現在、K-POPに関連するビジネスを検討しています。ビジネスの開始時期は、今から約1年後です。ターゲットとする国は韓国がメインです。そこに日本を含めたアジア諸国を絡ませようと考えています。
そこで、ここにいる韓国人に質問です。
K-POPは1年後どうなっていると思いますか?
今よりも衰退していると思いますか?それとも、今よりも人気になっていると思いますか?
ここで言う人気とは、韓国内部における人気です。外国の話ではありません。
カイカイ反応通信などを見ていると、韓国人はよく自分たちの性格について「鍋根性」と言っているのを見かけます。鍋根性とは、すなわち、熱しやすく冷めやすいということですが、K-POPに至っては、その鍋根性は見受けられないような気がします。
韓国の高校で行われる学園祭の動画を見ると、女子高生たちはK-POPのダンスを踊っているのを見かけます。このように、若い世代からの支持を受けているということは、今後もしばらくK-POP人気は続くのではないかと私は考えています。
韓国人の皆さんはどう考えますか?
K-POP人気はまだ続くと思いますか?그리고 싸울려면 동쪽으로 가라
사업하기에는 중국이 더 괜찮을지도?
중국의 2015년 컨텐츠 산업 성장 속도는 11%로, 세계 평균인 5.5%의 2배에 가깝다고 하네요. 한국은 6.5%로 평균보다는 높지만,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성장세.내가 보기에는 쇠퇴할거같다.
개인적으로 한국노래는 너무 요란해>>2
物品を売り買いするつもりはありません。
厳密には情報サイトのようなものを考えています。顔の他にも胸をいじる余地が残ってる。
>>7
確かに、将来的には中国も魅力的ですね。
人口も多いですし、中国が本気になれば、世界を凌駕する優れた大衆文化が生み出される可能性は極めて高いと思います。
ただ、今はその先行きが不明であることに加え、kaikaichのように現地人の意見を容易に聞ける場所がないので、手間と時間を考えて、K-POPの方が成功できる可能性が高いと見ています。
また、日本人は中国人よりも、韓国人との方が感性が似ていると考えますので、日本人として異国の市場をターゲットにビジネスを展開しようとした場合、K-POPの方が比較的ハードルが低いのではないかと考えています。무슨 사업인지 모르지만 한국이 주를 이루느 케이팝 사업에 일본인이 뛰어드는거 자체가 무리 아닌가요
케이팝 인기를 떠나서 케이팝 관련 사업은 한국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모두 포화상태에요한국인에게 케이팝 정보 발신 사업이요?
케이팝은 그냥 일상 그 자체이고 이미 한국에는 자체적은 커뮤니티랑 연예인커뮤니티가 크게 형성되어있어요~ 포털사이트 클릭만 하고 정보가 쏟아져 나오고...>>16
K-POPが好きな韓国人の行動パターンが知りたいです。
多くは、NAVERなどのポータルサイトから情報を得ているだけですか?
その他にも、利用している大きなコミュニティサイトがあったりするのですか?>>1
개인적으로는 미래가 좋다고 본다.
아직까지는 부패하거나, 오만하지 않다
케이팝 관계자들은 열정을 다해 일한다.例えば、好きなアイドルグループのイベントがいつどこで行われるのかの情報や、新しいYouTube動画が投稿されたりしたら、それをどのように知るのでしょうか?
もちろん、アイドルグループのホームページやYouTubeチャンネルを開けば分かることですが、その都度、各所を訪れて情報を収集しているのでしょうか?
それとも、どこか特定のウェブサイトがその辺の情報を配信しているのですか?
もしくは、各サイトのRSSを登録し(Feed Readerのようなもの)、配信される最新情報をチェックしているのでしょうか?
