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人の何割ぐらいがサムスンのスマートフォンを使ってますか?

17

    • 1野球先輩2017/08/12(Sat) 18:47:47ID:U4NzI2MjQ(1/3)NG報告

      日本だとサムスン電子の商品があまり流通(というより見かけない)していません。
      しかし、以前イギリスに行ったとき、サムスンのスマートフォンが多く売られていました。

      そこで韓国人に聞きたいのですが、スマートフォンはどの会社のものを使ってますか?
      日本人の多くはiPhoneやandroidばかりで、サムスンどころか日本製品の者もかなり少ないです。

    • 2일본 음악 좋아2017/08/12(Sat) 21:43:34ID:c3NzkzMjQ(1/2)NG報告

      한국갤럽이 2017년 2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전국 성인 1,007명 중 스마트폰 사용자 912명에게 현재 사용 스마트폰 브랜드를 물은 결과, 삼성이 58%(갤럭시 S/A/J 47%, 노트 11%)로 과반을 차지했고 LG(G/V/X 시리즈)와 애플(아이폰)이 각각 19%, 17%로 그 뒤를 이었으며 팬택(SKY/VEGA) 2%, 기타 브랜드 1%로 나타났다.

      삼성은 고연령일수록(20대 43%; 50대 이상 70% 내외), 애플은 저연령일수록(20대 40%; 50대 이상 2%) 많이 사용해 대조를 이뤘다. 이러한 경향은 2016년 7월과 비슷하며, 2014년 이전과 비교하면 20·30대에서 애플 비중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51530

      요약 : 삼성 60%, LG 20%, 애플 20%

    • 3일본 음악 좋아2017/08/12(Sat) 21:47:10ID:c3NzkzMjQ(2/2)NG報告

      나는 ericsson 시절부터 sony 스마트폰이나 해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애용했는데,
      작년에 galaxy a7 2016으로 바꾼 이후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앞으로도 안드로이드는 삼성으로 계속 사용하고싶다.
      이번에 iphone8로 바꿀 계획이기는 하지만...;;

    • 4名無し2017/08/12(Sat) 21:57:07ID:UwODM1NDg(1/1)NG報告

      삼성 6할 아이폰 2,3할 될거같다

      삼성은 고연령자층에 특히 점유율 높다

      판매량 세계 점유율

    • 5名無し2017/08/12(Sat) 22:43:36ID:UzOTk2NDg(1/1)NG報告

      Galaxy S8格好良いんだけど、日本じゃ10万円くらいするから高いんだよね(´-`).。oO

    • 6野球先輩2017/08/12(Sat) 23:53:18ID:U4NzI2MjQ(2/3)NG報告

      >>2
      資料まで・・
      ありがとう!

    • 7野球先輩2017/08/12(Sat) 23:55:23ID:U4NzI2MjQ(3/3)NG報告

      >>4
      資料添付感謝します!
      高齢の人が利用者が多いということは、サムスンが年寄り向けのサービスをしているのでしょうか?

    • 8푸른 하늘2017/08/13(Sun) 06:02:25ID:cwODc5NTc(1/3)NG報告

      >>7
      삼성은 특별히 노인을 위한 서비스를 하고 있지 않다.
      다만 삼성의 AS가 최강일뿐.
      삼성의 AS는 세계최강이다. 여기에는 반박 할 수 없다.
      들어가는 순간, 기계가 번호표를 출력한다. 번호 순서대로 접수한다.
      카운터의 여성이 고장내용을 접수한다. 그럼 10 여명의 수리기사가
      은행지점 처럼 앉아서 대기하고 있고

      대기실 소파에서 앉아 TV를 보거나, 대기자용 컴퓨터로 컴퓨터를 하고 있으면
      몇번 수리기사가 이름을 부른다.
      수리기사는 스마트폰 증상과, 수리비용을 언급하고, 수리할지 말지를 이야기 한다.
      수리하겠다 하면, 다시 대기.
      수리가 종료되면, 부른다......... 비용도 거기서 지불.

      다 하는데 20 분이 넘지 않는다.
      비용도 매우 저렴.
      as를 받은 후에는, 스마트폰으로 문자가 온다.
      as 에 만족하는지, 수리자의 친절도 등을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10 점 만점을 달성하지 못하면, 일자리를 잃을 수도 있는
      매우 엄격한 시스템이다.
      일본에서는 이렇게 하지 못할 것. 인권 문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대로 노인은 편하다.
      삼성as 센터는 도시라면 어디든 존재한다.

    • 9名無し2017/08/13(Sun) 10:40:44ID:Q1ODI2Mjk(1/1)NG報告

      >>8
      ??? 俺ソフトバンク使ってるけど
      日本もほぼ同じだよ?
      むしろ日本は待合の時間で無料のコーヒーが飲めたり
      子供専用の遊び場があったり
      パソコンは無いけど(てか今あんまりパソコン自体が使わなくなってる)
      wifiは飛んでいるんで接続し放題だし
      日本も然程違いはない。

      てか無料のコーヒーとか子供専用の遊び場とかそう言うのはあるの?
      だったら日本の方がサービスでは上となるけど。

      もっともこんな事で比較しても仕方ないんだけど。
      韓国がサービスでは1番だと言いたいのなら
      別に否定はしないけど。

    • 10푸른 하늘2017/08/13(Sun) 22:14:32ID:cwODc5NTc(2/3)NG報告

      >>9
      좋은의견이야.
      소프트뱅크는 일본의 기업이지.
      참고로 한국에는 소프트뱅크라는 회사가 없다.

      만약 당신이 평범한 한국인이라면
      한국에서 소프트뱅크 라는 브랜드와 접촉할 기회조차 없다.
      그래 당신은 소프트뱅크를 사용하고 있다.
      그런 당신이 한국에 와서 스마트 폰에 문제가 발생하면
      큰 일 이다.

