9910대, 점유율 9.8%)
      호주 시장 2위(판매량 11만 8453대, 점유율 13.3%)
      멕시코 시장 4위(판매량 9만 9850대, 점유율 11.9%)
      스페인 시장 1위(판매량 9만 2166대, 점유율 13%)
      베트남 시장 1위(판매량 8만 5335대, 점유율 31.4%)
      이스라엘 시장 1위(판매량 7만 6640대, 점유율 28.6%)
      프랑스 시장 4위(판매량 7만 4099대, 점유율 5.4%)
      이탈리아 시장 3위(판매량 7만 6712대, 점유율 6.1%)
      폴란드 시장 3위(판매량 5만 1005대, 점유율 11.7%)
      네덜란드 시장 2위(판매량 3만 3655대, 점유율 12.9%)
      터키 시장 6위(판매량 3만 2659대, 점유율 5.3%)
      스웨덴 시장 3위(판매량 3만 1765대, 점유율 12.6%)

    • 111112021/11/30(Tue) 17:41:38ID:E5NjgyMTA(27/28)NG報告

      도요타 주가가 폭락

      이유는 내년에 출시 예정인 전기자동차의 성능이 형편 없다고 한다.

      다른 자동차 기업들의 몇년전 출시한 전기차 성능이라고 한다.

      도요타는 전기차 시대에 몰락 확정

    • 112(´・ω・`)2021/11/30(Tue) 17:43:17ID:czNTExNDA(1/1)NG報告

      >>110

      『自動車産業ポータル MARKLINES』
      https://www.marklines.com/portal_top_ja.html


      新車販売台数

    • 113名無し2021/11/30(Tue) 17:46:32(1/1)

      このレスは削除されています

    • 114名無し2021/11/30(Tue) 17:53:09ID:g2ODQ0NTA(5/5)NG報告

      >>111
      トヨタはサムスンみたいに時価総額には頼ってませんけど

    • 115名無し2021/11/30(Tue) 17:58:24ID:UyOTEyNDA(1/1)NG報告

      >>111
      ①トヨタ自動車 年初来+26.20%↑
      ②サムスン電子 年初来−14.10%↓

      これが現実。涙拭けよwww

    • 116112021/11/30(Tue) 19:34:20ID:E5NjgyMTA(28/28)NG報告

      2021년 3분기 전세계 반도체 기업 순위

      삼성전자 세계 1위

    • 117名無し2021/11/30(Tue) 22:12:44ID:Q5ODY1NDA(1/1)NG報告

      >>116そんなこと本気で思い込んだら負けだぞ。
      SOX指数が割と正しい半導体指数だぞ。
      因みにこういうこ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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