もし日本で就職しようと考えている韓国人がいたら、現実はかなり厳しいという事を教えてあげたい。
李明博や朴槿恵の発言や慰安婦問題で、日本人の韓国人に対する心象はとんでもなく悪い。
韓国人は日本社会では他のアジアの国々よりマイナスからのスタートだと覚えておいた方が良い。
日本を旅行して、日本人店員の親切さで日本を気にいる韓国人もいると思うが、
日本人はどんな職でも各個人はやり遂げる意識があり、何処の誰に対しても自分の出来る限りのサービスを提供する事に誇りをもっているから、韓国人は旅行で接する日本人は親切丁寧だと感じていると思うけど、
そのイメージで日本で働こうと考えていたら大きな間違いだと思う。
日本人は好意を寄せてくれる人にはそれ以上の好意を行動で返そうとするが、
恨みや妬み、高慢な感情で接してくる人には一致団結して排除する性質がある。
韓国人は、多分日本で働くと激しい虐めにあう可能性がある。
人生を失敗する前に、慣れ親しんだ韓国で頑張った方が良いと思う。>>58
한국인이 육체노동을 기피하는 이유는
유교가 이유가 아니다.
육체노동은 '농업, 건설업'등이 존재.
농업의 경우, 미국으로 부터 엄청난 농산물이 수입된다.
절대로 가격이 오르지 않는다.
가뭄 등 위험요소가 다 수 존재한다.
건설업의 경우, '외국인 노동자 문제'가 존재
한국은 이민을 허용하는 국가로,
언어능력이 부족한 외국인의 경우 건설 노동자 근무자가 다수 존재.
이들은 단순 업무를 반복하기에, 언어능력이 불필요.
다만 인건비가 증가하지 않는다. 저렴한 외국인 노동자가 계속 공급되기 때문.
'노조'의 존재도 위험요소이다.
정상적인 노동조합도 존재한다.
하지만, '북한 추종 세력의 노동조합'도 반드시 존재한다.
취업 후 노동조합의 성격을 간파해도 때는 늦는다.>>60
朝鮮人を賢く考え過ぎだよ。朝鮮人は本当に真剣にもっとバカだよ。
そんな難しいことなんて考えてない。日本人に負けるなと三大欲求を喚くだけだよ。
ある理数系の大学教授が言ってたけど、現在の科学技術が生み出せるのは、日本人とドイツ人とアメリカ人しかいないらしいよ。
中国人と朝鮮人は幾ら教えても一定の水準以上は理解出来ないらしい。
つまりハイブリッドカーは朝鮮人は真似出来ないらしい。トヨタのプリウスが真似出来るのはドイツしかない。
商売が上手い人種は何故か理数系は弱いらしい。中国人と朝鮮人は商売は上手いからね。>>71
그렇다.
하지만 '너무 일을 못하는 것'도 지적의 대상이기에
- 평균 정도로 일을 해라!.... 가 한국 군인의 정신이다.
1. 주위를 분석한다.
2. 동료들을 파악한다.
3. 그들의 평균으로 일한다......... 이것이 한국 성인의 기본적인 노동정신.
모두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업무량은 비슷하며
일본인 사이에 한국인이 존재한다면, 그는 슈퍼맨 같은 파워를 보이는 것이 아닌
일본인의 평균에 위치하는 작업능력을 발휘 한다.
이 문화배경을 모르는 일본인이 한국인을 보면
'한국인 능력 높지 않다.'.........고 판단하는 것이다.
아마 이것이 사실일 것이다. 위의 일본인은 이 글을 다 읽은 후 교훈이 존재할 것이라 판단.>>63
統一教会や朝鮮系カルト宗教で最悪のハマり方をするよりも、
若いうちにK-Popあたりでワクチン接種してた方がいいかもしれんね
年を取ればどのみち飽きるし、弱毒をわざと食らうようなもんだ>>70
日本の会社はソウル大学卒なんか認めない。英語は通訳レベルまで話さないと認めない。明治大学や同志社大学の方がエリート扱いだね。>>69
유교의 영향이 없다고 단언 근거는?
