ポン・ジュノ監督について

26

  • 1名無し2016/10/09(Sun) 23:23:42ID:g3NzAzMzY(1/1)NG通報

    韓国ではどのように批評されているのだろうか?
    天才だということは疑いようもないが、本場ならではの評価を聞きたい。

  • 2名無し2016/10/09(Sun) 23:35:07ID:czNTA3NzA(1/2)NG通報

    >>1 괴물말고 나머지 영화는 별로

  • 3한국인2016/10/09(Sun) 23:36:47ID:kwMzk2NTc(1/2)NG通報

    >>1

    봉준호는 살인의 추억, 괴물로 이미 정점을 찍었다

    라는 분위기.

    이 두 개의 작품이 족쇄가 되어서 무슨 신작이 나오던 비교하게 되는 ww

  • 4名無し2016/10/09(Sun) 23:36:52ID:M2MTk5ODI(1/1)NG通報

    나이가 어려서 봉준호의 작품은 많이 보지 못했다.

  • 5名無し2016/10/09(Sun) 23:38:31ID:czNTA3NzA(2/2)NG通報

    이 한국영화 추천한다 후회안할ㅎㅎ

  • 6名無し2016/10/09(Sun) 23:38:38ID:M4NDU4OTM(1/1)NG通報

    전작이 차기작의 평가의 발목을 잡습니다.

  • 7일본 음악 좋아2016/10/09(Sun) 23:40:12ID:M2Nzc3OTM(1/6)NG通報

    =====================


    여기까지가 대중의 평가.
    평론적으로는, mother 역시 매우 높은 평가. 이 영화의 경우에는 다만, 모호성과 이야기의 느슨함으로 비판받은 것으로 기억.

    snowpiercer는, CJ의 배급력으로 밀어붙여, 900만명의 관객을 동원했지만, 일반 관객들은 대부분 불호. 평론가 사이에서도 호불호가 갈림. 기존에 비해서, 지루한 전개와, 주제를 전달하기 위한, 작위적 상황에 대한 비판이 거셌음. 더불어, 다소 어색한 CG와 한국 영화 고질병인, 싸움 장면에서의 흔들리는 camera walk에 대한 비판도 있었음.

  • 8일본 음악 좋아2016/10/09(Sun) 23:40:42ID:M2Nzc3OTM(2/6)NG通報

    >>5

    덧붙이면, 이 영화는 쓰레기입니다.
    사회 분위기의 덕을 매우 많이 받았습니다.

  • 9한국인2016/10/09(Sun) 23:41:12ID:kwMzk2NTc(2/2)NG通報

    봉준호 영화에서

    송강호가 나오지 않으면 어딘가 아쉽다.

  • 10名無し2016/10/09(Sun) 23:53:45ID:A3MjA5NjQ(1/1)NG通報

    살인의 추억은 한국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작

  • 11名無し2016/10/10(Mon) 00:05:55ID:Q5Mjg1NjA(1/1)NG通報

    殺人の追憶、mother、吠える犬は噛まない、息もできない。韓国映画ベスト4はこれだな。どれも外せない。

  • 12名無し2016/10/10(Mon) 00:46:07ID:cxODg1MDA(1/2)NG通報

    살인의 추억, 괴물, 마더 3연타는 정말 굉장했지만 설국열차는 호불호가 많이 나뉜다

  • 13名無し2016/10/10(Mon) 00:55:43ID:cxODg1MDA(2/2)NG通報

    참고로 지금 한국에서 가장 높이 평가받는 감독은

    박찬욱, 봉준호, 이창동, 김기덕, 홍상수

    그 뒤를 이어 나홍진, 김지운, 허진호, 류승완 등등

  • 14名無し2016/10/10(Mon) 00:59:44ID:g4Mzg5NjA(1/4)NG通報

    この映画面白かったけど名作ではないな
    加えて韓国の映画は高レベル日本映画は残念ながらもう低レベル

  • 15名無し2016/10/10(Mon) 01:06:10ID:gwNzk3MjA(1/1)NG通報

    >>14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한국에서도 인기가 좋습니다.

  • 16名無し2016/10/10(Mon) 01:10:07ID:g4Mzg5NjA(2/4)NG通報

    >>15
    本当に?びっくりだ。
    アニメ映画は人気ありますが、実写の日本映画は人気がありません。
    そして楽しめるレベルでもないです。

  • 17일본 음악 좋아2016/10/10(Mon) 01:16:17ID:IzODY3NzA(3/6)NG通報

    >>16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세계적 거장이니까요.
    한국에서의 인기는, 한국에서 가장 대중적인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좋아하는 감독이기 때문입니다. 그 덕분에 과거 작품들 재개봉도 이루어지고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나카시마 테츠야 감독을 좋아합니다. 2000년대는 이와이 슌지. Picnic의 OST 앨범을 구하고 싶은데 일본에서 파는 장소를 못찾았어요.

