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X 모델이 또다시 공개되었기 때문에 스레를 만든다.

136

  • 1거짓말이 뭐에요?2017/06/08(Thu) 22:01:21ID:kyODMxNTI通報

    KFX 모델이 공개되어 밀리터리 오타쿠들을 위해 스레를 생성합니다.

    스레가 올라가면 추가로 더 올리겠습니다.

    일본인들에게 사진들을 보여주세요.

  • 87名無し2017/06/19(Mon) 18:46:57ID:MxNzg2OTc(11/21)NG通報

    >>85

    BLOCK 1은 완전 외부에 개방된 형태가 아니라

    반 매립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 88うん?◆KyUpmG9.1.2017/06/19(Mon) 18:49:04ID:E4OTA5Mjk(4/9)NG通報

    >>87

    >>1を見ると。とても剥き出しに見えるのだが??

  • 89名無し2017/06/19(Mon) 18:49:16ID:MxNzg2OTc(12/21)NG通報

    >>86

    그렇다고 가만히 있을수도 없지요.

    한국이 처음 개발하는건 다 그런 상황이었습니다.

  • 90 ^^* ◇ exrbfoxtip2017/06/19(Mon) 18:49:42ID:E5NDI2OTQ(3/12)NG通報

    >>84fa50은 엔진제외 전부 국산이다.

  • 91名無し2017/06/19(Mon) 18:50:40ID:MxNzg2OTc(13/21)NG通報

    >>88

    파일런 추가 무장을 제외한 하부 부분을 보면 미사일이 반 매립되어 있습니다.

    이 사진에서는 잘 안보입니다.

  • 92うん?◆KyUpmG9.1.2017/06/19(Mon) 18:51:49ID:E4OTA5Mjk(5/9)NG通報

    >>90
    いつもの国産ですね。ロケットもそうでした。

  • 93うん?◆KyUpmG9.1.2017/06/19(Mon) 18:53:20ID:E4OTA5Mjk(6/9)NG通報

    >>91
    体積の問題なのだが、あのミサイル類を全て収納するには、根本的再設計が必要だろう。

  • 94名無し2017/06/19(Mon) 18:53:48ID:MxNzg2OTc(14/21)NG通報

    >>92

    한국은 다른 국가들처럼 오랜 시간동안 연구할 수 없었으니까

    해외 기업들과 공동 개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식으로 기술력을 얻고 발전시킵니다.

  • 95名無し2017/06/19(Mon) 18:53:51ID:AwMTE3MDk(2/10)NG通報

    >>89
    その通り、
    貴方の意見は変に虚勢を張る他の韓国人より建設的ですね。

  • 96名無し2017/06/19(Mon) 18:54:59ID:MxNzg2OTc(15/21)NG通報

    >>93

    그래서 최근 KFX의 크기가 과거보다 더 커졌습니다.

    무장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서 커졌다고 합니다.

  • 97うん?◆KyUpmG9.1.2017/06/19(Mon) 18:55:02ID:E4OTA5Mjk(7/9)NG通報

    >>94
    それは間違ってない。
    それしか方法はない。

  • 98うん?◆KyUpmG9.1.2017/06/19(Mon) 18:56:41ID:E4OTA5Mjk(8/9)NG通報

    >>96
    なるほど。大きくしたか。基本設計をやってるとことだからもう少し見ないと、どういうものになるかわからない状態なんだな。

  • 99うん?◆KyUpmG9.1.2017/06/19(Mon) 18:58:50ID:E4OTA5Mjk(9/9)NG通報

    >>98
    KFXはもう少し経ってから評価するとしよう。

  • 100名無し2017/06/19(Mon) 18:59:37ID:MxNzg2OTc(16/21)NG通報

    >>98

    아직은 모형 단계이기 때문에

    어떻게 바뀔지 알 수 없습니다(웃음)

    KFX가 하늘을 나는 모습을 보려면 한참 멀었어요.

