画像がハングルで書かれていて翻訳されてないので何が書いてあるかさっぱり分からん w
<表示>の内容を訳してくれ、いや、書き出してくれたら翻訳される。
そして、翻訳されるまでも無く正解率4%とか問題がおかしい予感しかしない。
>>1
まさかとは思うが韓国の韓国の修学能力試験(日本のセンター試験と同様)数学の問題は、日本のセンター試験を参考に作ってるとか無いよね?
日本の歴代のセンター試験内容は必修とかじゃないんだよね?다음의 (1)-(7) 은 정육면체를 펑면 P로 자른 단면도인 도형 F에 대하여 기술한 것이다. 참인 명제의 기호의 조합을 아래 가~자 중에서 선택하라.
(1) F 가 둔각삼각형으로 되지는 않는다.
(2) F 가 사각형이라면 사다리꼴이 된다.
(3) P 가 정육면체의 꼭지점 중 한개를 포함하면 F 의 꼭지점 개수는 홀수개이다.
(4) P 의 위치를 적당히 정하면 F는 선대칭인 오각형이 된다.
(5) P 의 위치를 적당히 정하면 F는 칠각형이 된다.
(6) 삼각형이 되는 F 중 넓이가 최대인 것은 정삼각형이다.
(7) 직시각형이 되는 F 중 넓이가 최대인 것은 정사각형이다.
가. (1)·(3)·(7) 나 . (2)·(5)·(7) 다. (3)·(4)·(6)
라. (1)·(2)·(3)·(5) 마. (1)·(2)·(4)·(6) 바. (1)·(4)·(5)·(6)
시 . (2)·(3)·(4)·(7) 아. (3)·(5)·(6)·(7)
자. (가)에서 (아)까지 어느것도 아니다.
출저:立体のとらえかた (発見的教授法による数学シリーズ5) 1989년 출간10. 그림과 같은 정육면체를 평면으로 자른 단면의 모양은 <보기> 중 몇 가지가 될 수 있는가?
<보기>
·삼각형
·정사각형이 아닌 직사각형
·정사각형이 아닌 마름모
·오각형
·육각형
①1가지
②2가지
③3가지
④4가지
⑤5가지
94학년도 2차 수능 수학의 문제입니다.どれでもないを選ぶのは勇気が必要・・・
正答率4%の問題とかよく出せるなw
>>3
5번?한국의 수능 수학문제가 일본을 베껴서 낸다고 ?
아무 근거없는 이상한 소리하고있네본고사 시절이냐?www
>>1
제발 근거를 가지고 말해라.
일본의 센터시험이랑 한국의 수능시험은 난이도 자체가 다르다.>>1
만약 베꼈다면 일본의 본고사를 베꼈겠지.>>1
그리고 요즘 한국의 수능유형은 일본 본고사 유형이랑 많이 다르다.このまえ上がってた小4の問題は難しかったな…
質問してた韓国人は子供に上手く説明出来たのだろうか…>>15
http://cafe.naver.com/spielmathe/7563
찾아보니깐 초등학교 競試大會 對備 및 英才敎育院 對備 문제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교 문제라는 말도 틀린 말은 아니었다.>>21
http://cafe.naver.com/spielmathe/7563
찾아보니깐 초등학교 競試大會 對備 및 英才敎育院 對備 문제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등학교 문제라는 말도 틀린 말은 아니었다.
번역 error가 떠서 다시 적습니다.최근의 예를 가져왔습니다.
일본 분들은 http://server-test.net/math/php.php?name=tokyo&v1=1&v2=1991&v3=1&v4=6&y=1991&n=6 이것을 참조해 주십시오.>>23
살짝 다른 것 같네. 물론 풀이는 모르기 때문에 풀이를 봐야지 정확히 알 수 있겠지만.제 나름대로 일본의 대입 수험서를 알아본 결과,
総合問題集 最高峰の数学へチャレンジ (駿台受験シリーズ)
라는 책이 제일 수준이 높은 거 같습니다.
혹시 알고 있는 일본 분 계신가요?
일본의 수학교재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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