その場合、どんなFeed Readerが使われているでしょうか?>>14
적다고 생각함
나같은 부류들은 그냥 클래식 음악이나 좋아하는 부류지人に聞く前に少しは自分で調べよう
>芸能人の情報コミュニティサイトにたくさんあります。既に芸能人飛行機出発時間まで共有されている
もう新規の付け入る隙はなさそうだな>>23
代表的なところで、そういったコミュニティサイトを2~3教えていただけないでしょうか?Kpop이 한국에서 계속 인기있을 것인가?
YES: 외국인들이 착각하는게 KPOP이 최근에 인기라는 것. 외국에 소개되고 인기를 끈것이지 최근일뿐. 이미 90년대 초반부터 현재의 아이돌 문화가 한국에서 자리잡혔음. 그냥 일상 그 자체에요. 그리고 한국인들은 외국문화에 거부감이 큰 것은 아니지만 동시에 크게 관심이 없어요. 일본음악이나 여러 해외음악이 한국에서 인기 없는 이유 중 하나. 앞으로도 무조건 인기있습니다.
스레드 주인이 말하는 비즈니스가 성공 가능한 아이템인가?
NEVER. 이미 그런 사이트는 넘치고 넘쳐요.
한국은 인터넷 커뮤니티가 다양한 종류로 매우 발달되어있습니다. 연예정보 커뮤니티도 마찬가지.
인스티즈 더쿠 등등이 사이트 형식으로 있고
한국인들은 daum cafe를 많이 이용합니다. (야후클럽 같은 곳) 아무래도 이런 곳은 가입절차나 레벨업 절차가 복잡해 외국인 접근이 어렵습니다.외국인이 kpop을 듣는 것이 신기해
한국내에서
kpop 인기는 20년전부터 그대로입니다.
외국에대한 논의는 제외하고
한국에서 인기는 변함없을것입니다.>>26
同意しますK-POPは8割が日本からの利益なんだっけ?
2012年の韓国の大統領が馬鹿やらかしたせいで日本で嫌韓が増えて衰退してしまった。
反省すべきだね>>32
8할의 이익이 일본이라니.
일본이 아니라 한국인데? 일본은 그냥 한국에서 인기 없는 애들이 가는 곳 정도 아니야? 게다가 일본 케이팝 시장도 작아진 마당에..뭐든 과대평가는 별로에요(웃음)
고작 가수들 일본에서 일본인에게 아첨하며 돈 벌게 해주려고 대통령이 올바른 소리 못 할 이유는 없다. 애초에 한류 자체가 한국에서는 게임산업보다도 들어오는 돈이 적어아니, 솔직히 일본 공연으로 얻어지는 수익은 막대한.
인기 없는 애들이 가봐야 통하지 않고, 인기 있는 애들이 가서 돈을 더 벌기 위해 진출하는 곳이지
K-pop의 요즘 인기는, 글쎄 요즘의 유행이 악기 연주 등에서 간단하게 몸을 쓰는 댄스 쪽으로 가고 있는데
K-pop 아이돌의 안무 등이 어필하고 있는 부분 크다고 생각한다
다만 춤을 잘 추는 녀석들은 어느 나라에나 있기 때문에, 중국이나 동남아 등
그쪽도 쓸만한 곡과 댄스를 만들고 소비하게 되면 K-pop 대신 자국 음악을 소비할 것.
앞으로 몇 년 장사일 것 같지만 열심히 뽑아내면 좋지>>1
우선 한국내의 인기는 20년전이나 지금이나 인기가 있다.
그리고 오히려 한국내의 음악시장은 음반에서 음원으로 넘어오면서 더 커지고 더 돈이 되고있다.
음원으로 넘어가면서 불법음원으로 인하여 망할꺼라고 예상했는데 현실은 스트리밍이 활성화 되면서 한국의 음악시장 규모는 매년 커지고 있다.
2000년대 초반 일본과의 격차가 10배가까이 났는데 지금은 4배정도 난다. 즉 음원으로의 시장 변환이 잘 된편
거기에 아이돌시장은 스트리밍을 마치 스포츠처럼 경쟁하고있어서 더더욱 커지고 더욱 잘되고있다.
