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曜日はカレー

365

    • 1名無し2018/08/03(Fri) 10:12:05ID:U3ODk4ODE(1/1)NG報告

      やっぱり金曜日はカレー・・・ですよね?

    • 316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8(Mon) 13:48:34ID:U0Njc3NzY(31/45)NG報告

      주식은 떨어졌다

    • 317名無し2026/06/08(Mon) 15:31:44ID:M3NTQyNDA(1/1)NG報告

      >>316
      ねえ、何て名前に改名したの?
      「ペク・チョン」? それとも「シャベツ太郎」?

    • 318EastasiaーPop!2026/06/08(Mon) 16:00:36ID:M2ODQwOTY(8/12)NG報告

      やっぱ、日本Animation作品は面白い!
      最近はそれほど見なくなったとはいえ、ときどき見たい日本作品はあるよ!
      『しかのここしたんたん』は、2024年Animation放送だったのかぁ~あの作品は面白かったよ!

    • 319EastasiaーPop!2026/06/08(Mon) 16:01:07ID:M2ODQwOTY(9/12)NG報告

      けっこう楽しい話なんだな!

    • 320名無し2026/06/08(Mon) 16:13:36ID:gwNTAwNDg(8/14)NG報告

      >>316
      よう、ヨンポティ

    • 321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8(Mon) 17:36:33ID:U0Njc3NzY(32/45)NG報告

      해지했어

    • 322名無し2026/06/08(Mon) 17:45:47ID:g1NzU4NzI(1/1)NG報告

      >>321
      愚民文字は読めない w

    • 323名無し2026/06/08(Mon) 17:56:10ID:gwNTAwNDg(9/14)NG報告

      ヨンポティは会話ができない

    • 324名無し2026/06/08(Mon) 18:30:56ID:E1NTEzNg=(2/2)NG報告

      2026년 6월 3일이후, 진짜 게슈타포 나치 시작이다. (검찰나치)
      전세계 정부와 한국정부가 연합해 밀착감시 연합 작전으로.. 한국의 민간인이 이재명을 약간만
      비판하면, 불구+식물인간으로 만들어 병원+요양기관에 감금해 시체처리하는...

      한국은 전세계 정부의 전용 포로수용소에 시체처리장

      마루타 생체실험 시작이다.(한국과 일본의 연합 민간인 학살작전)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HtB8V2oGtOg

    • 325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9(Tue) 01:28:10ID:A4Nzc3MjM(33/45)NG報告

      라면먹었어

    • 326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9(Tue) 03:24:07ID:A4Nzc3MjM(34/45)NG報告

      관심종목이였는데

    • 327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9(Tue) 04:46:53ID:A4Nzc3MjM(35/45)NG報告

      좋군 kaikai니까

    • 328モーム2026/06/09(Tue) 04:57:47ID:AzNTcwMzQ(1/2)NG報告

      世界に、独自のカレーライス、という……

    • 329モーム2026/06/09(Tue) 04:58:41ID:AzNTcwMzQ(2/2)NG報告

      食の多様性というか…千差万別というか…

    • 330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9(Tue) 06:01:45ID:A4Nzc3MjM(36/45)NG報告

      다시돌아온다
      재미나이 무료쓰고

    • 331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9(Tue) 08:05:21ID:A4Nzc3MjM(37/45)NG報告

      좋았다

    • 332슈퍼한국인2026/06/09(Tue) 09:18:06ID:E4NzY0NzM(27/34)NG報告

      새로운곡나왔어

    • 333名無し2026/06/09(Tue) 09:22:19ID:E1NTA4NTQ(10/14)NG報告

      ヨンポティは米国ブランドが好き

    • 334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9(Tue) 10:35:36ID:A4Nzc3MjM(38/45)NG報告

      엄청나군

    • 335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9(Tue) 11:47:39ID:E4NzY0NzM(28/34)NG報告
    • 336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9(Tue) 13:09:25ID:A4Nzc3MjM(39/45)NG報告

      어쩔수가없네

    • 337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9(Tue) 14:15:50ID:A4Nzc3MjM(40/45)NG報告
    • 338年金生活者2026/06/09(Tue) 14:43:16ID:EyMjI0MjY(1/1)NG報告

      >>1
      最近のTVは面白くないからあまり見ません。会社にもいってないから曜日の感覚も鈍ってきました。妻は毎日の献立に苦しんでいます。だからうちも海自に倣って金曜はカレーにしてます。我が家の金曜カレーはすじ肉カレーです。業務スーパーで1㎏買って圧力なべでトロトロになるまで煮込んで、4~5回分に小分けして冷凍庫に。すじ肉担当は僕の仕事です。
      トロトロカレー、おいしいですよ。

    • 339名無し2026/06/09(Tue) 15:00:33ID:E1NTA4NTQ(11/14)NG報告

      >>337
      韓国4050世代は国の癌

    • 340\(^o^)/2026/06/09(Tue) 18:44:22ID:cyNzM1MjY(1/1)NG報告

      >>338
      金土日月火をカレーにして毎週作った方が良くないですか

    • 341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9(Tue) 20:56:55ID:A4Nzc3MjM(41/45)NG報告

      넷우익이 너무 싫어서 울었다

    • 342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09(Tue) 22:40:37ID:E4NzY0NzM(29/34)NG報告

      눈물을 닦아내었다.

