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세계 자동차 그룹 랭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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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名無し2017/01/07(Sat) 13:29:51ID:MzNjc4Nzk通報
  • 2名無し2017/01/07(Sat) 13:54:47ID:E5MTQzMDU(1/4)NG通報

    トヨタ売れてるね
    プリウス効果?

    日産は何で?

  • 3名無し2017/01/07(Sat) 14:08:45ID:QxNDA4ODk(1/1)NG通報

    >>2
    三代目プリウスはダサくて売れてないんだよなあ。にも関わらず、新型SUVのCH-Rもあの顔で行っちゃったし…ねえ…

  • 4 ^^* ◇ exrbfoxtip2017/01/07(Sat) 14:09:37ID:g0OTI1ODI(1/23)NG通報

    >>1역시 세계에서 웅비하는 한국의 기업 멋있다.^^* 일단 일본부터 이기고 독일을 이겨야 한다. ^^* 현대자동차라면 가능하다. ^^*

  • 5^^* ◇ exrbfoxtip2017/01/07(Sat) 14:24:30ID:QwOTYwMDQ(1/2)NG通報

    >>4

    그럴려면 독일을 이기고 일본을 이겨야지 ㅉㅉ

    도요타 혼다 닛산 다 합치니까 25% 가까이 가는구만

  • 6名無し2017/01/07(Sat) 14:33:47ID:E5MTQzMDU(2/4)NG通報

    >>3
    そう言えば変な車が!と思ったらトヨタのシエスタみたいな名前の奴だったのを思い出しました…

  • 7노무현2017/01/07(Sat) 14:36:44ID:k3ODQzODY(1/1)NG通報

    >>1
    사지마wwww

  • 8hato◇chon_shine2017/01/07(Sat) 14:40:37ID:A4NDczNTE(1/1)NG通報

    マツダのロードスターが安くて良いよね。

  • 9かわうそ2017/01/07(Sat) 14:42:09ID:Q1NDk5Njg(1/3)NG通報

    安いが二度と乗りたくない自動車メーカーランキングがあったら、現代キアが断トツの1位なんだろうけどな(´・ω・`)

  • 10^^* ◇ exrbfoxtip2017/01/07(Sat) 14:47:51ID:QwOTYwMDQ(2/2)NG通報

    >>9

    자동차 구매력도 없는 주제에 허세는 ^ ^

  • 11名無し2017/01/07(Sat) 14:48:57ID:Y0MjE1MjM(1/1)NG通報

    東南アジアに行ってみると日本車だらけ。アメリカも日本車ばかり。

  • 12 ^^* ◇ exrbfoxtip2017/01/07(Sat) 14:49:19ID:g0OTI1ODI(2/23)NG通報

    >>9이제는 독일차하고 품질이 비슷하거나 뛰어나졌다. ^^*

  • 13名無し2017/01/07(Sat) 14:49:30ID:E5MTQzMDU(3/4)NG通報

    これ買った人、デザインの満足度は高いらしい…
    買うのに躊躇しそうな感じもするけど、
    どう思います?

  • 14 ^^* ◇ exrbfoxtip2017/01/07(Sat) 14:50:55ID:g0OTI1ODI(3/23)NG通報

    >>13트렁크가 부족하다.

  • 15名無し2017/01/07(Sat) 14:52:54ID:M5ODc1NDE(1/1)NG通報

    フォルクスワーゲン不祥事で全世界値引きしたもん、あれだけ値引きしたら売れる訳だよ

  • 16名無し2017/01/07(Sat) 15:12:48ID:U0NjAxNjk(1/1)NG通報

    もう韓国自動車メーカーは日本の技術は盗用できないので衰退しますね。
    だってエンジンは made in japan 一色だから

  • 17 ^^* ◇ exrbfoxtip2017/01/07(Sat) 15:21:47ID:g0OTI1ODI(4/23)NG通報

    홈뉴스업계소식
    현대차 자동변속기 어느새…'유리미션' 오명 씻고 '기술 선도 업체'로
    기사승인 2012.03.23 12:0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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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0년대만해도 현대차의 변속기는 계륵 같은 존재였다. 당시는 하도 잘 고장난다 해서 '유리 변속기'라는 오명을 듣기도 했다. 하지만 변속기가 현대차의 약점이라는 지적은 이제 옛말이 됐다. 최근의 현대차 변속기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품질을 인정 받았을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문이 잇따르고 있기 때문이다.

