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日本では、動詞の活用形は中学校からだったと思う。
2類動詞って、上一段活用・下一段活用のことなんだな。>>17
I don't know
이 답은 일본인한테 pass할게 ㅎㅎ지금 일본에 지진이 발생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무사 안전을 기원>>20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그냥 공부에 의지가 없을 뿐이네.. 그런데 2류동사 이런 건 솔직히 일본어 좀 공부해도 다시 안 보면 모르겠다. 見る 起きる 錆びる 이런 건가?
>>22
찍었다는 제목부터 공부안했다는걸 의미二類動詞ってなんだ...?
前ニコ生主の韓国人が日本語の授業ちょっとだけ配信してくれたんだが
「デパ地下へ行きます」みたいな例文多くて変に「デパ地下」という単語が多くて面白かった
そもそも「デパ地下」って「デパートの地下食料品売り場」みたいな意味だから
例文としてはふさわしくない日本語だと思うんだけどねぇ>>27
스피드웨건 감사해요2류 동사
- 맨 끝의 음절이 る[ru]이다
- 맨 끝에서 두번째 글자의 모음이 [i], [e]이다.
- 위 두 가지 조건을 모두를 만족해야만 한다.
Ex) 入れる(いれる)、開ける(あける)、借りる(かりる)、見る(みる)
출처는 네이버 블로그>>30
고등학생 아직도 있었나
1.동사 분류는 끝에 る가 들어가는가 들어가지 않는가 이것만 일단 제일 먼저 생각한다.
る로 끝나지 않는 동사는 일단 전부 다 1류이다.
2.다음에 생각할 것은, 끝에 る가 들어가는 동사 중에서, る 바로 앞 글자에 주목한다.
る바로 앞 글자에 모음 i 혹은 e 가 있으면 전부 다 2류이다
る바로 앞 글자에 모음 i 혹은 e 가 없으면 그것은 사실 1류이다 ex) 「のる」
3. 1류에도, 2류에도 속하지 않는 변형을 하는 동사는 3류이다 (변형이 불규칙해서 불규칙동사라고 한다)
来る(くる)、する
요약 : 끝 글자를 보자. 끝 글자 바로 앞에 글자를 보자. 3류는 예외이니 저 두가지 동사만 따로 외우자.>>32
감사할 것 없다.
계속해서 카이카이를 즐겨주세요.高校生?
韓国には高校で英語以外の外国語を学べる環境が豊富なの?
それとも大学や専門学校?863年 越中・越後地震
869年 陸奥沖海溝地震
869年 肥後(熊本)地震
880年 出雲地震
887年 南海トラフ地震
2007年 中越沖地震
2011年 東日本大震災
2016年 熊本地震
2016年 鳥取地震>>38すまんミス
일본에서는 영어 이외의 제2외국어는 안배웁니까?
내가 학교다닐때는 중국어,일본어,아랍어도 있었는데 중요도는 0에 가깝지만..>>42理解してる
>>41
高等学校までは英語のみ
第二外国語は、ないよ>>16
したの べんとうは やすいですね(下の弁当は安いですね)え?日本語の科目とかあるの?日帝残滓?
>>1
그림을 보고 빈칸에 들어갈 말로 알맟은 것은?
(絵を見て空欄に入る言葉で当てはまるものは?)
④さんぜんえん>>49アニメを見るためである
>>49
한국어랑 일단 제일 비슷한 언어라서 골랐습니다.
근데 이번 시험때 중국어 배우는 애들은 중국어 시험을 안보더군요
후회했습니다.本当はアニメオタクだからでしょ?
高校生から 第二外国語はあるんだ。
大変だね?
だから 勉強時間が長くなるのかな?
英語は 何歳から習うの?
日本では 大学で第二外国語があるけれど たいていの人は 第二外国語どころか
英語すら ろくに使えないよ。>>58
早速負け組の嫌韓豚ジジイが低評価しててワロタ>>55
語呂が全てな気がします。
きっと、外国人にも「理解しようとするな、感じるんだ!」と教えているのでは・・・下の弁当はおいしいですね。
(つまみ食いしやがった!)>>57
그것이 현실파악하지 못 하는 자신의 잘못입니다.
제2외국어 중에서 실질 학습자 일본어가 1위입니다. 그 다음이 중국어
왜 실질이라는 말을 붙였냐면
표준점수 등 복잡한 문제로 인해 선택자1위는 아랍어라서;;;
중간고사 일본어시험을 찍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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