  • 18名無し2016/10/10(Mon) 01:21:08ID:g4Mzg5NjA(3/4)NG通報

    >>17
    あー。岩井俊二が出るなら映画好き+日本にも興味がある方なんですね。
    だから是枝裕和監督知ってるんだ。

    僕は映画好きという訳ではなく一般的な感覚ですよ。

    そして多くの人の共通認識で、近代韓国映画はすごい近代日本映画はレベルが低いという認識があります。

  • 19일본 음악 좋아2016/10/10(Mon) 02:10:47ID:IzODY3NzA(4/6)NG通報

    >>18

    평균적인 상업영화는 한국이 일본보다 좋다고, 저도 생각합니다. (예술 영화, 애니메이션은 일본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국 영화 딱히 대단하지 않아요... 2000년대 초반 등장했던 봉준호,박찬욱,김지운 등의 감독 이후로는 이렇다할 신인 감독이 없습니다. 할리우드 영화의 cliche를 차용한, 고만고만한 작품들이 대부분입니다...ㅜㅜ

    이와이 슌지는 아마도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일본 감독입니다. 97년도에 일본 문화가 개방된 이후에, 첫 번째로 정식 수입된 영화가 기타노 다케시의 hanabi인데, 아시다시피 성인용의 예술영화이기 때문에... 두 번째로 개봉한 'love letter'가 큰 인기를 얻었고, 미야자키 하야오를 제외한 일본 영화 중에서 가장 많은 관객이 보았습니다. 최근에도 재개봉이 2번이나 이루어져 많은 관객이 보았습니다.

    그의 영화들은 음악이 굉장하다고 생각해요.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NjRSrvDGQhw

  • 20일본 음악 좋아2016/10/10(Mon) 02:15:49ID:IzODY3NzA(5/6)NG通報
  • 21名無し2016/10/10(Mon) 02:21:59ID:g4Mzg5NjA(4/4)NG通報

    >>19
    なるほど娯楽映画の話ではないのか。
    芸術映画や映画作家(普遍的映画)なら確かに日本映画がまだかろうじで韓国の上かもしれない。

    それを踏まえた上で娯楽映画ではアジアのトップだよ韓国は。

    そして残念ながら日本も映画監督も新しい人材に乏しい。
    岩井俊二や是枝裕和を知ってるなら、西川美和の映画も楽しく見れるかもしれない。

  • 22일본 음악 좋아2016/10/10(Mon) 02:24:19ID:IzODY3NzA(6/6)NG通報

    >>21

    일본의 여성 감독은, 河瀨直美밖에 몰랐는데,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3名無し2016/10/10(Mon) 04:28:08ID:E4NjAwNzA(1/1)NG通報

    개인적으로 마더는 상당히 저평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살인의 추억도 좋지만.. 예술성으로는 마더가 더 좋았다는 느낌.

  • 24無人KTX爆弾2016/10/10(Mon) 17:43:28ID:I2OTY4NTA(1/1)NG通報

    「殺人の追憶」しか観たことはないが、素晴らしい作品だった。

  • 25名無し2016/10/11(Tue) 12:45:02ID:Q2NjczMw=(1/1)NG通報

    スノーピアサーの世界観はすごかったのに全く話題にされないとは……

    白熊が「動くものは皆食料にしか見えない」という性質もってることを知っていれば
    生き残った子どもたちが白熊と対面するシーンがものすげぇデストピアなんだよね。

    まぁ黙示録的な話はメジャーにはならんけど、マイナー趣味では衝撃的な作品だと思う……

  • 26名無し2016/10/22(Sat) 01:06:27ID:E3OTEwMzY(1/1)NG通報

    殺人の追憶で決まりでしょ!! 実際にあった未解決連続殺人事件で、結局犯人は捕まらなかったけど、ストーリー、音楽、俳優陣の名演技、全てにおいて最高傑作です。
    この映画の凄いところは、強烈な余韻を残すところ。それまで観た映画で、殺人の追憶ほど、余韻を残す映画は
    在りませんでした。
    この映画、20回は繰り返して観たけど、こんなのも初めてだな。
    今までたくさんの映画を観たけど、文句なしにNO1映画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