관련정보를 찾으려면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와 디시인사이드나 팬클럽 트위터에서 주로얻을 수 있다.
해외에서 한류가 이어질지는 잘 모르겠다.>>27
非常にわかりやすい説明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韓国におけるK-POPは、普遍的なものであり社会生活の一部(日常)であるということは理解しました。
cafeの情報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日本では似たようなサービスでmixiのコミュニティがありますが、韓国ではそれよりもずっと以前からcafeというコミュニティサイトが利用されていたと聞いています。
先ほど、実際にcafeを訪れてみましたが、日本人がアクセスするには少し大変そうですね。
利用方法などを含めもう少し調べてみます。>>30
それを聞いて安心しました개인적으로 K-POP이 메인스트림으로 되려면 예전 이소룡 홍콩무비처럼
미국,유럽에서 주류음악으로 인정이 되면 좋을텐데...
현실은 K-POP 메인인기국은 asia대륙... 중국,south east asia 혹은 brazil등등인데...
이런데는 불법복제 대부분이고 인기에 비해 수익이 저조해요
일본이 유일 현금얻기 쉬운곳이긴 헌데;;; 일본에 집중허면 동bang신기처럼 세계에서는 잊혀진 그룹이 되기 쉽죠>>37
있는데 왜 없음?
위에 써있잖아
인스티즈 안 가봤어?
더쿠 라는 곳도 있어Exo와 방탄소년단 같은 경쟁 그룹의 팬덤간의 충돌 때문에 한국에선 통합된 아이돌 정보 커뮤니티는 나오기 힘들다
대부분의 아이돌 이야기 하는 곳에서 sm entertainment 팬덤과 yg jyp 같은 비 sm 팬덤간의 싸움이 벌어지고 있어서
각 팬덤은 한군데서 모여서 이야기하는 것을 싫어한다Exo와 snsd 같은 sm그룹이 k-pop에서 압도적이던 시기가 있어서 모든 커뮤니티에 sm팬덤이 존재하고 있고 비sm팬덤은 탄압받았다. 그러나 최근 방탄소년단 twice가 약진하면서 전투가 심화되고 있다
>>45 ㅇㅇ 중국 동냄어 위주의 해외 sm팬덤도 무서워요
twice 유투브 테러도 그쪽애들이 벌인 짓임.>>49
あなたの話は非常に参考になりました。
そういう対立構図もあるのですね。
新たな勢力を支持するグループ vs 既存の勢力を支持するグループ。でもSMも割と解放してきたよね
韓国の大きな音楽番組であのEXOのテミンが売れていると言えどもまだまだ弱小事務所のグループである防弾少年団のジミンとWミンとしてパフォーマンスしてたし
あのパフォーマンスは防弾少年団のファンとして感動したわK-POPは、中国・東南アジア(タイ・インドネシアなど)・ブラジルなどの地域だけで人気。
日本では、メジャーな部類には入らなくて、あくまで「K-POP」と言うカテゴリー分けされる。
10代の一部に人気とは思うが、全体ではない。
一番は、欧米系アーティストだよ。まあ東方神起は別格だけどね
あれはエイベックスで売り上げトップだったし
軍隊から帰ってきたらどうなるかな>>53 동방신기는 이미 한국에서는 잊혀진 그룹이에요. 사실상 J pop이라고 생각
20세 이하 사람중에는 동방신기가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
언제나 항상 최고였던 빅뱅과 달리
동방신기는 두개로 갈라진 이후부터 한국에서는 완전히 끝났다고 생각함.
그리고 SM자체도 인기가 예전같지 않고 쇠퇴하는게 느껴져요. 쟈니스가 아님이제는 한국의 KPOP의 새로운 주역은 트로트가 됩니다
YouTubehttps://youtu.be/56o6tCVfwbQ
韓国人に質問です。K-POPの今後について教えてくださ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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