軽自動車の良いところは、スクーターみたいな、街乗り用気楽さだよね。でっかい玩具みたいな。
>>4 한국 경차 구분된 번호판은 없습니다. 일본은 경차 번호판이 노란색이군요. 구분해 우대하기 좋겠습니다.
한국 주차장 구획은 대개 좁은 편이며, 경차의 비율도 낮습니다. 문을 조금 열고 뱀처럼 기어나올 때가 자주 있습니다.
좁은 땅, 좁은 길에 차는 많아서 주행중에도 빈 자리만 보면 주차하고 싶어집니다.
땅값이 비싼 도심은 불법주차 적발 카메라가 있고, 적발시 무거운 벌금이 우편으로 통보되어 불법주차가 상당히 줄어든 것 같습니다.>>2
유키노님 하느님께선 자동차세 10만원 정도가 적당하다고 하셧습니다>>2
세컨드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10
近頃の変な事故は MT車なら殆ど起きない事例が多いですね
ですから 機械に頼らず MT車に乗ればイイのです軽自動車でも、白色のナンバープレートを選べます。
http://www.mlit.go.jp/report/press/jidosha06_hh_000068.html>>1
日本の軽自動車は、排気量の上限が660cc。
だから1000ccだと、軽自動車ではなく普通車に該当します。한국은 경차는 공영주차장 50% , 세금 50% , 고속도로통행료 50% 할인! 혜택이 많다. 사람들이 사지 않는다.
판매량이 hyundai Azera(3000cc급 세단)의 1/5이다
한국은 교통사고가 일본대비 많기 때문에 다들 큰차를 선호합니다.
.ほう、N-Box系か。いいね。
絵じゃ判らないがデカいのかな?
軽のサイズに1L入れたら車内がうるさそうだが。>>1
다이하츠 COO
한국 경차 신형 레이 공개
18
ツイートLINEお気に入り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