  • 101 ^^* ◇ exrbfoxtip2017/06/19(Mon) 19:06:56ID:E5NDI2OTQ(4/12)NG通報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지식교…밀리터…일본인…
    밀리터리
    일본인의 자랑 MRJ, 또 지연
    글쓴이 3 efgd 작성일 2017-01-29 05:43:33 조회 906


    Image result for MRJ Delay


    일본산 첫 제트여객기 MRJ, 납입 2년 연기…사업 ‘고비’ 맞아

    미쓰비시 중공업이 개발을 추진해온 일본 최초 제트 여객기 MRJ(미쓰비시 레저널 제트)의 첫 납입 시기를 2년 연기해 2020년 중순으로 한다고 정식 발표했다.

    현재 3천억 엔(약 3조9천억 원) 규모로 상정되고 있는 개발비는 3~40%에 해당하는 약 1천억 엔 증가해, 4천억~5천 억엔정도가 될 전망이다.

    MRJ 개발비는 2008년 사업 개시 당시에서는 1,500억 엔 정도였지만, 첫 납입이 당초 예정보다 2013년에서 크게 늦어진 결과 증가했다.

    http://www.47news.jp/korean/economy/2017/01/152901.html

    mrj는 도대체 언제 생산?

  • 102名無し2017/06/19(Mon) 19:08:18ID:AwMTE3MDk(3/10)NG通報

    一つ付け足すとすればステルスと非ステルスとは基本構造が異なる。
    だからKFXのバージョンアップでステルス化させるより並行してステルス機の研究を進めた方が効率的です。

  • 103名無し2017/06/19(Mon) 19:12:22ID:AwMTE3MDk(4/10)NG通報

    >>101
    乞食が金持ちの心配

  • 104名無し2017/06/19(Mon) 19:12:31ID:MxNzg2OTc(17/21)NG通報

    >>102

    KFX BLOCK 1은 처음 개발할때부터 설계 여유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쌍발 엔진이라서 크기와 무게에 여유가 있다고 합니다.

  • 105名無し2017/06/19(Mon) 19:13:20ID:MxNzg2OTc(18/21)NG通報

    >>102

    아마 BLOCK 1과 BLOCK 2가 이런식으로 개발될거고

    BLOCK 3는 당신이 말하는 방향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106名無し2017/06/19(Mon) 19:14:28ID:cxNzczNjM(10/16)NG通報

    >>101
    造ってから言えば、韓国人でもカッコいいと思うよ。

  • 107名無し2017/06/19(Mon) 19:17:54ID:g0NDU4NTU(1/1)NG通報

    もともと、KF-Xはステルスじゃないよね。想像図や模型がそれらしい格好だったから
    ステルスって、言い出したよね。

  • 108名無し2017/06/19(Mon) 19:21:44ID:MxNzg2OTc(19/21)NG通報

    >>107

    완전한 스텔스는 최종 형태인 BLOCK 3에서 이루어집니다.

    나오려면 한참 멀었습니다.

