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人の何割ぐらいがサムスンのスマートフォンを使ってます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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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野球先輩2017/08/12(Sat) 18:47:47ID:U4NzI2MjQ(1/3)NG通報

    日本だとサムスン電子の商品があまり流通(というより見かけない)していません。
    しかし、以前イギリスに行ったとき、サムスンのスマートフォンが多く売られていました。

    そこで韓国人に聞きたいのですが、スマートフォンはどの会社のものを使ってますか?
    日本人の多くはiPhoneやandroidばかりで、サムスンどころか日本製品の者もかなり少ないです。

  • 2일본 음악 좋아2017/08/12(Sat) 21:43:34ID:c3NzkzMjQ(1/2)NG通報

    한국갤럽이 2017년 2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전국 성인 1,007명 중 스마트폰 사용자 912명에게 현재 사용 스마트폰 브랜드를 물은 결과, 삼성이 58%(갤럭시 S/A/J 47%, 노트 11%)로 과반을 차지했고 LG(G/V/X 시리즈)와 애플(아이폰)이 각각 19%, 17%로 그 뒤를 이었으며 팬택(SKY/VEGA) 2%, 기타 브랜드 1%로 나타났다.

    삼성은 고연령일수록(20대 43%; 50대 이상 70% 내외), 애플은 저연령일수록(20대 40%; 50대 이상 2%) 많이 사용해 대조를 이뤘다. 이러한 경향은 2016년 7월과 비슷하며, 2014년 이전과 비교하면 20·30대에서 애플 비중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51530

    요약 : 삼성 60%, LG 20%, 애플 20%

  • 3일본 음악 좋아2017/08/12(Sat) 21:47:10ID:c3NzkzMjQ(2/2)NG通報

    나는 ericsson 시절부터 sony 스마트폰이나 해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애용했는데,
    작년에 galaxy a7 2016으로 바꾼 이후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앞으로도 안드로이드는 삼성으로 계속 사용하고싶다.
    이번에 iphone8로 바꿀 계획이기는 하지만...;;

  • 4名無し2017/08/12(Sat) 21:57:07ID:UwODM1NDg(1/1)NG通報

    삼성 6할 아이폰 2,3할 될거같다

    삼성은 고연령자층에 특히 점유율 높다

    판매량 세계 점유율

  • 5名無し2017/08/12(Sat) 22:43:36ID:UzOTk2NDg(1/1)NG通報

    Galaxy S8格好良いんだけど、日本じゃ10万円くらいするから高いんだよね(´-`).。oO

  • 6野球先輩2017/08/12(Sat) 23:53:18ID:U4NzI2MjQ(2/3)NG通報

    >>2
    資料まで・・
    ありがとう!

  • 7野球先輩2017/08/12(Sat) 23:55:23ID:U4NzI2MjQ(3/3)NG通報

    >>4
    資料添付感謝します!
    高齢の人が利用者が多いということは、サムスンが年寄り向けのサービスをしているのでしょうか?

  • 8푸른 하늘2017/08/13(Sun) 06:02:25ID:cwODc5NTc(1/2)NG通報

    >>7
    삼성은 특별히 노인을 위한 서비스를 하고 있지 않다.
    다만 삼성의 AS가 최강일뿐.
    삼성의 AS는 세계최강이다. 여기에는 반박 할 수 없다.
    들어가는 순간, 기계가 번호표를 출력한다. 번호 순서대로 접수한다.
    카운터의 여성이 고장내용을 접수한다. 그럼 10 여명의 수리기사가
    은행지점 처럼 앉아서 대기하고 있고

    대기실 소파에서 앉아 TV를 보거나, 대기자용 컴퓨터로 컴퓨터를 하고 있으면
    몇번 수리기사가 이름을 부른다.
    수리기사는 스마트폰 증상과, 수리비용을 언급하고, 수리할지 말지를 이야기 한다.
    수리하겠다 하면, 다시 대기.
    수리가 종료되면, 부른다......... 비용도 거기서 지불.

    다 하는데 20 분이 넘지 않는다.
    비용도 매우 저렴.
    as를 받은 후에는, 스마트폰으로 문자가 온다.
    as 에 만족하는지, 수리자의 친절도 등을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10 점 만점을 달성하지 못하면, 일자리를 잃을 수도 있는
    매우 엄격한 시스템이다.
    일본에서는 이렇게 하지 못할 것. 인권 문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대로 노인은 편하다.
    삼성as 센터는 도시라면 어디든 존재한다.

  • 9名無し2017/08/13(Sun) 10:40:44ID:Q1ODI2Mjk(1/1)NG通報

    >>8
    ??? 俺ソフトバンク使ってるけど
    日本もほぼ同じだよ?
    むしろ日本は待合の時間で無料のコーヒーが飲めたり
    子供専用の遊び場があったり
    パソコンは無いけど(てか今あんまりパソコン自体が使わなくなってる)
    wifiは飛んでいるんで接続し放題だし
    日本も然程違いはない。

    てか無料のコーヒーとか子供専用の遊び場とかそう言うのはあるの?
    だったら日本の方がサービスでは上となるけど。

    もっともこんな事で比較しても仕方ないんだけど。
    韓国がサービスでは1番だと言いたいのなら
    別に否定はしないけど。

  • 10푸른 하늘2017/08/13(Sun) 22:14:32ID:cwODc5NTc(2/2)NG通報

    >>9
    좋은의견이야.
    소프트뱅크는 일본의 기업이지.
    참고로 한국에는 소프트뱅크라는 회사가 없다.

    만약 당신이 평범한 한국인이라면
    한국에서 소프트뱅크 라는 브랜드와 접촉할 기회조차 없다.
    그래 당신은 소프트뱅크를 사용하고 있다.
    그런 당신이 한국에 와서 스마트 폰에 문제가 발생하면
    큰 일 이다.

    그리고 또 하나....... 삼성은 스마트폰 만 만들지 않는다.
    거의 모든 가전제품을 만든다.
    당신 집에는 몇 개의 가전제품을 사용하는거?

    스마트폰만 고치는게 아니라, 다른 것도 고치니까
    스마트폰 고치러 갈때, 청소기라던가, 공기청정기 필터라던가 구매한다.
    노인에게 있어서 이것은 한번에 모든걸 해결하는 서비스이다.
    만약 당신이라면 핸드폰은 소프트 뱅크, tv는 소니.... 이런 식으로 여러 곳을 들리겠지

    거기다 한국은 땅 값이 비싸다. 여러곳에 as센터를 만들려면 돈이 많이 드는데
    외국 기업이 이를 부담하기는 어렵다. 결국 as센터 수가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