---
- 한국인 대부분은 대학에 입학한다.
- 대학은 등록금을 받는다.
- 대학 등록금은 고가이다.
- 등록금 마련 수단은?
다수의 남성 대학생이 공사장에서 육체노동을 한다.
육체노동이 가장 보수가 높기 때문이다.
한국 남성은 군대도 가기에, 육체노동에는 자신이 있다.
미안하지만
한국의 군대는 징병제 이기 때문에, 직업군인과 거리가 존재.
전문 군사훈련을 하는 것 같지만, 육체노동도 압도적 비율로 존재한다.
이것은 한국의 군대가 '육군 보병' 개념이기에
'진지 구축'을 자신들의 손으로 해야하기 때문이다.>>78
口伝だけで文化が続く訳がない。
日本人が卑弥呼の祈祷の意味を知らないでしょ。刀の差し方も知らない。和服の着方も知らない。
しかし、韓国人の儒教だけは何かの奥義のように子孫に相伝されていったの?
現代の朝鮮人は儒教に触れることは出来ないのだよ。誰かに伝授されないといけないのに、修練場がソウルにあるようには見えないし、儒教教室が習い物になっている形跡もない。
着物の場合は着付け教室があって、伝授される場所があるんだよ。習字とかで考えたらわかるでしょ。普及させるにはあんな感じで儒教を教えないといけないのだよ。
日本だってイスラム教との共通点は探せば見つかるよ。それは決してイスラム教の影響を受けていることを意味しない。基本的に赤ん坊は何も知らないのだよ。儒教を触れることなしに、どうやって儒教を覚えるの?
会社で社長が威張るのはよくある話しで、上位者が威張るのは儒教の影響だ!は言い過ぎだと思うよ。
そして、裾野が広がれば山が高くなるとの言葉があるように韓国国民全てに儒教の影響を与えようとすると生半可な事では駄目だよ。国家儒教院ぐらいを設立しないといけないね。元々、白丁なのに儒教に造詣が深い訳がない。東方礼儀の国とか儒教の国とかいうのは朝鮮人の捏造だよ。
儒教の国で高齢者があんなに苦しむ訳がない。>>85
ちゃうちゃう
んなことは言ってない
論旨がまぜこぜにすっとんだのは認める
下積み労働を蔑視しない日本が特殊って主旨
禅宗の影響ですがな普通、儒教の影響を受けたのなら、碑文や古書が残っていたり、有名な研究者とか儒教にまつわる村とか家系とかがあるの。中国にはあるよね。
何もなくて、儒教の影響を受けてる(確信)なんて変だと思わないの?日帝が儒教を弾圧したから残ってないの?儒教は弾圧してないと思うよ。>>84
「仁」が欠けてるからさ
李氏朝鮮が絶対視した朱子学ってのは、中華文明の滅亡期に生まれた
断末魔のような歪な思想で、大本の孔子の思想とはかけ離れている
宗教ではよくあることさ>>88
ベトナム参戦兵士を賛美してる、国立顕忠院なんてモロに儒教施設でっせ>>92
そこは意見が決定的に違うね
いまだに日本人は、結婚式や受験の時に、不吉な言葉を忌み嫌う
それって、古代から続いている信仰の名残だよ
日本人が、秩序を重んじ、きれい好きなのはなぜ?
民族性ってのは、その民族固有の伝統的な精神に裏打ちされている
ちょっとやそっとで、消えて無くなるものではない>>95
ブッチャーと言ってるのは、部落差別の事だね
確かに存在したが、奴隷とは違う
明治以降は、そうした身分制度も廃止している
朝鮮には、日本が統治して廃止するまで、苛烈な奴隷制度が存在した
これは事実だし、今の韓国人にも、財閥関係者などは
使用人を見下して横暴な態度を取り、日常的に暴力をふるう人も多い>>95
日本の場合、最大の差別は無視すること
暴力を振るったり、使役したりはしない
部落差別もそうで、隔離して接することを嫌った
君は、李氏朝鮮の奴隷制度の苛烈さは知らないの?