    20일, 현대차 관계자에 따르면 현대차그룹 계열사 현대파워텍은 미국 크라이슬러 그룹으로부터 약 1조 2천억원 규모의 전륜 6단 자동변속기 수주에 성공했다.

    또, 현대파워텍 관계자에 따르면 이탈리아 자동차업체 피아트에 전륜 6단 자동변속기 공급 최종 협의를 앞두고 있다. 피아트와 계약이 성사되면 현대차그룹의 자동변속기는 북미 시장을 넘어서 유럽에까지 진출하게 된다.

    현대차 변속기 품질은 국내 경쟁사들까지 인정한다. 지난해 국산차 제조사인 쌍용차는 현대파워텍으로부터 약 1215억원 규모의 전륜 6단 자동변속기를 구입했다. 생산량의 80%를 유럽과 중동 등지로 수출하는 르노삼성에서도 현대차 변속기를 도입하겠다는 계획을 내놨다.

  • 18 ^^* ◇ exrbfoxtip2017/01/07(Sat) 15:22:40ID:g0OTI1ODI(5/23)NG通報

    ◆ 현대차그룹 변속기 역사…전량 수입하던 한국, 자체 기술개발까지

    현대차가 자동차 산업에 뛰어 들었을 당시 한국에는 엔진, 변속기 등 파워트레인에 대한 기술력이 전혀 없었다. 그러다보니 주로 일본 변속기를 전량 수입했다. 이후 70년대 들어 현대차 포니에 탑재된 3단 자동변속기는 일본 도요타 계열사인 아이신 제품이었고 엑셀에 장착된 3단 자동변속기는 일본의 미쓰비시에서 수입했다. 현대차는 이 기간을 기술도입시기로 분류한다.


    ▲ 현대차 변속기 발전 과정 1980~1990년대는 기술 개발 단계였다. 이때 구형 엑센트 및 아반떼에 장착된 4단 자동변속기는 일본 변속기를 토대로 개량을 하기 시작했다. 기술 발전 단계인 1990년대에는 미쓰비시의 4단 자동변속기의 라이센스를 받아 독자적인 생산을 시작했다.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5단 자동변속기를 독자적으로 개발했으며 이전에 비해 내구성 등이 향상됐다. 하지만 당시만 해도 완성도가 일본 메이커나 독일 메이커에 비해 아직은 못미친다는 평가가 지배적이었다.

  • 19 ^^* ◇ exrbfoxtip2017/01/07(Sat) 15:23:30ID:g0OTI1ODI(6/23)NG通報

    하지만, 현대차는 여기서 포기하지 않고 변속기 개발에 지속적으로 매달렸다. 당초 독일 ZF와 공동으로 변속기를 개발하기로 했으나 방향을 선회해 그동안 쌓아온 변속기 제작 노하우와 긴 연구기간, 개발비용을 보다 늘려 독자적으로 6단 자동변속기를 개발하기로 했다.
    ◆ 전륜 6단 자동변속기…현대차그룹의 '터닝 포인트(전환점)'

    현대차그룹이 지난 2009년 1월 독자적으로 개발에 완성한 전륜 6단 자동변속기는 그랜저TG에 처음 적용됐다.

    현대차그룹은 기존 4·5단 변속기를 대체해 성능 및 연비를 향상시키고 상품성을 높인 전륜 6단 자동변속기를 전세계 완성차 업체로는 3번째로 독자개발에 성공해 세계 자동변속기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기술을 확보했다.