      그리고 또 하나....... 삼성은 스마트폰 만 만들지 않는다.
      거의 모든 가전제품을 만든다.
      당신 집에는 몇 개의 가전제품을 사용하는거?

      스마트폰만 고치는게 아니라, 다른 것도 고치니까
      스마트폰 고치러 갈때, 청소기라던가, 공기청정기 필터라던가 구매한다.
      노인에게 있어서 이것은 한번에 모든걸 해결하는 서비스이다.
      만약 당신이라면 핸드폰은 소프트 뱅크, tv는 소니.... 이런 식으로 여러 곳을 들리겠지

      거기다 한국은 땅 값이 비싸다. 여러곳에 as센터를 만들려면 돈이 많이 드는데
      외국 기업이 이를 부담하기는 어렵다. 결국 as센터 수가 적다.

    • 11名無し2017/09/14(Thu) 18:26:51ID:M2NjY0NjA(1/1)NG報告

      韓国企業なのだから韓国人用に特化されてる気がする
      自国製品を使うことはいい事だよね

    • 12名無し2017/09/14(Thu) 19:10:08ID:Q1ODYxNzA(1/1)NG報告

      50%는삼성 30%는 LG 나머지 20%는 애플이나 기타 등등

    • 13名無し2017/09/16(Sat) 03:25:11ID:U5Mzk2NDA(1/3)NG報告

      >>10
      なるほど。確かに便利だが競争原理が働かなくなって
      それがサムスンの市場寡占を生んだ要因なんだね。
      サムスンと同じサービスをやるには資本力が足りないから
      中小企業や外資系企業の新規参入は難しい。
      だから外資系企業が韓国から撤退していくわけだ。

      韓国の大企業は全て成功者の真似をしているから日本の様に
      長い時間をかけて苦労して成功を生み出すのではなく
      真似するだけで良いので時間の無駄が無く合理的だ。
      日本企業の成功事例を真似て今の財閥企業も作られた。
      特に三菱グループを模倣している。名前からして三星(Samsung)だし。

      画像は1938年に三星商会(Samsungの前身)が出した星麺のロゴ。

    • 14名無し2017/09/16(Sat) 03:55:28ID:U5Mzk2NDA(2/3)NG報告

      Samsungの会長はSHARPに液晶技術を教えてもらい
      SHARPの会長に頼んでNECを紹介してもらい技術を学んだ。
      NECは技術流出を嫌がって合わなかったのにSHARPの会長の頼みで
      会って技術を教えた。そして東レの支援でSamsungは世界的な大企業となった。
      このことは韓国語では検索しても出ないし韓国人の99.99%は知らないだろう。

      LGの会長も東芝に家電製品の技術を教えてもらい、洗濯機などを作れるようになった。
      そして東芝が開発した製品を自分が開発した物だと嘘吐いてLGの日本語HPにまで載せていた。

      発展途上国が一気に経済成長するには、このような模倣はある程度許される。
      しかしSamsungやLGがグローバル企業となって先進国の仲間入りした韓国で
      昔の様に真似ばかりしていたのではブランドの価値が上がらない。

    • 15名無し2017/09/16(Sat) 03:56:01ID:U5Mzk2NDA(3/3)NG報告

      SamsungやLGが開発してヒットした製品という物が一つも思い浮かばない。
      例えばSONYは未だにWalkmanとplaystationいう製品のおかげで欧米でブランド力がある。
      新しい物を開発してヒットさせるというのは長期間高いブランド価値を持続させる。
      日本では車を開発したダイムラーとsmartphonを開発したappleの信者が多い。

      バブル崩壊後の貧乏な若者はブランド価値にこだわらず品質と機能性重視で
      ブランドにこだわらない世代が多くなった。

      Samsungの曲面パネルのgalaxyはブランド価値を上げる第一歩だと思う。
      Samsungが一から開発した新たな製品が生まれれば、かつてのSONYを
      凌駕することも可能だと思う。
      ただ、多大な時間がかかるので韓国企業にそれができるのか疑問ではある。

      Samsungの副会長を逮捕したのはまずかった。
      あの人は海外に多大な人脈が有ったので莫大な資産(人脈)を一気に失ってしまった。
      あの人の代わりは居ない。この損失が痛みとなって感じるのは何年も後になってからだろう。
      明日は休みなのに台風で雨だから夜更かししてしまった。おやすみなさいw

    • 16한미일 군사동맹2017/09/16(Sat) 18:08:31ID:U4MjQzODA(1/1)NG報告

      디자인은 3년 전까지 아이폰이 앞섰다.
      그러나 galaxy s6 부터 도입된 엣지 디자인과, 손에 잡히는 감각이 좋은 양면 엣지
      s8, note 8 전면 디스플레이 디자인은 galaxy 디자인이 아이폰 보다 낫지 않아?
      이정도면 꼼꼼한 일본인도 구입을 고려해도 좋다. 가격에 거품이 낀 아이폰보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
      참고로 한국에서 일본 의류브랜드 유니클로가 일년에 1조원의 매출. 가장 인기 많은 의류브랜드에 뽑힌다. 10대부터 50대 60대 까지 전 연령이 선호한다

    • 17푸른 하늘2017/09/16(Sat) 20:40:04ID:Q0MzA3MjQ(3/3)NG報告

      >>16
      유니클로 좋아. 저렴하고 패션이 좋다.
      하지만 사이즈가 약간 큰 물건도 팔았으면 좋겠다.
      한국인 몸매에는 약간 작다고 느껴짐.

レス投稿

画像をタップで並べ替え / 『×』で選択解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