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네다 공항의 확장 계획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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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Mc무현2017/02/14(Tue) 21:03:07ID:Y1MjE4MjA(1/2)NG通報

    저번에 하네다를 통해 입국을 해봤는데 시설 처리 용량의 한계가 보입니다.
    제2 국제선 터미널이라던가 제5활주로라던가 계획이 없습니까?
    확장을 해도 슬롯을 배분하면 1개도 남김 없이 매진이라고 들었습니다.

  • 2名無し2017/02/14(Tue) 21:53:26ID:U4Mjc1OTA(1/1)NG通報

    羽田空港 5本目滑走路検討へ 2030年代運用開始予定。

    C滑走路と平行にE滑走路を作る案が有力らしい。

  • 3hato◇chon_shine2017/02/14(Tue) 21:57:23ID:E4ODQ3MDI(1/1)NG通報

    成田空港 (新東京国際空港) 第3滑走路増設 第2滑走路延長 拡張計画
    http://abhp.net/traffic/Traffic_Air_Narita_000000.html

  • 4名無し2017/02/14(Tue) 22:43:28ID:Y5NTYyNTI(1/1)NG通報

    大阪国際空港を もう一本増やして下さい

  • 5Mc무현2017/02/15(Wed) 09:50:43ID:QzOTI5NTA(2/2)NG通報

    >>2
    >>3
    정보 감사합니다

  • 6사이반2017/02/15(Wed) 10:50:33ID:MyODM4NjA(1/3)NG通報

    나리타 국제공항은 포기한 것 입니까?

  • 7名無し2017/02/15(Wed) 14:33:23ID:cxMjA5OTU(1/1)NG通報

    本当は、成田を国際空港として、羽田を国内空港とする予定だったんだ。
    なぜなら、羽田はアメリカ軍横田基地があるせいで、空路が狭いんだよね。首都圏からは近いけどさ。

    ところが、肝心の成田が農民から土地を取り上げようとした問題が起きて未だに完全に整備されていないのが問題なんだ。
    最初からきちんと根回しすれば今頃は結構な空港になったはずなのにね。

  • 8사이반2017/02/15(Wed) 15:25:25ID:MyODM4NjA(2/3)NG通報

    >>7

    나리타에는 전투민족이 살고 있다는 소문은 들었습니다.

    사실 교섭의 문제가 아니라고 봅니다.

    인천 국제공항 만들때도, 천연기념물이라던지 수산물 자원 보호라던지

    논란이 많았지만, 그냥 폭파시키고 만들었습니다.

    한국은 토지 지분의 80%이상 찬성하면 나머지 반대 주민의 의견에 관계없이

    강제로 사업을 진행할수 있는 법도 있습니다.

  • 9名無し2017/02/15(Wed) 15:38:27ID:I5ODgyMTU(1/1)NG通報

    Narita. 불편해!

  • 10ミミズク岩で逢おう◆8femuqvbsw2017/02/15(Wed) 15:39:36ID:MwMjcyODA(1/1)NG通報

    >>9
    東京から遠いんだよね。

  • 11사이반2017/02/15(Wed) 16:28:24ID:MyODM4NjA(3/3)NG通報

    >>10

    인천 국제공항에서 서울 도심으로 가는 시간과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도쿄 도심으로 가는 시간은 비슷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것보다 나리타 국제공항은 계획대로 확장 운영이 불가능해서 불편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