    • 343名無し2026/06/09(Tue) 23:25:24ID:E1NTA4NTQ(12/14)NG報告

      >>342
      韓国4050世代は国の癌

    • 344名無し2026/06/09(Tue) 23:33:32ID:c2NjIzMjE(2/2)NG報告

      では、土曜日はうなぎ

    • 345名無し2026/06/09(Tue) 23:43:57ID:YwNzA5MzI(1/2)NG報告

      >>341
      キム・ドヒョンはネトウヨ。

    • 346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10(Wed) 00:16:29ID:A5MjUxNzA(30/34)NG報告

      GPU로 돌리는 방향이 맞습니다. 처음에는 당장 처리 가능한 우회로로 CPU 실행을 택했지만, 영상 용량이 크기 때문에 장기적으로는 CUDA 환경을 맞추는 것이 훨씬 효율적입니다. 점검 결과 NVIDIA GPU와 드라이버 자체는 정상이며, 문제는 Python의 faster-whisper와 CTranslate2가 CUDA 12 실행에 필요한 DLL을 찾지 못하는 것이었습니다. 특히 cublas64_12.dll이 PATH에 없어서 GPU 로딩이 실패했습니다.

      공식 문서 기준으로 CTranslate2는 GPU 실행 시 cuBLAS와 cuDNN이 필요하므로, Python 패키지 방식으로 nvidia-cublas-cu12와 nvidia-cudnn-cu12를 설치했습니다. 설치 과정에서 다운로드 시간 초과와 네트워크 접근 문제가 있었지만, 권한 승인 후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이후 site-packages 안에 설치된 NVIDIA DLL 경로를 확인했고, 매번 수동으로 PATH를 잡지 않도록 처리 스크립트 시작 시 해당 bin 폴더들을 자동으로 DLL 검색 경로에 추가하도록 패치했습니다.

      초기에는 스크립트가 faster_whisper를 먼저 import한 뒤 DLL 경로를 추가하고 있어 실제 실행에서 다시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DLL 경로 추가 코드를 import보다 위로 옮겼고, medium 모델이 CUDA float16으로 정상 로딩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영상 처리 단계에서 다시 CUDA 라이브러리 오류가 발생했고, 원인은 cudart64_12.dll 누락이었습니다. 이에 nvidia-cuda-runtime-cu12를 추가 설치했으며, 스크립트가 cuda_runtime/bin 경로도 자동으로 잡도록 수정했습니다. 최종 목표는 GPU로 자막 처리 후 완성본이 정상 생성되면 원본 mkv 파일을 영구 삭제하는 것입니다. 현재 상태로는 드라이버 문제가 아니라 Python 실행 환경의 DLL 탐색 경로 문제로 정리됩니다. 확인됐습니다.

    • 347名無し2026/06/10(Wed) 00:27:16ID:UwNTE2NjA(13/14)NG報告

      >>346
      「中国大好き!イジェミョン万歳!」
      って言ってみて

    • 348名無し2026/06/10(Wed) 01:02:16ID:Q2MDIyODA(2/2)NG報告

      >>346
      キム・ドヒョン「ネトウヨにいじめられた。
      寝る。」

    • 349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10(Wed) 02:27:48ID:A5MjUxNzA(31/34)NG報告

      핵심은 약한 기물 다수 상향 + 일부 강한 기물 소폭 하향 + 아이템·증강·신의 선물 조정입니다. TFTips 기준 17.5 PBE 변경량은 챔피언 16개, 특성 3개, 아이템 18개, 증강 22개, 조우 1개, 신의 선물 6개입니다. 단, PBE 정보라서 본섭 적용 때 수치가 바뀔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방향은 저코스트·중코스트 버프입니다. 케이틀린은 헤드샷 피해가 190/285/555 → 210/315/585, N.O.V.A. 피해도 76/114/222 → 84/126/234로 올라갑니다. 티모 독 피해는 65/95/170 → 70/105/190, 베이가는 스킬 피해가 310/465/700 → 330/495/750으로 상향됩니다.

      탱커 쪽도 조정됩니다. 나서스는 변신 추가 체력이 250/350/550 → 300/400/600으로 올라가고, 모데카이저는 첫 실드가 300/375/500 → 350/425/550으로 상향됩니다. 람머스는 최대 마나가 90 → 80으로 줄어 스킬 회전이 빨라집니다.