学校で教えないんだな朝鮮の陶磁器職人が日本に渡ったのと同じと考えれば良い。
韓国の非国民が日本には必要で韓国愛国者は日本には最も不必要な人達だから。
WIN WINの関係だ。
逆に日本を批判しながら何世代も日本に住み続けてる韓国籍の人達を熨斗紙付きで送り返したい。^^>>98
솔직히 "노예"라고 외모로 알만큼 다른 이민족 · 말이 다르다는 등의 간단한 확인이 없으면 도망 버려서 노예라고 제도는 성립되지 않는거야.
그래서 같은 민족은 역사적으로도 좀처럼 이루어지지 않아.
----
왜 같은 민족이라고 생각하지?
=========
조선말기 백정의 모습을 묘사한 글을 살펴보면 백정의 겉모습은
우리나라 사람들의 겉모습과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1899년 조선에 상륙한 미국 공사관 서기관 ‘W.F.샌즈’가
인천 제물포항에서 처음 본 조선인이 바로 백정이다.
W.F.샌즈가 ‘극동회상사기(1930년 발행)’에서 묘사한 백정의 모습은 인상착의가
동양인과는 사뭇 달랐는데 눈동자가 회색이나 푸른색 혹은 갈색이었고,
머리칼은 붉고 안색이 좋았으며 키가 180cm를 넘었으며 그들 가운데에는
얇은 파란 눈을 가진 사람도 있었다. W.F.샌즈는 백정을 혼혈 혈통이라고 판단했다.
=========
우리나라로 들어온 북방 유목민족을 우리는 ‘백정’이라고 부른 것이다.
그리고 고려시대와 조선시대에서는 백정들을 우리 국민으로 편입시키려는 노력을 해왔었다.
하지만 쉽게 섞이지 못한 그들의 습성 때문에
몇백년을 이어왔었다가 결국 구한말이 돼서야 섞이면서
오늘날에는 기존 백정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게 됐다.
=========
'우리나라로 들어온 북방 유목민족' = 백정.
같은 민족이 아닌 존재도 존재했다.>>98
같은 민족 노예의 경우.
- 전쟁 포로.
- 범죄자
- 빚을 갚지 못한자.
- 빈민, 거지.............들이 노예가 되었다.
돈이 없으니, 부자에게 노동력을 제공하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노예가 되는 것이다.
노예는 공기관에 소속 된 공노비와, 일반 개인에게 소속 된 사노비로 나뉘고
사노비는 외거노비와 솔거노비로 분류된다.
솔거노비는 주인집에 기거하며, 자신의 노동력을 제공하는 노비.
외거노비는 별도로 거주하며, 자신의 개인적인 경제 활동을 할 수 있었다.
주인에게 일정 부분의 노동력만 제공하다 보니
경제활동에 재능이 있는 자도 발생. 부유한 노예도 존재했다.>>98
마지막으로
'노예제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것으로 판단.
노예제도 폐지는 미국에서 존재했다.
모두가 알고 있는 미국의 남북전쟁 이야기다.
1800 년대 미국에서는 의류생산에 필수적인 면화재배가 유행.
다량의 노예가 필요하게 되었다.
하지만 (( 면화재배 이전 )) 의 경우 미국의 남부는 적극적으로 노예제도 폐지를 주장했다.
노예제도 폐지의 이유는, '인권문제', '고문문제'가 아니다.
- 노예를 먹이고, 의류를 제공하고, 거주공간을 제공하는 것보다,
평민을 고용하는 것이 저렴하다는 이유 였다. -
이 상황에서, 면화재배가 폭발적 성장하면서,
- 미국 남부 = 노예수요 증가 - 노예제도 찬성.
- 미국 북부 = 공업 증가 -> 노예보다, 평민고용이 저렴 (의식주 제공 불필요) -> 노예제도 반대.
