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のオンラインゲー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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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名無し2017/05/08(Mon) 12:15:06ID:Q0NDc1MDg(1/1)NG報告

      韓国はオンラインゲームが流行ってるらしいね
      世界的にも強い人ばかりで有名みたいですね。

      後、最近しったのですが。
      オンラインゲームがオリンピック競技にもなるみたいで。
      (これはどうかな?とは思うけど。。。スポーツか?)

      で、韓国の若者の大半はオンラインゲームしてるって本当?

    • 2名無し2017/05/08(Mon) 16:22:35ID:I2NDg4NjA(1/1)NG報告

      プロゲーマー養成校、大阪で開設へ 反射神経の授業も
      コンピューターゲームを競技としてとらえる「eスポーツ」の選手を養成する西日本初の専門学校が、2018年4月に大阪市にできることになった。プレー技術を得るだけでなく、反射神経を磨いたり、インタビューの受け答えを学んだりする授業もあるという。
      専門学校を全国で展開する滋慶学園グループ(大阪市)が、大阪市西区にあるOCA大阪デザイン&IT専門学校に専門学科を設ける。3年制で、年900時間以上の授業を受ける。授業料は年152万円。東京では16年4月に開設した。広報担当者は、「プロのアスリートと同じ考え方で養成する」と話す。
      http://www.google.co.jp/url?q=http://www.asahi.com/articles/ASK1W5R22K1WPLFA009.html&sa=U&ved=0ahUKEwjzu4rj4N_TAhXFvLwKHWN2B6AQFgggMAI&usg=AFQjCNEgnc1OvrgipxKAb2zihhMN99yopA

      入学させた親御さんは、どう思ってるのか、聞きたいね。

    • 3일본 음악 좋아2017/05/08(Mon) 16:34:32ID:QxMjcyODQ(1/2)NG報告

      LOL / Overwatch.

      두 게임의 점유율이 60%~70%입니다.
      이 밑으로는 던전&파이터/메이플스토리/서든어택/FIFA온라인/리니지 같은, 출시 이후 10년이 지난 오래된 게임들만 존재합니다.

      신규 한국 온라인게임은, 냉정하게 말하면 성공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개발사들은 모바일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게임 좋아하는 사람들은 Steam 게임을 즐깁니다. 최근에는 Playerunknown's Battleground가 인기가 있네요.

    • 4일본 음악 좋아2017/05/08(Mon) 16:41:05ID:QxMjcyODQ(2/2)NG報告

      대부분이랄까...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게임'의 이미지 자체가, PC게임입니다.

      콘솔은 매니아, 혹은 게임 중독자라는 이미지가 있어서,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사주지 않습니다. 그나마 인기가 있던 것은 PS2 정도?

      그 외에도, Nintendo DS / Wii 같은 경우는, 게임기라는 이미지를 약하게 만들고, 유명한 배우나 예능인들을 홍보 모델로 고용하고, 마리오와 동물의숲과 포켓몬 같은 유명 컨텐츠를 전면에 내세워 크게 성공했습니다. Switch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 5名無し2017/05/08(Mon) 23:20:13ID:MyNDU1ODQ(1/1)NG報告

      wot 재밌어

    • 6名無し2017/05/09(Tue) 15:45:19ID:M1MjQ0NDg(1/1)NG報告

      windows10にupdateしたらリネージュ起動しなくなってしまった
      リネージュって韓国のネトゲでしょ?
      なんとかならないのかね?

    • 7일본 음악 좋아2017/05/09(Tue) 16:16:48ID:I2MDU2MjA(1/1)NG報告

      >>6

      40대 이상의 아저씨들만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아마도 이 사이트에서는 잘 모를 것입니다.

    • 8ㅇㅅㅇ2017/05/09(Tue) 20:26:26ID:E1MDc5MDI(1/1)NG報告

      >>1
      10대 ~ 20대 초반 연령대에서 온라인 게임을 하지 않으면 외톨이가 되기 쉽다.
      오히려 운동보다 게임을 하는편이 친구 만들기가 매우 쉽다.

      PC방에가서 혼자온 사람하고 "같이 게임 하지 않겠습니까?" 하면 처음봐도 반갑게 같이 게임하러 간다.

      정말 온라인게임의 인기는 대단하다. 일상용어의 20% 는 게임에서 파생된 단어를 무의식적으로 사용하기도(개인적인 Ratio) 하니까.

    • 9안녕2017/05/11(Thu) 01:18:41ID:cwMjg4NjU(1/2)NG報告

      10~20대 기준 남성은 70%이상 온라인게임을 하는거같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게임 용어가 가끔씩 오고갈정도, 오히려 콘솔게임하는사람은 정말 찾기 힘든거 같습니다

    • 10안녕2017/05/11(Thu) 01:21:11ID:cwMjg4NjU(2/2)NG報告

      >>6

      리니지는 1998년 한국의 NC soft라는 회사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현재는 40대이상 아저씨들이 거이 대부분이며 현실돈으로 게임돈을 만드는데 억단위로 쓰는 미친집단입니다.

    • 11名無し2017/05/11(Thu) 02:03:42ID:EyMTU3MzI(1/1)NG報告
    • 12名無し2017/05/12(Fri) 08:59:58ID:E2NDU3Mjg(1/1)NG報告

      韓国人 overwatch上手すぎ

    • 13名無し2017/05/29(Mon) 03:22:23ID:k3MjMyMA=(1/1)NG報告

      韓国でもガチャガチャのゲームがはやりなんですか?

    • 14名無し2017/05/31(Wed) 14:35:38ID:QyNzAwODE(1/1)NG報告

      매년 열리는 LoL World Championship에서 중국, 북미, 유럽팀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한국팀을 이길 수가 없다.
      왜냐하면 그냥 재능의 차이다.

      특히 중국은 돈 엄청 써가면서 한국선수들 데려가지만
      중국인 3명 한국인 2명(lose) vs 한국인 5명(w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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