      딜러 쪽에서는 아칼리, 벨베스, 피즈, 르블랑, 벡스, 바드 등이 상향됩니다. 예를 들어 피즈 돌진 피해는 120/180/290 → 140/210/310, 벡스 강화 공격 피해는 130/195/1000 → 140/210/1000, 바드 매초 피해는 220/330/3000 → 240/360/3000입니다.

      하향으로 보이는 대표 사례는 그웬과 오른입니다. 그웬은 공격속도가 0.85 → 0.80으로 내려가고, 오른은 그루브 상태 지속 시간이 3초 → 2.5초로 줄어듭니다. 다만 그웬은 3성 광역 피해가 190 → 215로 올라가는 부분도 있어서 완전한 일괄 너프라기보다는 고성급 보정에 가깝습니다.

      메타상으로는 케이틀린·티모·베이가·피즈·바드·벡스 쪽 덱이 살아날 가능성이 있고, 그웬·오른 중심 밸류는 약간 눌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상위권만 때려잡는 패치”라기보다, 17.4에서 덜 쓰이던 기물들을 끌어올려 선택지를 넓히는 패치에 가깝습니다.

    • 350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10(Wed) 02:36:21ID:A5MjUxNzA(32/34)NG報告

      날고싶다는거지

    • 351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10(Wed) 04:03:12ID:A5MjUxNzA(33/34)NG報告
    • 352슈퍼한국인2026/06/10(Wed) 05:28:18ID:A5MjUxNzA(34/34)NG報告
    • 353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10(Wed) 08:05:13ID:YyODc2NzA(42/45)NG報告

      바로응모할거야

    • 354名無し2026/06/10(Wed) 08:25:12ID:A1NjAyMzA(1/3)NG報告

      キム・ドヒョンはキモデブ
      キム・ドヒョンはネトウヨ

    • 355EastasiaーPop!2026/06/10(Wed) 09:11:15ID:A4MjA4MjA(10/12)NG報告

      そういえば、星街すいちゃんの『星街家のカレー』がレトルト食品として販売されていた事があるな!
      星街家で作っていたカレーを再現した味なんだとか!
      ちょっと食べてみたいですな!

    • 356EastasiaーPop!2026/06/10(Wed) 09:13:34ID:A4MjA4MjA(11/12)NG報告

      韓国では日本Animation作品の視聴は禁止されていなくて一定数の韓国人が日本Animation作品を興味あるとゆう事実なんだよな!

    • 357EastasiaーPop!2026/06/10(Wed) 09:15:12ID:A4MjA4MjA(12/12)NG報告

      けっこう幸せなんですな!

    • 358名無し2026/06/10(Wed) 10:51:27ID:A1NjAyMzA(2/3)NG報告

      ↑毎回連投し、自分のレスに良いねを押す
      キチガイですwww

    • 359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10(Wed) 13:16:08ID:YyODc2NzA(43/45)NG報告

      건강이 매우 안좋은 40~50대의 몸이라고했다
      울고싶었다

    • 360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10(Wed) 13:49:34ID:YyODc2NzA(44/45)NG報告

      의료장비가 전부 일본제품이다
      이 병원은 일본을 좋아하나?
      ITO라는 회사는 어디야?

    • 361名無し2026/06/10(Wed) 14:34:34ID:A1NjAyMzA(3/3)NG報告

      >>359
      生きるのやめたら?
      キモデブネトウヨ
      キム・ドヒョン

    • 362名無し2026/06/10(Wed) 15:03:07ID:ExMzEzMDA(1/1)NG報告

      >>360
      今年は反日を頑張ると年頭の誓いを立てたキム・ドヒョン君。
      もちろん日本製の医療機器や、それを扱っている医療機関を利用なんてしないよな。
      日本製以外の機器だけを扱う医療機関を探して受診してるのだよな?

      そうでなければお前は朝鮮人としての尊厳を捨てた、お前が最も嫌いな親日売国奴となるばかりが、尊敬する文在寅や李在明の顔に泥を塗る事にもなるからな。

      頑張ってジャパンボイコットしろよ。
      間抜け野郎。

    • 363슈퍼한국인◆vDTjJ282rE2026/06/10(Wed) 15:33:48ID:YyODc2NzA(45/45)NG報告

      왜 항상 병원에 일본의 의료기기가있는거야?
      물가가 저렴하기때문에 산것인가?

    • 364名無し2026/06/10(Wed) 17:11:23ID:UwNTE2NjA(14/14)NG報告

      >>363
      韓国で医療機器を作っている会社はあるの?
      韓国の企業は医療機器の特許を持っているの?

      ヨンポティなのに小学生以下の思考力しか無いの?

    • 365\(^o^)/2026/06/10(Wed) 18:52:34ID:UwMTg2MDA(1/1)NG報告

      >>363
      韓国は作れないから

レス投稿

画像をタップで並べ替え / 『×』で選択解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