    무엇보다 이 6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면서 소비자들의 변속에 대한 불만이 크게 줄었다. 현대기아차 파워트레인 개발연구소 측은 그동안 소비자들이 불만으로 제기해온 내구성 문제와 직결감 부분에 주안점을 두고 변속기를 개발했다

  • 20 ^^* ◇ exrbfoxtip2017/01/07(Sat) 15:25:25ID:g0OTI1ODI(7/23)NG通報

    ◆ 현대차그룹 10단 변속기 개발…기술을 선도한다

    지난해 9월, 미국 오토모티브뉴스는 현대차그룹 파워트레인 담당 박성현 사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오는 2014년 출시 예정인 제네시스·에쿠스에 현대차그룹이 새롭게 개발한 10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된다”고 보도했다.

    박성현 사장은 “현대차그룹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10단 자동변속기는 현대차의 후륜구동 럭셔리 세단에 장착된다”고 말했다. 현대차가 공식적으로 10단 자동변속기 개발을 발표한 것은 처음이다.

    독일의 변속기 업체 ZF가 9단 변속기 개발을 완료했지만 이는 소형차를 위한 전륜구동 전용이다. 현대차그룹은 이보다 한단계 발전된 형태인 후륜구동 대형차 변속기 개발해 기술 경쟁력을 높이고 기술을 선도하겠다는 입장이다. http://m.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9271

  • 21かわうそ2017/01/07(Sat) 15:27:00ID:Q1NDk5Njg(2/3)NG通報

    >>10
    うん、車は高いから買えないな(´・ω・`)でも安くても現代キアを買うくらいならスクーターでも乗ってる
    >>12
    え?∩(°Д°)空耳か?

  • 22 ^^* ◇ exrbfoxtip2017/01/07(Sat) 15:28:53ID:g0OTI1ODI(8/23)NG通報

    >>21현실이다. ^^*

  • 23 ^^* ◇ exrbfoxtip2017/01/07(Sat) 15:30:22ID:g0OTI1ODI(9/23)NG通報

    현대 파워텍 6단 미션이 일본아이신 6단미션보다 초반허용토크값이 더 높다. ^^*

  • 24 ^^* ◇ exrbfoxtip2017/01/07(Sat) 15:31:04ID:g0OTI1ODI(10/23)NG通報

    일본기술은 이제 필요없다. 웃음 ^^*

  • 25 ^^* ◇ exrbfoxtip2017/01/07(Sat) 15:35:26ID:g0OTI1ODI(11/23)NG通報

    나중에는 일본 자동차회사가 현대자동차의 부품과 기술을 수입할것이다.웃음 ^^*

  • 26 ^^* ◇ exrbfoxtip2017/01/07(Sat) 15:42:33ID:g0OTI1ODI(12/23)NG通報

    현대차, 엔진 기술 수출
    Posted 2002-06-09 07:36
    Updated 1970-01-01 09:00日本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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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자동차가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승용차 핵심 기술인 엔진 제작 기술을 팔아 로열티를 받는다. 76년 미쓰비시로부터 엔진 기술을 넘겨받아 포니를 개발한 후 25년 만에 엔진 제작기술을 해외에 전수하는 수준에 오른 것.
    현대차는 승용차용 엔진을 공동 개발하기 위해 다임러크라이슬러, 미쓰비시와 합작해 지난달 설립한 글로벌 엔진 얼라이언스에 현대차 NF(뉴EF쏘나타 후속) 모델에 사용될 (세타) 엔진 기술을 이전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계약에 따라 현대차는 2012년까지 10년간 총 6550만달러(약 810억원)를 로열티로 받게 된다. 현대차 미국 법인도 글로벌 엔진 얼라이언스의 지분 33.3%를 갖고 있어 로열티 850만 달러를 내야 하기 때문에 현대차의 순수한 로열티 수입은 5700만달러(약 700억원)가 된다.
    글로벌 엔진 얼라이언스는 엔진을 기본으로 각 사의 기술을 결합, 배기량 1.8, 2.0, 2.4의 4기통 가솔린 엔진을 공동으로 개발하기로 했다.
    공동 개발한 엔진은 현대차가 2004년 3월, 크라이슬러가 2005년 6월, 미쓰비시가 2006년 3월부터 각각 자사 승용차에 장착할 예정이다.http://japanese.donga.com/List/3/all/27/268858/1?m=kor

  • 27名無し2017/01/07(Sat) 15:43:29ID:k2MDgyNDY(1/1)NG通報

    >>25
    泣きながら妄想を垂れ流すのは楽しいか?