결국 농업국가인 한국에서는 노예가 필요했고
세계 전쟁의 일본은 공업이 필요했기에, 노예제도는 불필요한 것이었다.
그리고 공업은 노예보다, 평민고용이 더욱 저렴하다.
이유는 알 것이다. 농업은 봄-여름-가을 의 진행이 존재.
공업은 생산목표가 달성되면, 더 이상의 공장유지는 의미가 없다.
결국 자국의 이익에 이유가 존재한다.
아래 사진은 일제시대 일본 공장에서 일하는 한국 여성 노동자 사진.
노예제도라면, 저 노동자 전원의 숙소와 식사와 의류를 제공해야 한다. 이는 비현실적이다.>>7
このスレは、日本企業への就職の話であり、朝鮮人不法労働者の話をしているわけではない。
悔しいのはわかるが、論点をずらすことは止めろ!>>18
外国人が多いのは韓国の病ではなかったか?
チャンケ(中国人)に支配され、現在済州島は中国人に占領されていると聞く。
お前が日本を語る資格は無いぞ!現在の韓国でも、儒教の影響による習慣、文化は、上でも述べられている通り人間関係や先祖の祭祀だったりに色濃く残ってる。
礼式だけあって中身の無い形式主義、年齢や華夷秩序などの序列文化、正邪の判定の峻烈さは朱子学の影響でより独善になっている。
年齢が官職の言葉通りに、アホな老人にうっかり発言権でも与えるとその場は大変だ。アホに発言権は必要ない。本来は年齢が高くなるほどアホの順から口を慎むものだ。本当に立派な偉い人にだけ最後まで発言権があるものだ。
韓国における形式主義の中身の無さ、本質の無さは異常だ。例えば法治国家ではないし、議会制民主主義とも言えないし、大学と呼べる代物ではなかったりする。そもそも、儒教の仁・義・礼・智・信なんか何も無い。中国にも無いのだが。あるのは利だけだ。
韓国に来るとすべてが劣化すると言うのは、本質、真理の欠落だ。
事大主義と、礼からきた形式主義が合わさって、本質や真理は考えない、誰かに任せっぱなしになって、ついつい真理を取りこぼしす。空理空論と虚飾だけが残る。
韓国人の妥協の出来なさも異常だ。党争もよく知られているが、どこにも政治的妥協ということはない。独善が過ぎると、相手は、邪であり悪であって、妥協の相手ではなくなる。日本に対する態度もそれである。どこかの国の文化は悪なのである。自分が善だから。常に対立し融和ということも知らない。儒教の序列文化と、さらに朱子学による正邪の先鋭化で、お互いが正で妥協なんて物は存在しない。さらに謝罪は序列を決める決定的要素になる。謝罪をしたら出身成分が決まってしまうようなものだ。
その他、女性蔑視なども儒教からだ。>>106
하하하
미안하지만, 한국의 토지는 70%가 산지이다.
미국같은 대 평원이 아니다.
과학이 발전하지도 못했다.
해가 지면, 일하는 것은 무리다.
봄과 가을을 제외하면, 농업국가에서 반인권적 노동행위는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한다.
미국의 흑인 노예도, '목화 씨 제거 기계'가 발명되면서
목화생산이 폭발적으로 증가했기 때문에, 노예 업무가 많아진 것이다.
한국은 당시 '초과 생산, 비축분' 정도의 식량생산이 어려운 농업국가였다.
--------
“지방에 가 있는 노비들의 경제력이 상승이 되면서 지방 아전들,
지방 관원들하고 일정한 관계를 유지하게 됩니다. 경제적으로 풍족해지고 관아의 후원도 있고 하다 보니까,
서울서 온 양반이나 일반 양반들은 신분만 양반이지, 하등의 옛날 양반의 권위를 갖고 있지 못하거든요.