  • 109 ^^* ◇ exrbfoxtip2017/06/19(Mon) 19:24:19ID:E5NDI2OTQ(5/12)NG通報

    >>103 https://mainichi.jp/premier/business/articles/20170511/biz/00m/010/025000c

    국산 여객기 MRJ에 덮치는 "과도한 꿈과 낭만"
    2017 년 5 월 12 일 나카무라 토모 히코 / 고베 국제 대학 교수
     미쓰비시 중공업은 5 월 9 일, 2017 년 3 월기 결산을 발표했다. 채무 초과가 된 미쓰비시 항공기 등 자회사 주식의 평가손과 회사에 대한 대출에 대한 대손 충당금을 계상 등 약 1200 억엔의 특별 손실이 발생했다.
     미쓰비시 항공기는 16 년 7 월에 채무 초과에 빠져, 모회사 미쓰비시 중공업의 자금 지원을 받았다. 이번에는 또한 일본 최초의 제트 여객기 MRJ (미쓰비시 리 저널 제트)의 생산 라인 인원 20 %의 배치 전환과 1 차 하청으로 생산을 맡게 보잉 라인에서도 30 %의 이직률이 발표되었다.
    항공기의 선택은 항공사의 중요한 경영 과제
     심각한 것은 국산 제트 여객기로서 기대되는 MRJ이다. 올해 1 월 23 일에는 5 번째 관련 연기가 발표되었다. 당초 예정에서 무려 7 년 지연된다.
     2 월 16 일 아침에 아나가 갑자기 오후에 기자 회견을 열고 "중요한 경영 과제 '를 발표한다는 소식이 흘렀다. "사장 교체 '발표했다지만, 애나가 MRJ의 주문을 검토하는 것이 아닐까라고 臆測이 뛰어 돌아 한때 아나의 주가는 7 % 하락했다.
     이러한 우려가 태어난 이유가있다. 항공사의 차기 주력 항공기의 선택은 큰 경영 과제 다. 대형 여객기의 조종과 정비는 형식마다 조종사와 정비 직원이 인증을받을 필요가있다. 자동차 운전 면허를 가지고 있으면, 닛산 든 도요타이든 어떤 차량도 운전할 수 있지만, 항공기의 경우는 그렇지 않다. 조종사가 보잉 777 조종사 면허를 가지고 있어도 동일한 보잉 787 조종사는 할 수없는 것이다.
    택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 110名無し2017/06/19(Mon) 19:28:28ID:AwMTE3MDk(5/10)NG通報

    >>109
    開発すら出来ない国の人間が嘲笑できる事じゃない。
    造ってから言え。

  • 111ペンギン2017/06/19(Mon) 19:29:44ID:Q0MjUyNzA(2/2)NG通報

    >>90
    ええ。部品の製造ライン、組み立ては全て韓国人が作ってらっしゃるんでしょう。
    しかし基礎設計は米国企業、個別のパーツも全てノックダウンされたものを設計図のまま組み上げているだけですよね?

    練習機として開発されたこの機体を輸出も視野に入れた戦闘機に転用しようと軍用アビオニクスや火器管制装置をアメリカに求めたら断られましたよね? その後、自主開発しようとして失敗しましたよね?

    韓国のロケット開発の話ともダブるんですが、韓国の製品開発はとかく中段飛ばしを行い挙げ句に失敗しますよね? 今回のコレって本当に大丈夫ですか?

  • 112名無し2017/06/19(Mon) 19:31:50ID:cxNzczNjM(11/16)NG通報

    >>109
    旅客機が造れない韓国。
    ロケットも作れない韓国。
    中国、北朝鮮の方が技術レベルは上位なのかな?

  • 113 ^^* ◇ exrbfoxtip2017/06/19(Mon) 19:32:06ID:E5NDI2OTQ(6/12)NG通報

    >>110미쓰비시 항공기가 파산하면 그때도 쇼핑하는것이겠지?
    싼가격에 팔아라.www

  • 114それで良いと思う2017/06/19(Mon) 19:35:40ID:MzNTU3ODg(1/2)NG通報

    >>70
    それで、いいんじゃないかな。
    日本だって、まだ、実験実証機だし。

    段階を踏んで、しっかり作れば、良いと思うよ。

  • 115名無し2017/06/19(Mon) 19:36:52ID:cxNzczNjM(12/16)NG通報

    >>113
    あなたは、KF-Xの話が出来ないので邪魔です。
    引っ込んでなさい。他の韓国人の方の迷惑です。

  • 116名無し2017/06/19(Mon) 19:39:05ID:MxNzg2OTc(20/21)NG通報

    >>114

    일본의 스텔스 전투기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 117 ^^* ◇ exrbfoxtip2017/06/19(Mon) 19:42:42ID:E5NDI2OTQ(7/12)NG通報