  • 28チョンナムスタイル2017/01/07(Sat) 15:46:59ID:k5Njk0MDU(1/1)NG通報

    >>25

    F1に参戦したことも部品供給もしたこともないような、
    後進国のガラクタなんかタダでもいらねーよ。笑い

  • 29名無し2017/01/07(Sat) 15:47:27ID:U5NDc5MzE(1/7)NG通報

    >>26
    ヒュンダイは早くから自動運転に着目していたみたいですね
    YouTubehttps://youtu.be/3bXQ5m11lw8
    YouTubehttps://youtu.be/_haPmxztaO0

  • 30かわうそ2017/01/07(Sat) 15:53:27ID:Q1NDk5Njg(3/3)NG通報

    >>29
    それがいつからか見てないから分からんが
    日本でも構想だけなら60年代、研究開発実験は80年代に既にやってた
    当時は路面に埋めた磁石を検知して走るみたいな原始的な方式だったな(´・ω・`)

  • 31 ^^* ◇ exrbfoxtip2017/01/07(Sat) 15:57:57ID:g0OTI1ODI(13/23)NG通報

    >>29이건 진짜 아니다. 쓰레기 같은놈.

  • 32名無し2017/01/07(Sat) 16:00:51ID:M4MTE3MzQ(1/1)NG通報

    実際、日本で現代自動車って聞いても何のことか分からない人が8割以上いる。

  • 33 ^^* ◇ exrbfoxtip2017/01/07(Sat) 16:01:48ID:g0OTI1ODI(14/23)NG通報

    국내 5개 업체 및 수입차를 포함한 자동차 판매량 대비 '급발진 의심사례' 비율을 분석한 인포그래픽이다.

    자동차 판매량 대비 '급발진 의심사례' 비율은 제조사별로 기아차 0.003%, 한국GM 0.005%, 현대차 0.006%, 수입차, 쌍용차, 르노삼성 순이다. 이는 2010년 1월부터 2014년 8월까지 KAMA 자동차통계월보, KIDA 통계 기준에 따른 것이다.

    지난 2일 최근 5년 동안 국내에서 발생한 자동차 급발진 의심 신고 사례 중 제조사별로는 '현대자동차'가 가장 많았다는 보도가 나왔다.http://m.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192952

  • 34名無し2017/01/07(Sat) 16:03:51ID:U5NDc5MzE(2/7)NG通報

    >>30
    中見てみww

  • 35 ^^* ◇ exrbfoxtip2017/01/07(Sat) 16:04:02ID:g0OTI1ODI(15/23)NG通報

    2005년형 프리우스 하이브리드가 뉴욕의 한 도로에서 주행중 벽을 들이받고 파손됐다. 차주는 차량 급발진으로 인해 사고가 발생했다며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출처=Mashable
    2009년과 2010년 미국에서 발생한 도요타·렉서스 차량 급발진 추정사고 논란이 제작사의 고백으로 일단락됐다. 19일(현지시간) 도요타는 미국 법무부에게 벌금 12억 달러(약 1조3000억 원)을 납부하기로 하고 수사 종결에 합의한 것. 도요타가 차량 급발진 원인을 두고 6년여를 끌면서까지 감추고 싶었던 비밀은 무엇일까.

    도요타 급발진 의혹에 대한 퍼즐을 맞추기 위해선 2009년으로 시간을 되돌려야 한다. 당시 미국 샌디에이고 고속도로에서는 주행 중인 렉서스 ES350이 갑자기 190km/h 이상 급가속하면서 차량에 타고 있던 일가족 4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피해자 측은 곧바로 차랑 급발진 의혹을 제기했고, 관할 당국인 미국고속도로안전관리국(이하 NHTSA)이 이에 대한 조사를 공식 발표하면서 세상에 알려졌다.