그러니까 그런 양반이 내려왔을 때 지방에 있던 노비들이 지방 아전들하고 결탁하든가,
아니면 자기들의 커진 세력을 믿고 살해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
ㄴ노예가 양반을 살해. 노예의 경제력이 상승.>>107
“사노비 중에서도 주인집이나 주인집 근처에서 주인의 명령에 언제든지 동원되는 집안노비,
앙역노비라고 합니다. 역을 주로 받드는 노비가 있고요. 그 외에는 주인가에서 멀리 떨어져서 자유로운
활동을 하면서 주인에게 1년에 세금만 바치는 외거노비, 이렇게 나눌 수가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주인가의 근처에 있는 노비들을 앙역노비, 솔거노비라고 하는데, 솔거노비들은 신분적으로 외거노비에
비해서 주인에 대한 예속도가 더 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솔거노비들은 전형적인 노예로서 아주 열악하고 비참한 생활을 했습니다. 비록 서양과 같은 노예시장은
없었지만 재산이나 마찬가지 취급을 받았고요. 매매와 상속, 증여가 가능했습니다. 조선 영조 때 학자
이익이 노비법을 규탄하며 노비 매매만이라도 금지하란 주장을 폈던 것을 볼 때, 노비 거래가 성행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노비나 외거노비의 경우 개인적으로 가정을 이루고 재산을 모으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이정수 원장//
“그런 점에서 서양 노예하고 틀린 것 같습니다. 서양 노예는 자신의 가족이라든지,
또 자신의 재산 소유라든지, 이런 부분이 굉장히 제한적인데,
한국의 노비, 특히 외거노비 같은 경우는 자신의 재산을 갖는 것이 이전부터, 조선 시대 이전부터 가능했고,
특히 조선 시대에는 자기 재산을 자유롭게 매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노비 같은 경우는,
관청에 소속된 노비들 같은 경우는 상당히 자유롭게 출퇴근이 가능하고…….”
한반도에서 노비제도는 고대부터 존재했습니다. 고조선의 팔조법에 ‘남의 물건을 훔친 자는 데려다
그 집의 노비로 삼는다’란 조항이 있었던 걸로 볼 때, 이미 그 때부터 노비제가 시행됐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
그렇다고 모든 노비가 인간적인 대우를 받은 것은 아니며
솔거노비는 열악한 생활을 하였다.>>111
完全に封建制だよ。
将軍の息子は将軍。侍は侍。
日本はね、上に行くほど制約が多くて不自由なんだよ。
侍は12世紀から実質的に日本を支配したけど、明治維新という革命を起こしたのも侍だったし、明治と言う近代国家を作ったのも侍なんだよ。
他の世界では、それだけの長期間に渡って支配階級にいると、貴族化、特権階級化して必ず腐敗し、他の階級が離れてしまうが、日本ではそうではなかった。
侍階級より、商人階級の方が金持ちで贅沢も出来た。侍の給料の下の方は、一般的な農民より貧しく暮らした。
「武士は食わねど高楊枝」 これは腹が減っていても、さも満足に食ったかのよう楊枝を咥える、侍の高々とした痩せ我慢の詩である。
侍は必ず道の真ん中を歩き、急に雨が降ったからと言って、家の軒を伝って歩くような恥ずかしいことはしなかった。十字路は直角に曲がるのが望ましい。
雨をあわてて避けるのが、恥ずかしいほどなのだから、庶民に対しても恥ずかしいことはしなかった。
天皇が出席する、歓迎会か何かの会合に出席した人が、テレビで言っていたが、
離れた席から数時間の間ずっと拝見していたが、身じろぎひとつされなかったそうだ。それだけで尊敬したと言っていた。生活の不自由は、何も制約が無い我々から見ると気の毒なほどだ。江戸時代の将軍や、大名も同じだった。誰も贅沢をしてふざけて過ごしたような話しは聞いた事が無い、事実上、韓国人は日本の奴隷。毎年多くの韓国人が旅行で日本に金を貢ぐ。劣悪な日本の労働社会に態々自分から飛び込んで働く。まさしく奴隷である。韓国人の精神は未だ日本から独立できていない。
日本で就職しようと考えている韓国人へ
113
ツイートLINEお気に入り
81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