    >>111사용국가 편집

    대한민국 대한민국 - 60대, 2013년부터 2016년까지 4년간 도입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 T-50I 16대, 4억 달러(4,700억 원), 미국, 러시아, 영국, 프랑스, 스웨덴에 이어 세계 6번째 초음속 항공기 수출국 진입
    필리핀 필리핀 - T-50PH 12대, 4억 달러(4,700억 원)
    이라크 이라크 - T-50IQ 24대, 21억 달러(2조 2,121억 원), 항공기 수출 사상 최대규모
    타이 타이 - T-50TH 4대, 1억860만 달러(1,088억 원), 최대 24대 추가 수출가능

    https://ko.m.wikipedia.org/wiki/KAI_FA-50

  • 118名無し2017/06/19(Mon) 19:44:28ID:AwMTE3MDk(6/10)NG通報

    >>113
    そうやって金でしか物事を考えられないお前みたいな韓国人がいるから韓国の技術発達は遅いんだよ。
    ここの別の韓国人に謝れよ。

  • 119名無し2017/06/19(Mon) 19:48:32ID:cxNzczNjM(13/16)NG通報

    >>117
    相変わらずズレてますね。
    機体の中の話をしてるんですよ。
    中身も韓国製なんですか?

    売れれば勝ち? あなたは、金に汚い韓国人ですね。

  • 120 ^^* ◇ exrbfoxtip2017/06/19(Mon) 19:49:46ID:E5NDI2OTQ(8/12)NG通報

    >>118도시바는 sk 하이닉스보다 기술력이 열등하다.
    왜 파산하는것인지? 이유를 모르겠는가?
    www 너희들이 돈만 생각하고 기술자나 기술을 등한시 했기 때문것이다.

  • 121名無し2017/06/19(Mon) 19:52:42ID:cxNzczNjM(14/16)NG通報

    >>120
    ここはKF-Xの話のスレです。
    三菱云々の話がしたけりゃ、自分でスレを作りなさい。

    本当にあなたはダメな韓国人ですね。
    こんな人がいるから他の韓国人が迷惑を被るんですよ。
    自重しなさい。

  • 122名無し2017/06/19(Mon) 19:55:03ID:cxNzczNjM(15/16)NG通報

    因みに、X-2は、日本の防衛装備庁(旧・防衛省技術研究本部)が三菱重工業を主契約企業として開発を行っている先進技術実証用の実験航空機です。(戦闘機ではありません)

    技術開発のための機体です。

  • 123名無し2017/06/19(Mon) 19:59:42ID:AwMTE3MDk(7/10)NG通報

    >>120
    skハイニックスが技術力とかww
    早く半導体技術で戦闘機作れよww

  • 124名無し2017/06/19(Mon) 20:06:19ID:AwMTE3MDk(8/10)NG通報

    実際KFXは本気で楽しみにしているんだけどね。
    ^^ *◇みたいなゴミが居るのが悲しいわ。

  • 125似る?2017/06/19(Mon) 20:06:43ID:MzNTU3ODg(2/2)NG通報

    >>116
    でも、ステルスとか空力とか考慮したら、
    どこが開発しても、似たような機体なのかもしれないね。

    空力を考慮したら、車がみんなプリウスみたいな外観になったように。

    昔あったような、空飛ぶ円盤みたいなステルス機とか、
    どこかの国が、作らないのかな?

  • 126 ^^* ◇ exrbfoxtip2017/06/19(Mon) 20:10:27ID:E5NDI2OTQ(9/12)NG通報

    플래시 메모리는 1980 년대의 반도체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혁신이다. 그 발명자 인舛岡은 막대한 부를 얻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현재 59 세 (편집부 주 · 2002 년 현재)이 될舛岡가 사는 그 상식이 통하지 않는 일본 인 것이다.

    플래시 메모리를 발명 한舛岡대해 고용주 인 도시바가 지불 한 보상금은 단지 "몇 백 달러 (수만 엔)"이다. 플래시 메모리 시장은 곧 라이벌 인 인텔에 빼앗겼다. 또한 도시바는 다음舛岡연구가 계속되지 않는 포스트에 좌천하려고 여러 번 시도했다.
     
    그러나 도시바는이를 부정하고있다. 대변인은 본지에 플래시 메모리를 발명 한 것은 인텔이다, 반복 주장했다. 한편 인텔은 도시바가 플래시 메모리를 발명했다고 주장하고있다.

