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서 TVA들의 전반적인 BD 판매량이 매우 낮아졌는데, 업계에 직접적으로 타격을 주고 있나요?
>>2
特に影響はありません、アニメは基本的に漫画やライトノベルを売る為の宣伝映像なので。
アニメの制作会社は予算を貰ってアニメを作るので、BDが売れなくても大丈夫ですよ。>>3
はい、本当です。
動画マンでも元請けの会社であれば固定給+歩合制です、下請けだと完全歩合制になりますね。
ですので親の援助がないと生活できません。
私は孫請け、ひ孫請けの会社でしたので地獄でした。쿄토 애니메이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6
技術力がとても素晴らしいですが何よりも、アニメーターに規則正しいサラリーマン的生活を根付かせた事が凄いと思いますね(笑)
他の会社のアニメーターは皆、生活リズムがバラバラなので・・・스레주씨가 작업한 작품을 알고싶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일본의 애니메이션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외국인이 많나요? ruliweb 같은 곳에서 일본에서 애니메이터를 하고있는 한국 사람들이 가끔씩 글을 씁니다.
또한, 애니메이션의 감독이 그림과 관련되어서 어느정도 관여하는지도 궁급합니다. 예컨대 제가 좋아하는 太田雅彦 감독의 작품들은 저같은 일반 시청자들이 보기에도 굉장히 부드러운 움직임이 느껴지는데 이것이 제작사인 動画工房 때문인지 감독 때문인지를 잘 모르겠네요.
질문이 너무 많아지는 것 같지만.... 마지막으로 최근에는 3D 애니메이션의 약진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대 흥행한 케모노 프렌즈라든지, 일반 애니에서도 예전같으면 그림으로 구현했을 복잡한 움직임을 3D로 채워 넣는다거나 하는 장면이 많이 보이는데, 기존의 2D 애니메이션 인력들과의 충돌은 없는지, 그런 경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10
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キャプテンアース、血界戦線、他にも色々とあります。
翻訳が失敗すると思うので作品名は原文で見て下さい(笑)>>12
特に増えてはいませんが日本に来て仕事している外国人は、基本的にとても優秀です。
アニメーター出身の監督であれば、絵を修正する事はよくありますね。
制作進行出身の監督の場合は文字での修正が多い気がします。>>15
그렇군요. 감사합니다.>>11
ホワイトかブラックかは親会社しだいですね。
ある程度の腕があればTVや新聞で言われているほど悪くはないですよ(笑)アニメ業界ならアニプレックスと京アニ
黒と白の雰囲気を醸しだしてるような感じがあるけどね일본의 애니메이션의 꾸중한 시청으로 일본어를 배웠습니다.
재밌고 친근하게 들려왔던 애니메이션에 감사하고 있습니다.바라는 것이 있으면 한국인 케릭터 재밌게 등장했으면 한국의 팬들도 즐겁고, 좋아서 어떨까 합니다.
물론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에서 삼계탕 사건처럼 혐한들이 한국인, 한류에 관해 벌레같이 민감 반응을 보인건 정말 유감스러운 일입니다만
혐한시위가 심했던 몇년전에도 혐한 작품이 많이 나왔던것도 물론 알고 있습니다.
민감한 요소일까요. 일본의 애니메이션에서 한국풍 캐릭터는 너무 그려지지 않고 있겠지요.>>21
残念ながら韓国はアニメ自体がそんなに多くないです...
アニメーターと雑談
23
ツイートLINEお気に入り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