    이 사고는 바닥 매트가 발단이 됐다. 사고차량에 장착된 전천후 매트는 고객의 주문을 받아 판매하는 옵션으로 표준 매트 위에 설치되는데, 충분히 고정되지 않는 결함이 있었다. 때문에 가속페달이 움직이는 매트에 눌려 스로틀 밸브가 100% 열렸고 차량이 급가속하게 된 것이다.

  • 36名無し2017/01/07(Sat) 16:04:35ID:U5NDc5MzE(3/7)NG通報

    >>31
    これは嘘なの?

  • 37 ^^* ◇ exrbfoxtip2017/01/07(Sat) 16:05:59ID:g0OTI1ODI(16/23)NG通報

    >>36좀 생각하고 행동해라.

  • 38 ^^* ◇ exrbfoxtip2017/01/07(Sat) 16:06:49ID:g0OTI1ODI(17/23)NG通報

    도요타는 급발진과 관련한 공식 성명서에서 “전천후 매트가 고정되지 않는 결함으로 가속페달을 간섭할 수 있다. 이때 얘기치 않은 가속이 발생할 수 있다”고 했다. 이처럼 매트 결함과 운전자 과실만으로 급발진 현상을 몰고 갔지만 실질적인 원인은 가속페달에 있었다.

    도요타가 이번에 시인한 가속페달 결함은 한 번 페달을 누르면 발을 옮겨도 특정상황에서 원래 자리로 돌아오지 않는 설계결함을 지녔다. 이로 인해 차량은 계속해서 가속이 됐고 사상자까지 발생한 것이다.

    전문가들은 스로틀 밸브가 최대로 열리면 브레이크가 무용지물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대림대학 김필수 자동차과 교수는 “연료량을 조절하는 스로틀밸브가 전부 열리면 많은 양의 공기와 연료가 한꺼번에 들어가 차량 출력을 급상승시킨다”며 “이때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밟아도 브레이크가 먹통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까지 도요타가 급발진 문제로 리콜(1200만대)하고 배상에 쓴 돈은 무려 40억 달러(약 4조3212억 원)에 이른다. 여기에 이번 합의금까지 더해지면 52억 달러로 늘어난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기존 도요타 결함 은폐의혹과 관련한 소송이 아직도 80건 이상 진행 중이라, 소비자에게 거짓말한 죗값을 치르는데 앞으로도 상당한 시간과 돈이 소요될 것으로 보인다.http://bizn.donga.com/car/3/all/20140321/61903603/1?

  • 39名無し2017/01/07(Sat) 16:09:01ID:U5NDc5MzE(4/7)NG通報

    >>37

    だから、これは嘘なのかと聞いている

  • 40名無し2017/01/07(Sat) 16:12:35ID:U5NDc5MzE(5/7)NG通報

    >>38
    ちなみに、あなたの記事は嘘ですね
    http://japanese.donga.com/List/3/all/27/424367/1

  • 41 ^^* ◇ exrbfoxtip2017/01/07(Sat) 16:13:38ID:g0OTI1ODI(18/23)NG通報

    >>39거짓말은 아니지만 미개하게 사고 피해자 동영상 올리고 그런것보다는 나처럼 기사자료를 가져와야지. ^^*

  • 42 ^^* ◇ exrbfoxtip2017/01/07(Sat) 16:15:55ID:g0OTI1ODI(19/23)NG通報

    >>40덧붙여서 거짓말이라는 증거는? ^^* 니가 거짓말을 하고있지 않는가?

