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국의 스포츠 메이커는
'프로스펙스 prospecs' 가 있습니다.
운동화가 주요 제품이지만
운동화 이외의 다른 스포츠 용품도 제작합니다.
이 브랜드의 특징은 '세계 점유율'이 아닌
모든 한국 남성은 군대 생활을 하는데
'운동용 보급운동화'로 지급되는 브랜드 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949년 정미소를 경영하던 사장이
부산에 설립한 국제고무 라는 고무신발 제조회사가 뿌리입니다.
http://www.lsnmall.com/display.do?cmd=categoryMain&CAT_GB=10006&TCAT_CD=2487>>1
다음은 Nassau 입니다. '낫소' 로 지칭합니다.
1971년 11월 '세빙물산'이 설립되었으며
'축구공'등 공종류를 생산합니다.
http://www.nassau.co.kr/default/index.php아마 fila
>>1
블랙 야크.... 아웃도어 브랜드 입니다.
1973년 '동진'사를 시작으로
1996년 등산 전문 브랜드로 재시작 했습니다.>>4
え?
FILAって韓国に買収されたんだ 知らなかった>>1
레드 페이스
노스 페이스 아류 브랜드 이미지가 존재하지만
레드 페이스 쪽이 2년 빨리 출시 되었습니다.
1966년 장경신 사장에 의해
한국 최초의 암벽등산화를 생산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아웃도어 제품을 생산합니다.
http://www.theredface.com/>>8
레드페이스 등산화는
출시 당시에는
1달 월급여 보다 고가인 등산화로 유명했기에
껴안고 수면을 취하는 사람도 존재했습니다.>>8
パクリに決まってるだろw
馬鹿かw>>1
르까프 [lecaf]
1953년 동양고무공업이 전신으로
1980년대 나이키와 리복의 대한민국 사업 파트너로서
스포츠 분야까지 사업확장.
1986년 나이키가 나이키 코리아를 설립하자
이에 대응해 르까프 브랜드를 런칭.
http://www.lecaf.co.kr/참고로 한국 스포츠 브랜드는
글로벌 시장을 확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 기사로도 언급되었습니다.
------------
왜 한국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가 없을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6.07.09 00:01
http://news.joins.com/article/20283506
----
한국은 일본과 다르게 '고교 운동 동아리' 등이 활성화 되어 있지 않습니다.
'고시엔' 등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결국 '스포츠 인구'의 제한이 존재하며,
일본과는 시장 상황이 많이 다릅니다.アウトドア系でHelinox。
椅子とか作ってる。
チェアワンは今のところ敵なしだと思うよ。キム・ボルムのスポンサーはNepaだけど、オリンピックでNepaを着用している姿は見てないな…
>>18
HJCだね。
オートバイ乗ってるから知ってる。>>6
적어도 이미지에서는 titleist가 fila의 자회사일걸?정정
>>16>>16
golf 브랜드의 경우
의류와 골프용품이 존재.
골프채는
1) 랭스 필드
http://ylancefield.com/shop/service/company.php?tplSkin=season3
ㄴ 한국인 체형에 적합. 동남 아시아에서 인기. 40 여개국에 수출.
2) 이투 골프
https://www.elisabethesterl.com/
ㄴ 박세리 선수를 비롯해, 김혜윤, 김보배 등 유명선수들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화제가 된 브랜드.
일본의 후지꾸라 샤프트를 사용.
3) 엘로드
https://www.kolonmall.com/Brand/4939
ㄴ대기업 코오롱의 스윙로봇 등 첨단 장비를 이용, 안정적 방향성과 비거리를 보장.
가격은 외국 유명 브랜드와 유사.
4) 글로프스
http://www.gleefs.com/
ㄴ 명품 골프 클럽 제조 벤처 기업. 퍼터 1개에 무려 2000만엔이 넘는 세계 최고가 퍼터를 중국에 판매.
'MFS'
http://www.mfsgolf.com/main/
한국 골프 시장은 미국->일본->한국 순서로 세계 3위 입니다.>>18
홍진크라운을 외국인들이 왜 몰라??
지난 1971년 홍진기업으로 첫 문을 연 홍진HJC는 47년간 오토바이 헬멧 제작의 한 우물만 파온 회사다. 1987년 미국 법인 설립과 함께 홍진크라운으로 사명을 바꿨고 1992년 북미시장에서 일본을 제치고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2001년부터 17년째 전세계 오토바이 헬멧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원문보기: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8/02/18/2018021800558.html#csidx56546d78b3698ac9ec0fd702e730d09>>23
죄송합니다. 저의 공부 부족.
보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9
名無し2018/02/22(Thu) 00:09:47(1/1)
このレスは削除されています
>>28
日本もスポーツ用品の世界では
似たり寄ったり ですよ。
ニッチですよね>>31
自分もARAIを使ってますが
実は他メーカーと比較して何が優れてるのかはよくわかってない
ブランドで買ってるかも>>31
그래서 그것은 Moto GP
오토바이는 범주가 넓다楽器メーカーなんて物にもちょっと興味あるんだけど、別の話なのでまたそのうちに。
>>18 金メダルの尹誠彬選手のヘルメットは韓国製だったのか。
このヘルメットのアイアンマンは良くIOCは許可したと思うけど。
パラマウントやマーベルは公式スポンサーじゃないし。
アイアンマン風であって、アイアンマンじゃないってこと?>>34
Kurzweilというメーカーが興味深い。結局は海外のスポンサーに依存しないとやってけないわけね。
なのにバレーとかあんなことしちゃうしなw>>31
이것은 프리미엄 소량생산
세계 20%정도는 HJC 홍진크라운
HJC는 현재 유럽시장 개척중
韓国のスポーツブランド(メーカー)を教えてください
38
ツイートLINEお気に入り
19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