    97 년 뉴욕 미국 전기 전자 학회 (IEEE)는 도시바 재적중인 플래시 메모리 발명의 업적을 기려舛岡모리스 N · 리부만 상을 수여하고있다. 그래서 도시바이 점을 재차 추궁하면 플래시 메모리를 발명 한 것은 도시바임을 인정한 데다가, 도시바는 선행 이익을 지키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舛岡후지오을 둘러싼 이야기에서 떠오르는는 기존 제품의 응용을 중시 한 나머지, 기초 연구를 게을리 미국과의 반도체 전쟁에 패한 일본의 모습이다.
    https://www.google.co.kr/amp/s/forbesjapan.com/amp/8112

  • 127 ^^* ◇ exrbfoxtip2017/06/19(Mon) 20:11:14ID:E5NDI2OTQ(10/12)NG通報

    상식이 통하지 않는 나라 일본.
    망하는것이 당연하다.

  • 128名無し2017/06/19(Mon) 20:12:19ID:MxNzg2OTc(21/21)NG通報

    >>125

    확실히 현대 무기는 최적화된 설계 때문에 서로 형상이 비슷해집니다.

    게다가 현대는 정보 통신 기술의 발달로 그만큼 정보 교류도 쉬우니까요.

    가끔 구분이 안될때도 있습니다.(웃음)

  • 129名無し2017/06/19(Mon) 20:12:29ID:AwMTE3MDk(9/10)NG通報

    >>126
    いいからそれで早く戦闘機作れよ
    ここはKFXのスレだ

  • 130名無し2017/06/19(Mon) 20:18:44ID:AwMTE3MDk(10/10)NG通報

    レーダーはPhased Array Radarになるのかな?

  • 131名無し2017/06/19(Mon) 20:19:14ID:cxNzczNjM(16/16)NG通報

    >>126
    言葉が通じない人間の屑め。
    お前は不愉快すぎる。
    ここにいる韓国人で一番頭が悪い奴なんだろう。

    skハイニックスが戦闘機を制作したら教えてくれ。
    それまで出てくるな!

  • 132 ^^* ◇ exrbfoxtip2017/06/19(Mon) 20:42:10ID:E5NDI2OTQ(11/12)NG通報

    >>131질문에 대답해주니까. 쓰레기라고 하는 www
    jap 너희들을 다른 한국인들이 상대해주는것을 감사하게 생각해라.

  • 133たぶん日本人2017/06/19(Mon) 21:21:07ID:A0MDAxOTY(1/2)NG通報

    >>127韓国の常識は世界の非常識だからねえ

  • 134たぶん日本人2017/06/19(Mon) 21:24:18ID:A0MDAxOTY(2/2)NG通報

    >>132韓国人は目上の人に対しての言葉がそれか・・・ひねりつぶすよ。

  • 135 ^^* ◇ exrbfoxtip2017/06/19(Mon) 21:29:35ID:E5NDI2OTQ(12/12)NG通報

    >>134 한국전력, 도시바의 영국 원전사업 지분 100% 인수할 수도
    기사승인 2017.04.05 19:11:46
    - 작게+ 크게
    공유

    - 도시바가 지분 100% 확보해 한전 협상력 커져...영국 장관도 한전 긍정 평가

    일본 도시바가 영국의 원전사업인 누젠의 지분을 전부 인수하면서 한국전력공사가 누젠 프로젝트 인수협상에서 유리할 위치에 설 것으로 보인다.

    파이낸셜타임즈는 4일 “프랑스에너지업체 엔지가 보유하고 있는 40%의 누젠 지분을 도시바에 넘긴다”며 “도시바는 1억3870만 달러(약 1560억 원)에 엔지의 누젠 지분을 인수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 조환익 한국전력공사 사장. 누젠 프로젝트는 영국 무어사이드 지역에 원전 3기를 건설하는 사업으로 도시바와 엔지가 각각 60%와 40%의 지분을 들고 있었다.

    도시바는 최근 미국 원전자회사인 웨스팅하우스의 파산을 신청했는데 엔지는 이를 ‘채무불이행사유’로 보고 매각권리를 행사했다.
    http://m.business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488&daum_check=&naver_check=#cb

    상사? wwww

  • 136名無し2017/06/23(Fri) 23:11:22ID:c0MzUzNjI(1/1)NG通報

    韓国K2戦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