  • 43名無し2017/01/07(Sat) 16:16:42ID:Q0MTM5NDA(1/1)NG通報

    >>29
    問題は、走行中にエンジンが停止していないのに、
    ブレーキもハンドルも正常に作動しなくなることがある点。

  • 44名無し2017/01/07(Sat) 16:16:43ID:U5NDc5MzE(6/7)NG通報

    >>41
    これを読め>>40
    東亜日報だからハングルにも対応してると思いますよ

    トヨタの「急発進のうそ」に1兆ウォンの罰金、韓国に急発進はないか

    Posted March. 21, 2014 03:27, Updated January. 01, 1970 09:00음성듣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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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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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日本のトヨタ自動車の急発進問題について、うその情報を提供したことを認め、米法務部が罰金12億ドル(約1兆3000億ウォン)の支払いを命じた。米国が、自動車メーカーに科す罰金の中では最高額だ。トヨタは、09年と10年、急発進問題で1200万台の自動車をリコールし、消費者らに賠償するため、すでに40億ドルを使っている。にもかかわらず、米政府が4年以上も捜査を中止せず、再び巨額の罰金納付を通じて、和解に乗り出した。
    09年、米サンディエゴで走っていたレクサスが急加速し、家族4人が死亡する事故が起きたとき、トヨタはドライバーの過ちだといい逃れた。同様の事故が再び起きると、自動車内部のカーペットが、加速ペダルを押さえて、事故が起きたと主張した。このように言葉を変え、米政府や議会、消費者にうそをついた罪の代価が、1兆3000億ウォンなわけだ。

  • 45 ^^* ◇ exrbfoxtip2017/01/07(Sat) 16:22:11ID:g0OTI1ODI(20/23)NG通報

    >>40아무 문제 없지 않는가? wwwww 웃음 ^^*

  • 46名無し2017/01/07(Sat) 16:23:43ID:E5MTQzMDU(4/4)NG通報

    >>29
    2番目の動画でサラッとトヨタも欠陥で賠償金を払っているとか言ってるけど白判定
    で、ホントかどうかはわからないけど
    集団訴訟を起こしたのが韓国系アメリカ人だったらしい…

  • 47名無し2017/01/07(Sat) 16:39:28ID:U5NDc5MzE(7/7)NG通報

    >>45
    すまん間違った記事だった
    こちらが本物
    トヨタ車電子制御、再び「シロ」 米アカデミー調査結果
     【ニューヨーク共同】09~10年のトヨタ自動車の大規模リコール(無料の回収・修理)に発展した急加速問題について調査していた米科学アカデミーは18日、トヨタの電子制御システムに問題はなかったとの調査結果を発表。
     昨年2月に米運輸省も欠陥はないとの見解を示しており、今回の発表で、トヨタの電子制御をめぐる調査は終了したことになる。

     アカデミーはトヨタの問題について、欠陥がないとした米道路交通安全局の調査は「正当化される」とし、電子系統の欠陥を一貫して否定していたトヨタの主張を認めた。アカデミーは運輸省からの依頼を受け調査委を設置。15カ月間調査を行った。
    2012/01/19 09:53 【共同通信】
    元記事は無くなってた

  • 48名無し2017/01/07(Sat) 16:47:50ID:M0MjI5NDk(1/1)NG通報

    日本政府は今回の韓国の条約違反に対して…経済制裁の一環で日本の精密機器、設備などなどを停止する方向に考えています。
    韓国産業は立ちいかなくなるだろう…(笑)

    日本は対韓外交カードがフルスペックで揃ってるので、これから韓国は大変だな❕
    アイゴーな年明けだな(笑)

  • 49 ^^* ◇ exrbfoxtip2017/01/07(Sat) 16:56:52ID:g0OTI1ODI(21/23)NG通報

    >>47출처도 없는 자료를 가지고 오지마. ^^*

  • 50 ^^* ◇ exrbfoxtip2017/01/07(Sat) 17:03:18ID:g0OTI1ODI(22/23)NG通報

    >>47그래서 무슨 문제가 있다는 것이지? ^^*

  • 51 ^^* ◇ exrbfoxtip2017/01/07(Sat) 17:05:17ID:g0OTI1ODI(23/23)NG通報

    >>47전자제어가 아니고 가속페달의 이야기를 하고있지만? 웃음 ^^* 빨리 나에게 사죄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