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편합니다.
よく分からんのだけど、韓国産の新幹線って思えばいいのかな?
良いね!もう走ってたの?写真撮ってたら、見せてください。^^
とうとう開業したのか
>>6
知らん話だへ〜興味無い❗(笑)
そんな事よりもインドに作る新幹線の海中トンネルの方が気になる❗>>10 지진대국 일본이 해저터미널이라니 무섭다
全然ニュースに上がってきてないよね。このサイトでしか知りえないニュース
どこの国が技術提供したのかな?ほとんどKTXの線路を走るのだが
そこを300kmでぶっ飛ばすらしいが
線路はもつのか?
安全は?導入は欧州の技術ですか?
오늘 srt를 타봤다.
가격은 일반 ktx보다 10%나 싸고 좌석간격은 ktx보다 넓었고 열차는 ktx 산천이랑 비슷해서 일반 ktx보다 열차시설도 좋았다.
srt가 생겨서 정말 기쁘다. srt가 생김으로써 기존에 독점하고 있었던 ktx도 경쟁을 위해 마일리지제도를 도입하면서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굉장히 유익해졌다.
과거 2013년에 수도권고속철도를 운영하게 될 자회사인 SR 설립에 강렬하게 반대했던 ktx 노조들의 발악이 바로 자신들의 기득권이 빼앗길까봐 이를 끝까지 챙기겠다는 의지에서 비롯되었음을 실로 절감했다.
https://ko.wikipedia.org/wiki/2013%EB%85%84_%ED%95%9C%EA%B5%AD%EC%B2%A0%EB%8F%84%EA%B3%B5%EC%82%AC_%EB%85%B8%EC%A1%B0_%ED%8C%8C%EC%97%85
그 인간들이 srt를 반대하기 위해 철도민영화라고 거짓선동하던 기억을 떠올리면 ktx 노조는 정말 사악하다는 생각이 든다.
이 때 당시 일부 좌경화된 한국인들이 덩달아 나서서 기득권 ktx노조의 편을 들며 附和雷同했는데 그 인간들은 절대로 srt를 타서는 안된다. 그들은 srt를 탈 체면이라도 있는 것인가?ん?
新しいKTX?
それとも、全く別物?いまだに動力集中方式なんですね
ドイツのIECそのままw
韓国の規模で、こんな競争したら
おそらく共倒れになるKTXって導入時に既に20年前のTGVなんだよね。
そこから進歩していないね。民営化だけは勘弁。。。勘弁。。。
別会社というだけで列車はKTXと同じ
韓国で安売り競争なんかしたらどうなるかw
競争なくてもあれなんだし>>5
사진 붙였습니다만, 업로드가 안된것 같습니다.ようやくKTXの立ち乗りが解消されるかな。
>>28
そこはほら…괜찮아요www>>21
民営化しないと国ごと潰れるよ。민영화는 사기다. 일본국철 민영화하지 않았으면 좋았다.
民営化で何か影響ある?
JR対して変わってないと思うけどSrt는 영국식 철도 경쟁 체제입니다.
같은 노선 같은 시설에 여러 회사가 운행합니다.
아래는 srt의 일본어 wiki 링크입니다.
https://ja.m.wikipedia.org/wiki/SR_(%E4%BC%81%E6%A5%AD)일본에서는 東京駅 新幹線을 운영하는 jr東日本과 新宿駅 新幹線을 운영하는 jr東日本의 子会社와 경쟁을 진정한 경쟁이라고 볼 수 있습니까?
日本の列車は世界中で非常に高い運賃を払っています。
特に、長距離の移動は、他の交通手段と比較して非常に高価になる可能性があります。
SRT를 타보고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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